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선물로 샤인머스켓 or 멜론 과일선물 배부르게 후식타임 즐겼어요 🤗🤗

by U;nee Nori 2022. 9. 9.
반응형

 

 





올해는 참치 스팸류 세트랑 선물로 여러가지
종류 떡박스랑 과일이 박스떼기로 많이 들어왔더라구요
명절에 드시라고 아빠 건물에 세입자분들이 몇박스
가져다주셨다고 하심 오오 😚😚
아빠가 우리 먹어라고 집집마다 투척해주고 가심

남동생은 또 근래에 여행다녀와서 코로나걸려서
골골대서 남동생 아파트 문앞입구에 과일들 또
배달해주고 오신 울 아빠.. 바쁘게 움직이심..😍
아빠의~~ 사랑입니당 🤩




 

 

 

 


여튼 딸래미들 먹으라고 ㅋㅋㅋ
샤인머스캣 투척
통실통실 싱싱한 샤인머스캣 😚😚 줍줍~~
언제 먹어도 맛있쥬 비싸서글치 ㅋㅋㅋ
냉장고에 싹 넣어두고
식사하고 또 시원하게 꺼내먹었네요



 

 

 

 




생선 굽고 전 굽고 주워먹고도.....
엄청 배부르게 먹고도 들어가는 우리의 배...😞
후식으로 냠냠 ㅋㅋ🤗 풍부한과즙에 당도도 높음 ㅋㅋ

세입자분들 덕에 너무 맛있게 잘먹었네요
언제든 먹어도 안질리는 샤인머스캣 ㅋㅋ

 

 

 

 

 

 

 

 



메론도 주셔가지고 ㅋㅋ
동생이랑 냠냠했는데
이거는 한개가 생각보다 자르고나니 너무 커서
4인이 같이먹어도 될 양이네요
애기들 고무볼만한 사이즈인데 양이 꽤됨


 

 

 

 

 

 




잘라보니 숙성도 적당히 잘되서 씨앗바르고 먹었는데
먹다가 식겁 ㅋㅋㅋ 반 쪼매남겨서 스텐 통에 넣어둠
달달구리하니 쑤욱 넘어가는 촉촉 멜론😘
밥먹고 후식으로 먹었는데 달콤하고 맛있네요


과일 먹기전에 ㅋㅋ커피도 먹고 조각케이크도 맛봐서
배가 넘 불러서 많이는 못먹었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난 내 돈주고는 절대 안사먹는 멜론 ㅋㅋㅋ이지만
그래도 울아빠 덕에 내 배는 과육으로
풍요로움느낀 하루였네요ㅋㅋ


며칠 전에는 엄마가 우리 목감기걸렸다고
사과랑 배도 한박스씩주셔서
아직 있는데 부지런히 갈아서 먹든 해야겠어요
과일상점이 들어온게 아닌데 일부로 세입자분들이
과일들 사서 명절선물로 주신듯함 너무 감사하게 잘먹었네욤
우리가 너무.. ㅋㅋ  잘 먹었네요 🤗🤗🤗

 

과일을 먹으니 좀 전에 먹었던
기름진 음식들이 쫙 내려가는듯함
최고의 소화제는 역시 과일인 듯함.. ㅋㅋ 
속이 시원~~~ 개운~? 깔끔??? 


 

 

 




추석연휴에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싱싱한  과일들도 많이 드시고 배부르게~~

행복한 시간 보내셔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