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겨울이 다가와요 추운날 늘 생각나는 간식 붕어빵😚 슈크림붕어빵

by U;nee Nori 2022. 11. 17.
반응형

 

 

이젠 가을따위 없음... 바람이 너무 불어요..

바로 겨울이네욧 .. 

겨울에는 제가 진짜 좋아하는 간식은 ㅋㅋ 

호호 불어먹는 호빵이랑 요론 붕어빵이에요 ㅋㅋ

어릴적에 아빠가 자꾸 사줘서 그런가...

이시기만 됬다하면.. 먹고싶어요 ㅋㅋ  오늘은 

 

 

 

 

 



슈크림 붕어빵 ㅋㅋ
울동네 이모님은 오랜 경력이라 그러신지😊🙂

붕어빵 너무 이쁘게 구우시는듯 ㅋㅋ 
모양이 이쁘져 ㅎ 요새 가격이 한개당
팥들어간거는 6oo원  슈크림들어간건
7oo원이라네요  ㅋㅋ 그래도 여러개사면 인심이 좋으셔서

하나 더 넣어주시기도 하시고 ^^ 굿굿 
요새 날씨가 선선해지더니
집앞에도 일찍이 개시를 했더라구요


 

 

 

 



뜨거운 슈크림 호호 불어먹으니
달콤하니 맛있네요
요즘은 팥보다 슈크림에 꽂힘 ㅋㅋ

전에도 길거리에서 사먹고 맛있다고 하니깐




 

 

 

 



동생이 어딜 다녀오면서 먹으라고 엄청 사와서 ㅋㅋ
붕어빵 파티 ㅋ🤣🤣🤣  또 했습니다..
오늘도 커피 한잔 내려서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맛있는간식 타임 했어요

 

이게.. 모양 잉어인지.. 붕어인지 모르겠음 ㅋㅋ 

잉어빵인가 싶기도하고..;;

간만에 붕어빵 잡숴보시길 바랍니다

맛있는고~ 전파~~ 추울때  붕어빵간식 최고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