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미스트 🔻 언제어디서~~피부칠링!!✨

by U;nee Nori 2022. 12. 20.
반응형

 

 

 

 

 

 

12월 초에 아모레 위크때 뷰포 모아둔 걸로

할인받고 이것저것 샀거든요 ㅎㅎ

득템득템~~ 3만원이상 담고 위크딜 때 만원할인받고..

뷰포 알차게 모아둔걸로.. 한 14000원 DC받고 ㅎㅎ

6천얼마 쓰고 담아옴 ㅋㅋ

 

 

 

 

 

 

 

 

 

미스트사니깐 이것저것 많이 주더라구요 ㅎㅎ 샘플들 ㅋㅋㅋ

프리메라 워터리 수딩젤크림 ㅋㅋ 수분크림 샤쉐

10장이랑.. 요새 핫한 칠링 에센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30ml

페이셜마일드 필링 (각질제거제) 30ml 요래 받았습니다 ㅋㅋ

지금도 계속하구있음.. (17ooo원대)

한주?? 넘게 꾸준히 들고 다니면서 사용을 했는데 ㅋㅋ

용량이 넘 작아서 ㅎㅎ 좀 금방 씁니다.

헤퍼요 ㅋㅋ 100ml 라서 !! 용량이 참 아쉬움 ㅋㅋ

 

 

 

한율꺼처럼 150ml으로 좀 만들어주면 안되겠니....

 

 

 

 

 

 

 

 

그래서 .. 이번에 룰렛이벤트할때 당첨된 기프트권??

7천원 또 주길래.. 뭐 살까하다가 이거 행사

계속 연이어하고 있길래 하나 더 담았네요 ㅋㅋ

(뭔가 사긴 사야겠고,, 살건 없어석 ㅋㅋ)

행사쿠폰이나.. 배송비 무배플친쿠폰에..

이것저것 다 이용하고 리뷰쓰고

받은 한달리뷰 포인트들까지 다시 걷어들이니깐..

또 꽤 되길래 거저 구매했네요 진짜 돈안씀 ㅋㅋㅋㅋㅋㅋ

아모레몰은 생필품등. 기본 120자이상 사진

리뷰 쓰고 한달리뷰등 쓰고 하면 500마일리지씩

차곡모아지니깐 모으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보시다시피 한주 좀 썼는데 금방 씀 ㅋㅋㅋ

(참고로 이건 전 사진이고 현재는 반쯤 ㅋㅋ 사용했습니다.

분사부분이 세밀하세 한 7번 뿌려야합니다.

남자들은 막뿌림 한 열댓번 뿌림 ㅋㅋㅋ

스프레이 분사부분이 진짜 미세하게 뿌려집니다.

이게 좋기도 하고 안좋기도하고 그래여 ㅋㅋㅋ

일단 사용해보니 그때그때마다 다름 ㅋㅋㅋ

물처럼 묽은 제형이라 뿌렸을 때는 진짜 즉각 촉촉합니다.

사용후 진짜 너무 좋다 ?? 이것보다는 ㅋㅋ

안뿌린 것보다 낫다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하도 히터있는곳이나 따뜻하고 건조한 쪽에

있다보니 미스트는 꼭 필수.. ㅋㅋ

뭔가.. 성분보면 약모밀.. 황금추출.. 사철쑥추출물있길래 쑥향날까 했는데 그런건 없고 ㅋㅋ

 

 

 

 

 

 

 

 

 

 

향은 무향에 가깝습니다. 끈적임은 없고

마무리감도 산뜻한 편.. 피부속이 촉촉해지는 느낌

들고 건조할때 뿌리니 좋더라구요

피부가 수분을 막 끌어당김 건조하니깐 ㅎㅎ

이 제품은 약간의 수분감과 유분감도 조금은 느껴지거든요

그래서 수분감이 바로 휘발되는 그런 느낌이 없고 미세한 유분감때문에

피부에 올려진 에센스의 수분감이

흡수도 되는 그사이에 가벼운 보습막으로

피부장벽관리해주는 것 같네요 봄가을에는

딱 맞겠는데 ㅋㅋ 근데 이게 겨울철에

쓰기에는 좀 가벼운 느낌은 있습니다..

제가 복합성 피부인데도 그런 느낌이 들어요 ㅎㅎ

근데 미스트타입은 또 무거운타입은 없으니깐 ㅎㅎ

이게 딱 적절하긴 하죠

 

 

 

 

 

 

 

 

 

요새 프리메라 제품 사면 이런거 사은 하나씩주거든요

전달에도 남동생 프메 스킨제품

사주면서 사은으로 받긴 했는데 ㅋㅋㅋ

에센스 샘플링 30ml 저는 이런거 줄때마다 ㅋㅋ 삽니다

이거 부어서 충전해쓰기 좋아요 ㅋㅋ 예전에 다른거 구매하면서

받아둔 것도 몇개 서랍에 있어서 이 용기의 장점은

이렇게 분사부분 돌려 풀면 입구 구멍이 커서 ㅋㅋ

붓기 좋습니다. 장단점은 다있음 ㅋㅋㅋ 용량이 100ml라 작지만서도..

휴대해다니기엔.. 작은 가방에도 파우치에도 넣어다니기엔 좋은 점...

그리고 건조할때 수시로 뿌리기 좋다는 점..

그리고 이제품이 홍조피부 가지신분,.. 피부 열감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진정효과에 그리 좋다고 하네요?!

아직 전 효과는 모르겠으나. ㅎㅎ 좀 더 써보는 걸로 ㅎㅎ

 

뭐 여튼 즉각 수분충전은 잘된다.!! 고정도 ㅋㅋ

가성비는 아주 착한 녀석은 아닌데 ㅋㅋㅋㅋㅋ

순하기도 유명한 프리메라 제품이다보니..

민감성피부 분들 쓰시기엔 괜찮은 상품인 것 같습니다.

트러블이 안나네요 ㅎㅎ 저도 민감성하면

초민감성끝판왕인데.. 몇주쓰고 있는데 아주 좋습니다.

 

 

 

 

 

 

 

프리메라 기초스킨케어 제품이 중건성

피부타입이 쓰시기에 좋은 제품들이 꽤 있습니다.

가격은 쪼매 비싸긴한데.. 위크때나.. 행사 딜할 때

아님 뷰포활용시 쓰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올 겨울에는 프리메라 미스트 쭉~ 써보는 걸로 ㅎㅎ

 

아모레몰이나 11번가 요기 아모레딜할때

카드DC받고 구매하시기 참좋습니다.

아모레직영샵이라.. 사은도 잘챙겨줌다... ㅋㅋㅋ

 

 

 

 

 


 

 

 

이거는 에센스 미스트라 즉각수분충천은 괜찮은데

겨울철엔 보습력이 이거하나 쓰긴엔 좀 아쉬운게 있습니다.

이거 쓰시고 좀 콧물제형 타입의 앰플 타입 제품을

같이 겸용해서 레이어링 해서 쓰면 더 좋습니다.

제가 요새 이거 쓰고 작년에 샘플링할 때

여러개 받아둔 이니스프리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을

같이 겸용을 쓰는데.. 피부가 맨들맨들 촉촉~~

수분 광보습 장난아니네요 ㅎㅎ 찹찹~~

피부결 건조한거 하나도 없습니다

앰플 종류랑 같이 쓰심을 추천합니다.

 

 

 

 

요거랑 궁합이 좋네요 ㅋㅋ

 

 

 

이니스프리 딜할때나 쇼핑몰 행사할 때마다 체험딜로 얻어놔서..

본품 양은 2배 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랑 같이 잘쓰고 있습니다. 같은 회사꺼다보니..

역시 잘어울려집니다!!

이거 쓰시고 가볍다 느끼시는 건성분들은

좀 제형감있는 앰플과 함께 같이 써보세요 만족감100배

겨울철 건조한거 하나도 못느낌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