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체험테스터]🔸코스알엑스 더 비타민씨 23세럼 사용해봤네욤! 광채반짝~~✨

by U;nee Nori 2023. 3. 1.
반응형

 

 

올리브영 이벤트한다길래

얻어써봤어요 ㅋㅋㅋㅋ 페이백 3500원 줍줍함.. 내돈내산..

(이벤트로 상품가 천원.. 배송비체험 2500원 ㅋㅋ)

리뷰쓰면 .. 1등 여행지원금준다고 하는데.. PASS

그냥 받아본거 써보다보니 이렇게 쓰게 되네여~ ㅋㅋ

그냥 저는 테스터하는 걸 좋아하니깐요 기록.. 

 

 

 

 

 

신경을 많이 썼네요 

제조사가 ;; 아모레 였군요

패키지 장난아님 ㅋㅋ 탄탄한박스에

이렇게;; 잘담겨 있더라구요 ㅋㅋ

스포이드 따로 

산화방지위해 갈색유리병에 담겨있어요

시원한곳에 두고쓰심 될듯 냉장보관해서 쓰기도 한다고 하네요

 

 

 

 

 

23% 순수 비타민씨가 함유되어있어서

불규칙한 피부톤을 개선해주고 맑고 건강한

피부케어 도움을 주는 고강도 비타민씨 세럼이라구 합니다..

 

 

 

 

 

저는 지성에 가까운 복합성 피부인데

저한테는 마무리감이 조금 끈적이고

딥한 느낌이 있어서 아주 살짝은.. 이 비타민 앰플은

좀 답답한 세럼이었던 거 같습니다.

쓸려면 소량만 써야될 것 같은 느낌 ㅋㅋ

저에겐 오일감 마무리감도 그렇고

이게 끈적임이 강하게 다가오더라구요.

제품은 건성이나 악건성분들에게 잘 맞을 것 같구요

저자극 무향 무취.. 이런 제품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장 선호하실 것 같습니다. 순수 비타민C 23%

넣었는데도 저에겐 큰 자극감은 없었으나..

이건 비타민 제품이라 피부가 예민할 때있거나

민감하신 분들은 조금 텀 두면서 쓰시길 추천..😅

 

 

 

 

 

 

 

 

 

여동생도 옆에있어서 테스트해보라고 했는데 ㅋㅋㅋ

얘는 저와 다른 피부타입인데도.. 건성인데도

피부가 예민한지 써보더니 자기한테는

조금 자극감있다고 얘길 하네요??

 

사람마다 피부가 다~ 다르다보니 ...

예민한 피부 가지신 분들은 조금 성분이라던가..

샘플을 좀 테스트용으로 써보던가..

한번 살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수분케어 해주고 좀 적당량 섞어서 보습 겸사 쓰는데

소량 정도라면 괜찮지않을까 싶네요 ㅋㅋ 일단 받으거 안쓸수도 없으니깐..

이게 사진 보시다시피 오일감이 많습니다 노란색 보이시죠

이게 좀 아쉬운 점이.. 약간 믹스가 잘 안되고

앰플이 따로 놉니다.. ㅋㅋㅋㅋ

제품 뒷면 패키지에도 적혀있긴했는데 ㅋㅋ

유상과 수상의 이층상 제형이라고 ㅋㅋ 흔들어쓰라고..되어있어요

올려보면 오일층 따로 수분층 따로 흡수되고..ㅋㅋ 이래서

사용하실 때 흔들어서 잘 섞어쓰셔야해요 ㅋㅋ

흡수력도 살짝 더딘 편이었던 것 같네요.

 

 

 

 

 

오일 때문에 유분감 쪽은.. 장난이 아니라서

속보습은 잘 되는 편이고 이게 윤기감이 있다보니..

광채나.. 브라이트닝 쪽으로 피부가 건강해보이고

생기감있어보이는 (?) 환한 느낌이 드는 것 같네요

이걸 잠깐 써서 뭐 피부톤이 개선되었다곤

바로 답변드리긴 어려울 것 같고..

꾸준히 쓰신다면 효과도 볼수는 있겠죠 ㅋㅋ

비타민 세럼이다보니깐 ~ 아주 꾸준히 ㅋㅋㅋㅋ

피부결 정돈이나.. 피부 광채 주는 쪽으론

괜찮았던 것 같지만 지성에 가까우신 피부분들이나

산뜻한 타입의 세럼류를 선호 하시는 분들에게..

이 제품은 조금 아쉬운 제품일 수도 있겠습니다.

글애도 이벤트 통해서 이렇게 코스알엑스

더 비타민씨 23세럼 20g 체험해볼 수 있어 좋네영

요론고 많이 열어주시오 ㅋㅋ체험하는거 좋아하는 1인 리뷰끗 ㅋ

 

 

 


 

 

 

장점

건성피부 보습력 훌륭한 편

오일보습 지속력이 높은 편

피부 광채 .. 브라이트닝 효과는 있음

유분감있는 제품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비타민앰플이지만 따갑거나 아주 자극적이진않음

무향 무취 선호하시는 분들 추천..

단점

끈적임 있음

흡수가 살짝 더딤

지성피부 오일감 딥하게 느낄수 있음 소량은 괜찮..

수분+오일층 분리잘 됨 (흔들어쓰거나 믹싱잘해야함)

예민한 피부 소량 사용추천 - 자극감있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