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이삭 신메뉴 미트팡토스트 맛봤어요 ^^ 육즙팡팡~~💜

by U;nee Nori 2022. 11. 3.
반응형

 

 

 

평소에 불고기 .. 불갈비 패티 들어있는

토스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ㅎㅎ 

 

 

 

 

 


동생이랑 오늘 저녁은 가볍게 ㅋㅋ
이삭토스트로 해결했는데 이삭토스트에서 전 달인가?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먹어봐야지 하다가
이제야 사먹음 ㅋㅋ 몇일 전에도
이삭먹긴 했는데 칠리새우를 먹어서
담에는 꼭 먹어보자 하다가 드뎌 오늘 먹어봤네요 ㅋㅋ

막상 가면 신상보다.. 기존 먹던 메뉴만 먹게되는 ...살암... ㅋㅋㅋ


집앞에 8분 거리에 이삭매장이 있어서
따뜻할 때 먹을수 있어 넘 좋아요 ㅋㅋ
바사삭~~ 토스트 겉면 >,.< 가격은 45oo원


 






이번에 신제품 토스트 재료를 살펴보니 ~
맛있는고 다 때려넣었네요 ㅋㅋ
큼직한 미트볼이 6개 나란히 들어있고
그리고 아래 해시브라운 , 콘계란,
그 사이 피클, 마요소스, 바비큐소스? 발라져있어요

미트볼은 소고기함량이 높아서인지
육즙이 팡팡~~ 촉촉하네요
바비큐소스는 맛이 강하진 않고
순한 맛이고 처음엔 잘 못느꼈는데
두입 먹다보니깐 마요소스에서
스파이시한 맛이 나더라구요
미트볼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약간 매콤함도 있어서
느끼하지도 않고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부들 달큰한 옥수수콘과 계란,
촉촉 담백 해시브라운도 같이 있으니 이 궁합 착착~~
단조롭지않고 꽤 풍성한 맛이에요 ㅋㅋ
부드럽고 담백하고 ~~매콤마요소스도 맛있공



일단 한입 베어물면 미트볼이 도망나갈려고
해서 쪼매 더티하게 먹어지는 점이 좀 아쉽네요 
전 먹다가 질질 흘림;; ㅋㅋ 반잘라서 먹거나
제대로 꽉잡고 드세요 미트볼이 고정이안되니깐
종이로 싹 잘접어서 꾹 잡고 먹어야해요 ㅋㅋ
여튼 담에도 사먹을 것 같아요..


불고기랑 불갈비토스트 비슷한 맛같으면서도
일단 동글동글 촉촉미트볼 육즙때문에 식감이 있으니깐
익숙하면서도 더 맛있게 느껴지는 토스트였습니다.
음료는 역시~~ 아메리카노 커피랑
같이 함께 드세요 굿~~ 최고의 조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