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샘플체험💛] 유이크 바이옴 비타C 잡티세럼 샘플링 써봤어여 :D

by U;nee Nori 2024. 2. 29.
반응형

 

 

 

 

 

 

 * 파우더룸 앱 샘플링 체험이벤트 당첨으로 

 샘플을 제공받았으며 직접 체험한 후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파룸체험단 1천명 모집하길래 응모해서 

유이크 비타잡티세럼 샘플링

체험해보았네여 ㅎ 기미나

흔적케어에도 관심이 많은데요

요 제품이 기미 잡티개선에 도움을

준다하여 눈길이 가더라구요

미백.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이고-

 

 

 

 

 

 

 

 

 

 

이런 투명한 에센스형 타입이에요

짜면 이렇게 흘러내리는..  ㅎ 비타 C라하여..

상큼한 향이 날 줄알았는데 

향취가 강하게 나거나 하지않고

무향과 흡사한? 느낌이었어요

 

수분감좋고 아주 촉촉한~  

흡수력도 좋더라구요

날씨도 춥고 건조한 공간에

장시간 있다보니 주름부각도 쩍쩍 보임 

제 피부가 많이 메마른 피부라 그런지

수분을 끌어당기는게 확 눈에 보이네요

 

 

 

 

 

 

 

 

 

 

 

 

 

펴바를 때 살짝 수분감이 싹 퍼지면서

발림성 좋고 흡수력도 주름

사이사이 잘 들어가네요 피부가

금새 유연해짐~

 

마무리감은 끈적이지않으나

살짝 처음에만 쫀쫀함은 남고

생각보다 산뜻한 편이라

지성에 가까운 피부인 저도 쓰기 무난했어요

조명때문에 반지르르 해보이지..

실제로 4분~5분만지나도 아주 미세 광채감만

올라올 뿐 ㅎㅎ  산뜻해요

 

 

 

 

 

일주일 꾸준히 써봤는데

 얼룩덜룩한 눈에 띠는 기미나 잡티가

확 사라졌다?  금새 연해졌다고

말할 수는 없겠네여 이 제품도~

꾸준히 써보는게 중요할 듯 합니다 

 

 멜라닌 색소 침착을 옅게 도움을 준다하니

몇주 샘플 써볼려구요 ~ 효과 있길

기대해보면서 ㅎㅎ사용감은 촉촉하니 봄철에도

부담없이 쓸 수있는 순한 잡티세럼이었어요

민감하신 분들도 쓰셔도 될 것 같아여

따끔하고 그런게 없어서

마음에 듭니다⸜(*◉ ᴗ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