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1883 루틴 바닐라 시럽 1L 🤗 커피시럽 추천

by U;nee Nori 2022. 9. 16.
반응형

 



 



에어셀포장으로 아주 잘 도착 ㅎㅎ크지만 깨질위협 無😄
지마켓이벤트로 스클회원 스마일캐시줘서 뭐살까하다가 시럽삼🤗
그 덕에 알찬소비 했네요ㅋㅋ 만원줬답니다 ㅋㅋ 😚
요즘 이제품이 14.000?~16.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가격이 들쑥날쑥,,
온라인은 유배붙으니 1.9 정도 생각하심 댈듯싶어요 할인할 때 모셔야함 ㅋㅋ

적립금줄 때나.. ㅋㅋ

1883시럽은 이름 그대로 83년도 부터 시작해 139년이
지난 오늘까지도 이어오고 있는 프랑스산 유명 시럽 브랜드에요 저도 처음엔

코스트코 시럽사다가  테스터 제품으로 접해봐서 작은 용량 쪼꼬미 상품사다가

요즘은 1L대용량으로 사곤 하는데 여기 브랜드에 나오는
시럽 종류가 90가지이상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여튼 우리나라에선 한국인 입맛에 잘맞는 시럽들 몇가지만 유통되는걸로 알아요 
저도 다른 브랜드 시럽 먹어봐도 가성비 괜찮은것도 몇가지 있긴 하지만 ㅋㅋ
브랜드마다 향이나 당도 차이가 조금씩 있더라구요 그나마
1883이 좀더 진한 맛(?) 고급진 맛? 향도 괜찮아서
잘 이용하고 있어요 카페에서도 많이 쓰는거라 익숙한 맛도 있기도 하구요



 

 






엄마나 동생들 혹 지인들오면 라떼 요청을 해서 
비치용으로 한두병씩 사두네요😄 울엄마가 이시럽을 좋아해서 
가장 많이 사먹는건 바닐라향시럽이랑 헤이즐넛 인것 같네요 기분전환으로 한번씩
당 충전용으로 다용도로 쓰긴합니다



 

 

 




이게 꾸덕한 시럽은 아닌지라
향도 너무 강하지않고 무난하고 묽은 느낌시럽이에요
저었을 때 희석도 빠른 편이기도 해서 좋구요
요곤 한번씩 커피에 안넣어도 팬케이크 시럽으로 조금 뿌려먹어도 되요 ㅋㅋ

전 커피랑 같이먹는 후식으로 빵이나 팬케이크도 뿌려먹기도 하는데 맛있어요 😆
달달구리한 디저트와 함께 하기도 좋은 시럽이에요
하나 사두면 요긴하게 먹을수있는 ㅎㅎ



 

 





간만에 아메리카노에 시럽 펌핑해서 맛보고😉
적은 양 펌핑에도 향긋한 바닐라향이 은은해서
🤩🤩🤩커피맛을 더 배가시켜주는 커피시럽-!
개인적으로 헤이즐넛이랑 바닐라 2개는 맛이 좋으니 추천합니다


바닐라랑 카라멜은 라떼나 카푸치노 좀 적합하고 우유랑 잘 어울려요

헤이즐넛은 아메리카노에 잘 맞는느낌이랄까 여튼 헤이즐넛 향을 좋아하시면
따뜻한 커피에도 잘 어울리고 ㅋㅋ가을겨울에 추천합니다
1883은 펌프제품도 따로 파니깐 뚜껑열고 펌프꽂아서 쓰는게 더 편합니다
그냥 부어쓰시는것보다 펌프꽂아서 이용하셔요


 





1883에는 작은사이즈 맛보기용 테스터 제품도 많이 파니깐 먹어보셔도 좋을 것 같지만 작은거 3개나 1L나 가격이 그게 그건지라 ㅋㅋㅋ 딜 하지 않는 한에 그냥 ㅎㅎ 큰걸로 하나씩사서 드셔보세요 커피 많이드신다면 금새 쑥쑥 들어가요 3개는 그냥 제일 평타로 많이들 쓰는 시럽이니 실패할 확률 적습니다 시럽도 넣고 달달구리하게 맛있는 커피해드세요 ㅎㅎ바닐라/헤이즐넛/카라멜 제일 괜찮은 시럽인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