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영광 법성포 굴비 밥도둑~ ✨짭쪼롬 간이 잘되어있네요

by U;nee Nori 2023. 1. 13.
반응형

 

 

 

 

 

또 멍때리다가 요새 홈쇼핑 홀릭~ 빠져들고 있네요 ㅋㅋ

먹거리 뽕~뽑네요 홈쇼핑방송으로 티비에서 

무진장 맛있게 나오길래.. 눈길이 절로 가더라구요

굴비 90g짜리 도톰해보이고 맛있어보이길래

양도 많이 주고 하길래 솔깃해서..

이렇게 비닐팩 포장되있는 굴비다움 영광

법성포 굴비 26마리 구매해봤습니다.

50마리로 사볼까 하다가 일단 먹어보고

크기나 상태보고 더 주문하기로 하고~ㅋㅋ 일단 방송구성대로 사봤어요

 

 

 

 

 

 

 

 

내돈 내산 할인받고 전 조회해보고 지시장 멤버십쓰니깐..

여기 홈쇼핑몰 다 등록되어있으니깐 이곳에서 44570원 구매했어요

이것도 홈쇼핑에선 59900원인가 해요 5만원 중반대??

지시장 이어서 사면 20퍼할인 ㅋㅋ 좀 저렴하더라구요 설연휴라고 쿠폰줘서 ㅎ

 

 

 

 

 

 

 

 

근데 부직포 앞에 크게 송장붙어오네요 뒤에 ㅎㅎ

조금 스티커자국이 많이 남아서 반대쪽으로 사진찍음 .. 

선물용으로 살려면 조금 민감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포장은 

너무 잘 되어있긴 한데.. 비닐 한번 감싸서 붙여 주심 더 좋겠다 싶기도 한??

요로쿠롬 이대로 택배 아저씨가 가져다줘요 

 

 

 

 

 

 

열어보면 이렇게 긴 스티로폼박스 담겨있어요

(그냥 선물할거면 꺼내서 박스채로 줘도될듯함)

굴비 특대장대라고 해서 구매를 했는데

크기가.. 제 각각이긴해도 .

 

 

..

 

 

 

 

방송으로 봤을 땐 좀 커보인 것도 있는데 

실제 받아보니 작아요 ㅋㅋ 20cm도 안되는 사이즈

대략 꼬리길이까지 17cm? 18cm 정도랄까?

마리수는 많은데 ㅋㅋ 이거 성인 밥한공기 드실려면

2마리씩 드셔야해요 ㅋㅋ 5인 가족이면 .. 대체..

구울려면 몇개를 더 구워야합니까...............ㅋㅋㅋㅋㅋㅋ

나혼자 먹긴 좋은데 ... 여러명 챙길려면 난 못함...........

 

 

 

 

 

 

 

 

 

 

엄마랑 같이 맛봤네요 

구워서 ㅋㅋ 그래도 뼈 발라내고 

살코기 부분은 그리 나쁘진 않아요

맛은 좋습니다 ㅋㅋ 법성포 굴비~~ 밥도둑..맞음

작아도 맛은 있어요 ㅋㅋ 야들 야들~~

먹다보니 양이 좀.. 아쉬워서 글치 ㅋㅋㅋ 

 

 

 

 

 

 

 

큰 느낌은 아닌지라.. 찌개할 때  여러마리 넣어먹거나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무 깔고 양념넣어서 ㅋㅋ

그냥 반찬용으로 먹을려구요 ㅎㅎ 어린 아이들 있는 집은

이거 사드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딱 한마리씩 구워서 ㅎ

청소년이나... 어른이 먹기엔 ㅋㅋ 1인 2마리는

구우셔야합니다  한마리로 ​누구 코에 붙이냐고 ㅋㅋ

 

 

 

 

 

그래도 굴비라고 맛은 좋음... 저렴한 가격에 먹을 만 해요

비리지 않고 짭조롬하게 간은 잘되어있어요

처음엔 사이즈를 보고 교환할까... 고민 좀 하긴 했는데 

50마리 짜리는 아니라서 가격도 착하고 그냥 먹습니다 ㅋㅋ

금방 소비할 것 같아요 

개별 포장은 잘되어있어 냉동실 넣어놔도 냄새 걱정은 덜하고

꺼내먹긴 좋아서 냉동고 쟁임.. 엄마랑 설전에 시장가서

그냥 큰거 몇 마리 더 사다둘까바여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