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웰니스 파머스 3중 시카 진정마스크 100ml 체험리뷰~ 크림 클레이

by U;nee Nori 2022. 12. 18.
반응형

 

 

 

 

며칠전에 AK몰 체험딜하길래 후딱 사봤어요 ㅋㅋ

3천원하지.... 4천원 비싸역... ㅋㅋ (그래도 배송비료 올랐으니깐.. 감안합니다.)

요새 4천원.. 5천원이상이면 별로 안사고 싶은데 ㅋㅋㅋ

그래도 저는 워시오프팩 이런 팩을 좋아해서 한번 사봤습니다 ㅋㅋㅋ 무배니깐 뭐.. 용량도 크고 ㅋㅋ

(전 페이백으로 주문 공줍했지만.. 다들 비싸게 느꼈을 것 같음..)

그래도 이번주에는 하도 연달아 파머스 워시오프 팩들 다양하게 나오길래 함 사봤네용 ㅋㅋ

 

 

 

 

 

 

 

 

오트밀 탄탄이랑 비타민생기마스크도 나왔는데 ㅋㅋ 이거 살려고 하다가

그날 갑자기 바빠서 놓침 ㅋㅋ 생기마스크가 탐나는 구만요 ㅋㅋㅋ

한번 더해주면 안되겠니 .........ㅜ

 

여튼 전 .. 지성용으로 .. 담날.. 시카 진정 구매했습니다. ㅋㅋ

지성 피부나 피지 많은분들 쓰면 좋은 마스크라 설명이 되어있더라구요

모공청소할겸사 ㅋㅋㅋ 써봄..

 

 

 

 

 

 

 

 

여튼 꺼내보니깐 ㅋㅋ

음.. 생각보다 용기가 안큽니다 100 ml 인데

용량이 여성분들 한주먹 크기?? ㅋㅋ 단상자도 없고 스파츌라는 없네요 ㅋㅋ

요거트 퍼먹고 남은 플라스틱 수저하나로 퍼십쇼.. 위생상 ㅋㅋ

여튼 높이감은 30ml 샘플링 만하네요 작음 ㅋㅋ

 

 

 

원물의 신선함을 그대로 ㅋㅋ

진짜 원물 그대로 뭔가 보여집니다 ㅋㅋ

이게 병풀잎이라고 하네요 

 

 

 

 

 

 

 

클레이팩같다 싶었는데 중간 마개 열어보니..

허브향취같은데 아로마틱한 향이 폴폴 나네요

제형은 진짜 꾸덕한 크림 제형이었어요

이게 어디서 맡아본 향이지 하고 생각해봤는데..

약간 머스크한 향취도 느껴지고 그그그~~ 스파향 ㅋㅋㅋ 스파샵에 가면

맡는 그런 향이 좀 강합니다. 아로마스러운 향 좋아하지않는 분들은 절레절레 ㅋㅋ

저도 조금은 향이 강해서 그런지 코가 아파요 ㅋㅋㅋ 그래도 좀 피부에 덧발랐을때

좀 그런 향이 날라가니깐 괜찮긴 한데.. 안에 콕콕 박히 마른?? 허브들때문인가..

향이 더 강한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이게 세안하고 나서도 그 잔향도 좀 남습니다;;

코 주변 절대 올리면 안되고 ㅋㅋㅋ 그냥 유독 유분감 많은 부위.. 볼. 이마.. 턱부분만 적당량 바름 댈듯 ,.

 

 

 


 

 

 

크림이 뭔가 크림치즈같은 그런 꾸덕함 ㅋㅋ 꾸덕인데.. 이것도 한 10분지나니깐

얇게 바를시엔 화이트 클레이 마스크처럼 약간은 마른 느낌이 듭니다.

두툼하게 올리면 그리 빠르게는  마르진 않음 ㅋㅋ 크림 클레이라..

쫀득한 꾸덕함 덕에 피부에 밀착되서 노폐물을 흡착을 잘하는 것 같습니다.

 

 

 

 

 

발랐을때 상태..수분감있는 클레이 제형이라 매끈하게 잘발리는 편입니다. 

꾸덕은 해도 ㅎㅎ 듬뿍퍼서 펴바르니깐 이렇게 ㅋㅋ 허옇게 되요 ㅎㅎ

 

 

 

 

 

 

말랐을 때는 손을 대서 문질러서 밀착 딱 된 상태라.. 미온수로 해면이나..

화장솜 거즈부분으로 살살 닦아내심 댈듯요.. 마른 저 병풀잎같은 건..

크게 피부에 스크래치낸다거나.. 그런거는 없었습니다. 부들부들했어요

 

 

 

 

오른쪽은 ㅋㅋ 제가 굳은상태로 한번 문질러본다고 긁어서 ㅋㅋ 약간 빨간거지.. 민감해서 트러블난거아닙니다요 ㅎㅎ

 

 

 

 

 

 

 

 

확실히 사용 전에 제가 일부로 볼려고 유분끼 많은 보습크림을 좀 바르고 좀 있다가

피부결에 남아있는 유분들이 껴있는 상태서 한번 테스트를 해본건데..

사용후 피부가 뽀드득하긴 하네요 ㅎㅎ 결에 맨들맨들,, 보송~~ 피부결은 조아짐 

촉촉하고 맨들하고 결이 깨끗해지는 느낌??

피지제거 효과는 진짜 완벽하네요 

 

이거 아로마틱한 ㅋㅋ 좀 냄새만 빼면 괜츈하지만.. 피부에 써보니 나쁘진 않아서 

코 막고 써야겠네요 ㅋㅋㅋㅋ 과다하게 피지 마구 올라올 때 ㅋㅋ

모공이 답답하다 느낄 때 피부 트러블 막 나거든요 그때 부분적으로 쓰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병풀이니 시카성분도 있고 해서 피부에 올렸을 때 따갑거나 그런거 없어서

그냥 크리미해서 ㅎㅎ 제형감은 좋았습니다. 사용후 촉촉함도 좋았고 ㅎ

향만 빼면  솔직히.. 굿굿 ㅋ그리고 3천원정도면야.. 또 사볼만할듯.. 

여기 워시오프팩 뿐만아니라..슬리핑이나 필오프 다른 종류도 많던데 하나씩 써보고 싶네요

언젠가 기회있으면 ㅋㅋ 세일한다면야.. 하나 사보겠습니다. ㅋㅋ 여전히.. 생기마스크 탐남 

좋은 정보있으면 바로 보이거든 올려드릴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