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모노아이즈 마이옴브레 컬러 소개⭐ (맥소바 or 얼쓰 비교) ! 무펄섀도⭐

by U;nee Nori 2023. 1. 8.
반응형




여지껏 모노아이즈 많이 사봤지만 ㅋㅋ
이건 왜 구매를 안했는지 ㅋㅋㅋ 이쁜 브라운 컬러 줍줍 !
(생각해보니.. 팔레트에 이런 비슷한
색상 컬러가 많아서 안산듯 ㅋㅋㅋ)

요새 룰렛이벤트 하고 있어서 거기서
뷰포 당첨되서 포인도 있고 해서
공줍해본 ㅋㅋ 모노아이즈 마이옴브레 컬러..
이 컬러 자세히 보여드릴께요 구매시 참조하세요 ㅋㅋ








왼쪽 구형 ㅋㅋ 얼쓰
이 컬러가 모노 베스트 템으로 가장 잘나가는
음영 섀도우 중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이쥬
같이 색상 비교해봤습니다.
오른쪽 마이옴브레 입니다. 그저께 ㅋㅋㅋ
얼쓰 사용해서 옆에 있길래 꺼내봄 ㅋㅋㅋ






케이스는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신형은 플랫으로 납딱해진 모습.. 유광 케이스입니다.
전 모델은 그래도 완전 무광은 아니지만
중간쯤 반무광 케이스였거든요 ㅋ
그리고 얼쓰도 제가 듣기론 신형이
조금 텍스쳐가 바뀌었다고 하네요 참조하세요
담에 뷰포 또모으면 신형 하나 새로 데려와봐야겠네요
색도 좀 달라졌는가 궁금하기도 하고 ㅎㅎ







마이옴브레 컬러는 보시다시피..
고동빛 색감이 많이 도는데.. 약간 붉은기도 도는
진정.. 나무빛 브라운색상 입니다.
계피가루색 같은 느낌의 그런.. 갈색 ㅋㅋ
좀 바를 때 뭉침이 살짝 있습니다ㅋㅋ
처음 바로 바른 부분에 진하게 뭉침이 있어
스머징을 잘해줘야합니다 ㅋㅋ 짙어서
양 조절 주의가 필요하더라구요.

쉐딩용이랑 아이홀 음영 제품으로
추천을 많이 하는데 좀 진한 느낌은 있습니다.
이건 피부 밝으신 분들은 좀 딥 하실 수 있겠다 싶으네요..
1회의 발림성이 장난 아님 ㅋㅋ 눈썹이나
눈꼬리쪽 활용하는 용으로 쓰시긴 괜찮을 듯..






음영섀도로 유명한 얼쓰 컬러는 보시다시피 뭔가 시나몬가루
같은 색상에 펄이있는 제품입니다.
맥 소바 저렴이로도 불리고 있는 컬러인데 사실상..
맥 소바랑 컬러랑 전혀 달라요 ㅋㅋ 맥소바
있어서 같이 보여드릴게요
음영느낌도 다릅니다 막상 눈에 바르면 달라요 ㅎㅎ
얼쓰는 여리한 편이고 미세골드 펄이
살짝보이고 밝은 편인데  데일리로
쓰시기엔 무난한 최고의 색감이죠 손이 잘갑니다. ㅎㅎ
이거 쓰시면서 같이 쓰셔도 될것 같더라구요
마이옴브레 ㅎㅎ







웜톤 피부에 너무 잘맞는 색상..
마이옴브레도 가루가 생각보다 안날리고..
색상 발색도 잘됩니다.
아래샷은 조명을 좀 먹은 사진 ㅋㅋ 이긴 한데.
여튼 색상 참조하시라고 올려봅니다.






마이옴브레는 가끔 내가 눈화장
좀 한것 같은 느낌 ㅋㅋ 내고 싶을때..
쌍거풀라인부터 ㅋㅋ 펴발라주기
딱 좋은 음영섀도입니다. ㅋㅋ 하나쯤 요런 진한색상
갖고다니시면서 ㅋㅋ 갈색 염색모이시면 눈썹 매꿀 때
쓰셔도 될것 같고 ㅎ 다용도로 쓰기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