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려 우아채 새치마스카라 🔻 1 DAY 일시 새치커버제 써봤습니담~

by U;nee Nori 2023. 1. 2.
반응형



미스트사면서 같이 줍줍 ㅎㅎ



12월 아모레 위크때 뭐살까 하다가..
려 새치마스카라 한번 사봤어요 ㅎㅎ
엄마가 귀 밑 옆머리에 흰머리가 많으셔서.. 사드릴까했는데  물어보니 쓰시고
싶으시다고 하시길래 뷰포도 있겠다..
할인받고 사드림 ㅋㅋ 내돈 내산입니다.
협찬아닙니다😏






려 브랜드 애정합니다 전 려 브랜드
제품들이 잘맞더라구요 ㅋㅋㅋ
헤어 제품류 잘 만드니깐 ㅋㅋ 믿고 씀 😊
예전에 톡톡 뿌리는 헤어쿠션은 처음 신제품 나올때
체험단으로 받아서 써본 적이 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그뒤론 제가 내돈내산하며 구매해서 씁니다
부모님들 다 뿌려드리고 여기 헤어 마스카라도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순간커버가 가능하다는... 마스카라타입.. 제가 궁금해서 소비해봤네요

이름은 려 우아채 새치 마스카라.. 12 ml 흑갈색 입니다..
색상은 3가지 있구요 흑갈색. 짙은갈색, 자연갈색..
요로쿠롬 있어요 가격은 9천 600원 줬던 걸로 기억 ㅎㅎ






흑갈색인데 이렇게 검은색입니다.
갈색상 느낌은 없고 자연스러운 블랙이에요
남성분들도 이색상 쓰시기 괜찮으실거에요



보통마스카라보다는 좀 굵은 용기에 들어있고 안에
달그락달그락 액체 섞이게 해주는 뭔가 들어있어요
스텐구슬같은 작은게 돌아다녀요
브러쉬는 요론 3D 아치형 스크류 브러쉬로 되어 있고 코팅액체가 굳지 않고 촉촉하게 잘 묻어나오는 편입니다.
냄새같은 거는 약간 꽃향같은 오일 냄새?? 나는데 좋은 편..
그리 신경쓸 정도는 아님. 요거 손등에 그러보니깐 액체가
이렇게 브러시 결따라 세밀하게 묻어나오네요 ㅋㅋ








울엄니~~ 염색한지 2주도 안된 것
같은데 금방 옆머리부터 하애지심 ㅠㅠ
테스트 ㅎㅎ 이게 제가 발라줄 때는
머릿결따라 잘 발라줄수는 있는데..
좀 머릿결에 헤어 스프레이 뿌렸을 때
그런 느낌으로 코팅이 되더라구요?
좀 지나면 보송해지긴 하는데 약간
액체 때문에 결이 뭉쳐지는게 있긴 합니다
이 부분은 어쩔수 없는듯 ㅋㅋ 처음
바를 때는 조금 튀어 보이긴해도
멀찌감치 봤을 때 그냥 괜찮습니다







엄마보고 해보라고 하니깐 ㅋㅋ
엄마는 피부에 다 묻힘;;;;;;;;;;;; 어쩔............;;;
엄마는 밑둥부분을 커버를 하고 싶어하시니깐 ㅋㅋ
밑에 부터 끌어올리니깐.. 다묻어남..

윗 머리는 두피 좀 묻어도 괜찮긴 한테 ㅋㅋ
머리 숱 있어보이고 괜찮은데 이런 귀밑 옆머리는
조금 얼굴 표면에 액체가 많이 묻어나는 편이에요
앞쪽부터 코팅을 해야하니깐 묻을 수밖에 없지만은.. ㅋ
뭐 여튼 머릿카락 부분은 코팅이 잘 됩니다..

피부 묻은 부분도 금새 휴지나 물티슈로 닦으면
잘 닦이긴 하니 걱정안하셔도 되요
제형이 화하거나.. 그런것도 없습니다 ㅎㅎ
바른 즉시 닦으면서 바르는 게 좋음
금방 마르기 때문에 😙








저희 부모님은 어디 모임가고 할 때면
헤어쿠션 매일 쓰셔서.. 항상 두분이
이리 챙겨다니심... 매번 사드리네요 사달라고 재촉... ㅋ
엄청 쓰신 거 보이시죠 ㅋㅋㅋ 흑채대신 쿠션콩콩 울엄마꺼... 엄마도 정수리 부분 톡톡 뿌리고 다니시면
머리숱도 많아보이고 흰머리도 감쪽같이 잘안보여서
유독 하얗거나 빈모 부분 조금 보이시면 바르셔요 ㅋㅋ
2달 전에도 하나 비축용으로 같은거 사드렸네요
엄마가 유독 외할머니처럼 흰머리가 많으셔서 ㅋㅋㅋ
매일 염색하기 힘드실 때.. 간편하게
쓱싹 쓰시라고 사드렸던 ^^






엄마도 ㅋㅋ 몇주쓰시더니 사용감은 만족 하시네요
금방 마르기도 하고 건조력도 좋고..
물로 씻을때 금방 씻어지지않을 정도로
코팅력도 좀 유지되는 편입니다.
따뜻한 물에 두피 담그시고 ..
샴푸같은 걸 하면 코팅부분이 잘 밀려 씻히네요 ㅎㅎ
찬물로 그냥 손등에 묻은 거 씻어봐도
유지력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수분에 강한 특수 코팅 워터프루프 인 점 맘에 들고 ..
홍화꽃씨오일로 보습력 함유했다고 하네요
모발영양이나 윤기 부분도 만족합니다.
다만 혼자 바르실 때  저러고 피부에
다묻히고 나갈까바.. 겁 남 ㅋㅋㅋㅋㅋㅋ
바를 때 노하우가 필요해보이네요 ㅋㅋ

옆 피부에 엄마가 옆쪽 잘 안보고
바르시니깐 막 묻힘 ㅋㅋㅋㅋ
제가 발라주면 괜찮은데 혼자 하실 때 ㅋㅋ
얼굴에 다묻히셔서  저건 초반에
그냥 제가 해드리는 걸로 ㅋㅋㅋㅋㅋ

윗부분 모발에는 사용하시기엔 큰 부담은 없으나
옆머리쪽이 제일 문제네요 ㅋㅋㅋ
머릿결을 잡고 쓰시는게 나은듯 ㅎ
엄마가 초반 사용감이 어색해서 그러시는 거겠죠..
혼자 하시다보면 잘 하실거라 믿어봅니다..





잠깐 외출시에 쓰기 좋은 감쪽커버되는 새치커버제~
1 DAY 일시 새치커버제 필요하신분들
한번 세일할 때 구매해보세요 ㅋㅋㅋ
새치많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봅니다.
써보니 괜찮네요 잘 바르기만 한다면야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