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고영숙 궁중 특갈비탕 🔻찐국물.. 맛있어요 ~ 추운날~ 보양식~!!

by U;nee Nori 2023. 1. 13.
반응형

 

 

 

날씨도 춥구해서 ㅋㅋ 국물있는게 땡겨서 ㅎㅎ

12월달에 홈쇼핑에 너무 맛있게 나오길래

함 사봤는데 요고 맛있더라구요 ㅋㅋ

고기가 아주 많지는 않지만 야들 하고

이게 무를 많이 넣어서 그런지 육수가 시원합니다

고영숙 궁중 특갈비탕 이거 2번째 시켜먹는건데

부모님도 국물이 맛있다고 ㅋㅋ 하시길래

또 샀어요 지시장에서 20퍼 쿠폰 주거든요😎

그걸로 홈쇼핑쪽가서 구매하심 훨 저렴하니

티비 방송상품 상품하고 가격 비교 꼭 해보고 줍줍하세요 ㅎㅎ

 

 

 

 

설연휴 할인쿠폰 쓰면 저 가격 ㅋㅋ 39920원

전 포인트활용해서 3.8줍줍 ㅋㅋ

할인하면 .. 또 살맘 있음

 

 

 

 

꽝꽝 얼려있어서 해동하는데 오래 걸리니깐

드시긴 전 하루전에 냉장에 넣어두세요 ㅋㅋㅋ

안그럼 오래 끓여야함 ㅋㅋ

 

 

 

 

 

요새 홈쇼핑에서 많이 나오거든용

무국같은거나 육수국물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

남동생도 맛보고 지네집에 4팩 챙겨감 ㅋㅋㅋㅋ

사두면 없......음 나눠주기바빠서 😊

 

 

 

 

 

무가 저만큼 더 들어있진 않습니다. ㅋㅋ

이날은 굴러다니는 무있어서 조금

더 넣어서 먹었는데 ㅋㅋ 맛있더라구요

 

 

 

 

 

 

갈빗대 뼈는 그리 큰편은 아니고 약간 갈비

겉껍질이랄까 그게 조금 질기긴 해요 ㅎㅎ

아무래도 재탕 끓이다보니깐 ㅎㅎ

그냥 크게 문제될 건 없었습니다.

저는 분리해서 살코기만 먹음 껍질은 드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전 몰캉몰캉하니 잘 안넘어가네요 ㅋㅋㅋ

그래도 궁물이 맛있어서 한그릇 밥말아서 뚝딱했습니다.

당면사리나 떡국 만두넣어서 먹음 맛있을 것 같아서

대파 총총썰어서 올려먹을려고 비상용으로 사뒀네요 ㅋㅋ

갈비랑 소고기거리는~ 아빠가 사다주신대서 걱정없음 ㅋ

여튼 하나씩 냉장고 쟁이고 있는데 ㅋㅋ

홈쇼핑 홀릭이라.. 또 구경하다가 쟁이네요 ㅋㅋ

뜨끈한~ 소고기 무국 같은.. 국물 참 좋아하시는 분들 드셔보셔요

한우라 그런지.. 냄새없이 비리지않고 깔끔하니 맛있었습니다. ㅎㅎ

동생도 잘먹더라구요 총각김치랑 완전 한사발하고 가네요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