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엘리샤코이 콤부차 결바이옴 앰플 :: 쫀쫀한 영양앰플~~겨울철 결케어하세요

by U;nee Nori 2022. 12. 22.
반응형

 

청정지역 제주의 홍차를 506시간 발효한 콤부차 & 프리바이오틱스 앰플

 

 

 

 

 

 

3천원 체험딜하길래 줍줍해봤습니다 ㅎㅎ

꼭 fresh 콤부차 트리트먼트 에센스같은 느낌이 드네요

전 콤부차 들어가는 세럼 에센스류를 좋아해서 ㅎㅎ 여기것도

한번 테스트 해보고 싶어서 사봤어여 비건 제품이라고 인증이 많이 되어있네요

효능성분도 나이아신아마이드랑 아데노신 있어서 미백과 주름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었어요\

 

 

 


 

 

 

 

 

무게감있는 유리용기라 시원하게 두고 쓰심 좋을 것 같습니다.

홍조있으신분이나 피부열감있으신분 시원하게 쓰심 피부진정효과도 있을 것 같구여

전 스포이드타입 이런 위생적인 용기 화장품이 참 편하더라구요 ㅎㅎ 맘에 들어요 ㅎㅎ

그리고 윗부분 스포이드 올리면 윗부분에 거치대같은게 있어서 ㅋㅋ

앰플 손에 올리고 꽂는 부분 거치까지 세세하게 잘만들어져있네요 편함

양조절도 여기서 할수 있구요 ㅎㅎ

 

 

 

 

 

 

 

 

 

향이 약간 찻잎향같은 느낌도 들긴한데... 거의 무향에 가까워서 좋아요

이제품도 향료를 안넣었나봐요 홍차발효물이라..

색상도 요론 보리차색상 같은 옅은 색으로 보여지는 앰플이에요 ~~ ㅎ

 

 

 

 

 

 

 

다른 앰플과 비슷하게 ㅎㅎ 바를 땐 미끄덩한 느낌의 앰플인데 수분감이 훨 많더라구요..

피부에 올리자말자 수분폭탄급이에요 쭈르륵 흐르는 제형감.. 펴바르니.. 이건 물방울 토너같은 제품 같이도 보임

며칠 써보니 맘에 드네요 각질 일어난 부분이 있을때 사용해보니 피부가 금새 좋아지는게 보이네요

건조할 때 수시로 펴발라주고 있는데 트러블 없었고 민감성피부도 쓰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좀 수부지 피부분들이 가볍게 쓰시기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약간 마무리감은 문질러보면

미세하게 느껴지는 오일감이 있어요 ㅎㅎ 그래서 쫀쫀한 피부로 가꿔주면서 피부결도 부드럽게 개선시켜주네요

 

 

 

 

 

 

 

피부결 케어에는 효과 좋습니다.

데일리로 쓰기 좋은 가벼운 수분앰플 ^^

 

 


 

 

 

 

 

근데 한 두방울 떨어뜨리시면 ㅋㅋ 롤링을 꼭 해주셔야해요 ㅋㅋ

피부에 흡수가 좀 더딘 느낌은 있습니다ㅎㅎ 롤링을 좀 마사지하듯이

계속 해주면 흡수력은 좀 떨어지더라도

피부 결사이로 수분감이 잘매꿔지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ㅎㅎ

 

약간 마무리감이 제가 느끼기엔 .. 끈적거림이 있습니다. 근데.. 바르고나선 찐득한데

이게 좀 몇분지나니깐 찐득한게 ---- 쫀쫀함으로 바뀝니다 ㅎㅎ 그리도 좀 사그러들어요 ㅎㅎ

그쫀쫀함이 지성분들 쓰시기에도 답답하진 않습니다.

 

 

 

 

 

 

 

 

 

약간 아주 미세하게~ ?

오일리한 느낌으로 마무리되서 피부겉에 좀 남긴해요

그래도 지금 겨울철에 쓰기엔 산뜻한 편에 속해서 지복합 피부는 쓰시기엔 딱맞고..

건성이나 악건성 피부타입을 가지신 분은 약간 보습부분에서 아쉬울 수있을 것 같아요

추가적으로 오일이나 보습크림등 같이 레이어링 좀더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전 써보니깐 괜찮더라구요 ㅎㅎ 피부결이 탄탄해지는 느낌 ~ 피부결 개선도 효과도

사용전 후 크게 눈에보이니깐 괜찮았던 거 같아요 ㅎㅎ

담에도 할인하거나.. 또 체험딜하신다면 얻어보십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