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이너랩 레드 알티지 오메가3 (512mgX60캡슐) :: 장용성캡슐로 어취냄새 無*✨✨

by U;nee Nori 2022. 12. 29.
반응형










불규칙한 식사와 .. 인스턴트 제품 좋아하고
낮밤 할거없이 간편식.. 야식..
배달음식 기름지고 짠음식들 좋아하고..
안그래도 겨울이라서 춥고 하다보니
운동도 더 잘 안하게 되고 ㅋㅋㅋ
좀 제가 봐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구요.

건강 방송 프로그램보면 ㅋㅋ 겨울엔 특히나 추위에 노출되면

혈관들이 수축이나 경직되면 이 영향때문에 혈압도

오르고 약해진 혈관에 문제들이 많이 발생한다고 해요
혈관건강에 신경써야할 나이인데도 나쁜건
다하면서도 ㅋㅋㅋㅋㅋ 걱정은 늘 되서..
혈관 건강기능식품들에 관심도 많이가서 이번에 레드알티지

오메가3 장용성 업그레이드 된 제품
체험단 신청받길래 응모해봤는데
선정되어서 하나 득템해봤습니다 ㅋㅋ








정가는 26000원 사이트 27%할인
한 박스당 (60캡슐) 가격대는 18.900원 ㅎㅎ
가격은 그대로지만.. 품질을 많이 높아져

새로 업그레이드된 리뉴얼 제품이라져~
이너랩 레드 알티지 오메가3 장용성~!

원료도 엄선된게 눈에 확 보이더라구요
전 제품보다도 기능성 원료가 더 빵빵해졌어요





9중기능성이라니!! 체내흡수율도 높은 rTG형 오메가3로~
EPA및 DHA 함유 비율을 보니 100mg:500mg 으로 고품질 rTG 원료를

사용했다는게 정말 마음에 들어요 요게 혈중 중성 지질이나 혈행에 도움을 줄수 있다고

많이 알려진 원료더라구요? 눈 건강에도 알티지 제품이 좋다고 익히 들었는데

도움을 줄 것 같아요 이건 DHA 함량도 높아서 뇌건강에도 다~ 좋을 듯한 느낌 ^^

매번 비타민D .. A 따로... 오메가 따로 ..
여러개 이것저것 챙겨먹으니 갯수만 더 많아지는 ;;;
건강기능 식품들.. 이건 rTG 오메가 3 뿐만
아니라 비타민 A /D /E까지 필수 비타민들까지
다 들어가 있어서 굳이 따로 개별로 더 안챙겨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더 알차쥬~?
비타민 A는 눈 건강에 좋고 D는 뼈 건강에 좋고.. E는 향산화효과까지 챙길수 있다는 점까지 마음에 쏙 들어요

 







오메가3를 먹으면서 늘 불편했던 단점이..
큰 캡슐사이즈,,;; 목넘김이 너무 불편하고..
무엇보다 오메가3만의 그 비릿함 향취랄까
그런거 때문에 먹을때마다 코가 예민해져서

더 울렁증오거든요 저도 너무 비위가 약해서;;
전에 해외브랜드 제품 하나 사봤는데
노란 캡슐사이로 비릿한 향이 올라와서
몇번 먹다가 못먹고 다버린 기억이 있음;; 암만
함량높은 뭐함 ㅜㅜ 울렁거려서 못먹겠는딤 ㅠㅠ
막 냄새때문에 더 그런지도 몰라도 속도 더 부룩하는 느낌이

더 그렇게 느껴져셔 거부감도 생기고 하더라구요.









레드 알티지오메가3는 예전 제품보다도
크기가 절반이나 작아졌고
사진보시다시피 새로나온 10원짜리 동전보다 작아요 ㅎ
장용성캡슐까지 더해져서.. 어취걱정할 필요가
없어 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점도 너무 좋아요 !!
냄새 전혀안남!! 작으니깐 물 한모금마시고
더 간편히 쏙~ 잘넘어가구 !! 굿굿
제 스타일입니다.. 오메가3.. 참 괜찮은.. 장용성 캡슐..








PTP 개별 이렇게 포장이 잘 되어있어서
변질위험도 적고 위생상 좋고 먹기도 간편해서
바쁜 날에도 가방 파우치에 하나씩 들고
다니면서 똑똑 빼먹기 좋네요
들고 다니면서 먹으니깐 편해요 ㅎ
회식 많이 하는데 ㅋㅋ 들고 다니면서 먹으니깐
기분상 내 몸건강에 넘 소홀하지않은 기분이라~
안심도 되네용 ㅋㅋ










눈건강과 혈행까지 도움이되는 모든 성분이 들어있어
꼼꼼히 정보를 보면 볼수록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이 되네요  레드컬러로 이쁘게 생기고~~ 쪼꼬만한..사이즈의 오메가3 캡슐 ㅋㅋ



 




이 작은 캡슐 하나로 바쁜 일상 속 ..
겨울철 혈행 관리 잘하고 힘차게~~
활력 UP~~ 하시길 바래요

혈행건강.. 눈건강.. 뼈건강.. 유해산소
걱정이 있는 분들..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는 분들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