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베이스킨 마일드 퓨어 클렌징 워터 🌈 400ml 체험리뷰 - 🤗

by U;nee Nori 2023. 2. 23.
반응형

 

 

 

 

용기도 핑쿠핑쿠하니 이쁘져??

베이비 핑쿠~ 색 ㅋㅋ 실제보면 좀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이 많이 나영 ㅋㅋ

 

 

 

베이비핑크색상도 이쁨 ㅋㅋ 뭔가 투명한 이 통도 이쁨~~

 

 

 

 

롯데홈쇼핑에서 100명 체험딜 이벤트 하길래

궁금해서 사봤던- 요 ~ 제품 ㅋㅋ 생각보다 좋아서 놀랬음...

베이스킨 마일드퓨어 클렌징 워터가 PEG성분도

사용하지않고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눈길이 갔는데.. 이거 오일리하지도 않고

촉촉한게 너무 잘닦이니깐 놀랬잔슴.. ㅋㅋㅋ

 

 

PEG성분이 뭐냐면!! 향, 방부제 , 오일 등

용해시키기 위한 화학적 계면활성제인데

이걸 무리하게 사용하면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주의성분 이거든요

이걸 무리하게 사용시에 피부 보호에

필요한 유수분까지 모두 앗아갈 수 있어

이때문에 피부 보호막 파괴되고 피부 자극,

피부 건조로 인한 노화까지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 성분이에요

 

 

 

 

 

 

 

 

 

파데나 팩트. 아이섀도도 너무 잘 녹고 눈화장

주로 하시는 분들 워터프루프 제품들도 화장솜에

클렌징워터 촉촉하게 적셔서 닦으면

그냥 한두번 스치면 스르륵 녹아내려요 !!

클렌징도 잘되고 이렇게 당김없는 촉촉한

마무리감에 홀딱 반했네요

 

 

 

 

 

 

 

 

메이크업 안하시는 분들도 봄여름철에

특히 바람타고 오는 미세먼지나..

얼굴에 유분 피지등 모공이 답답하다고 느낄 때

피부케어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한번에 부드럽게 딥클렌징이 가능해서 ㅎㅎ

매끈한 피부결 관리하실수 있을듯요 ㅎㅎ 트러블없이 !!+_+

 

 

 

 

 

배송비체험으로 줍줍했지만!!

너무 좋은 제품 체험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

잘쓰고 저는 이거 제품 사용다 한 후에도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

이렇게 자극감없이 수분감 많이 남으면서

산뜻한 클렌징워터 너무 좋네요~~

트러블로 민감해진 피부나.. 수분 부족으로 당김있는 피부,,

유분기나 각질이 고민인 피부분들 써보세요 😄

베이스킨도 샘플링 같은거 안할려나여 ㅋㅋ 같이주신

팜플렛보니 다른 제품들도 많네융~

궁금한 브랜드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