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비원츠 님프-C 앰플패드 ✔️ 써봤습니다 ⭐각질 피지 케어 한방+ 보습은 덤

by U;nee Nori 2023. 1. 18.
반응형



 



요새 좀 바빠서 ㅋㅋ 글을 못쓰고 있네요 ㅋㅋ
날씨도 흐리고 ~~춥춥~~ 해서 게으름병 돋고 있어요 큭 ㅋ
여튼 오늘은 1월 7일에 신갑하고 백원딜체험으로 요 제품
구매했는데 배송비용내고~ 일괄 31oo원에 구매한
비원츠 님프씨 앰플 패드 입니다. ㅋㅋ

저 안쓰면 동생줄려고 그냥 샀긴 했는데
열어보고 나니.. 좋아서 ㅋㅋㅋ
그냥 제가 쓸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지껏 사용하고 써보는 리뷰입니다 참조하세요







박스포장 너무 잘해서 보내주셔서 ㅋ 감동 
뽁뽁이에 감싸져서 와요 ㅋㅋ

진짜 큼직한 패키지..


 





사용기한은 24년 10월 28일까지라 넉넉한 제품이네요
미백 주름개선까지 2중 기능성 제품입니다.
유자수가 많이 들어있는 제품이라
미백효과엔 도움을 줄 것 같네요


 

 

 

 

 

 


박스 윗면에 이렇게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도록 집게가 내장되어있어요 ㅋㅋ

 

 

 





케이스가 무진장 큽니다 ㅋㅋ 비교샷
제가 한스킨꺼 청유자 패드를 지금 쓰고 있는데 ㅋㅋ
이게 가장 기본적인 화장품 케이스인데. 비교해봐도
보시다시피 정말 크지요 ㅋㅋ
마사지 크림통 같아요 ㅋㅋ 진짜 커요 ㅋㅋㅋ
200ml 라고는 되어있는데 ㅋㅋ 패드양은 70매임 ㅋㅋ









앰플,, 에센스양이 그리 많이 들어있는 편은
아닌데 눈에 보입니다 흔들면 이렇게
앰플이 찰랑찰랑 거려요








내부 실링지를 뜯고 사용하시면 됨 ^^
요게 아쉬운게.. 요즘은 집게가 다 위에 이렇게 ㅋㅋ
꽂아두고 쓸수 있게 되어있는 용기들이 많은데;;
비원츠꺼는 용기는 큰데.. 집게가 들어있어도.
보관할 곳이 마땅치않아서 아쉽네요 ㅋㅋ





본통에 그냥 집게 자체를 넣어둘수도 없고 ㅋㅋ
보관하기가 애매함 여튼 그렇습니다 ㅋㅋㅋ
전 작은 서랍이 있으니깐 거기에 두고 쓰면 될 것
같지만 ㅎㅎ 먼지 안타게 신경 쓰셔야할 것 같아요
그냥 종이케이스 버리지말고 넣어두고 쓰심 될듯ㅋㅋ








앰플 가득 머금은 패드.. 이패드가
듀얼패드라고 하더라구요
지금 7cm되는 큼직한 패드구요
이패드는 좀 두께감도 있고 약간 까끌럽달까..
한쪽 면은 유독 까끌하고 반대쪽은 덜 해요
오돌오돌한 와플 패드면 참 특이합니다
피지 많은 부분이나.. 각질이 돋아 있는 부분 닦아주면
각질이 미세하게 잘 닦여나갈 것 같더라구요



앞면 와플패드/ 뒷면 플랫함





왼쪽사진>> 와플 패드면 앞면 까끌까끌함, 눈가 제외하고
얼굴 전체, 피지나 각질 부드럽게 닦아주기 좋음
오른쪽사진 >> 패드면 뒷면은 부드럽고 평평해서
마스크팩처럼 사용하기 좋음

패드면에 수분감도 기본일반 솜패드보다도
수분감 흡수가 더 잘머금고 있는 상태라
거친면 말고 반대쪽으로 팩용으로 쓰셔도
피부 흡착력이 높아서 착하고 달라붙어있어서
팩용으로 쓰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은은한 유자향도 좋고 ㅋㅋ 싱그러운 느낌이라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약간 미세한 오일감은
살짝 들지만.. 겨울철에 이정도는 보습력은
지성피부도 꼭 필요하다고 보구요 쫀쫀한 느낌으로
케어가 됩니다. 끈적거림과는 거리가 멉니다.
바를 때는 피부가 쫀쫀해지네요 피부가 탄탄해져요

수분감이 높아서 수분충전해주기 좋고..
피부가 쫀쫀하게~ 결개선에 효과적인 패드였습니다.
전 지복합성피부인데 쓰기에 나쁘지 않았고
피부가 따갑거나 하지도 않고해서 한번씩
피부결이 안좋다 느껴질 때 꺼내서 쓰고 있는데 ㅋㅋ
(쓰고 있는 패드가 많아서 ㅋㅋㅋ) 뭔가
이 앰플 패드는 꼭 각질 스크럽한것 마냥 ㅋㅋ
패드쓰고 나면 메이크업이 잘 먹어들어가요 ㅎ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민감한 피부인데도 큰 트러블도 안나고
병풀추출물 10%도 들어있어서 피부 진정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직도 이벤트 하고 있더라구요
1월말까지 한다고 하던데.. 관심있으시면 이벤트
창에 "뉴틴몰" 검색해보시면 제가 이벤트소개글 남겨둔거
있으니 살펴보시고 ㅋㅋ 줍줍해보시길 바랍니다.
동생보고도 사라고 할까봐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