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이퀄베리 워터리 베리바스켓크림 체험해봤어요 ~ 사계절수분크림?

by U;nee Nori 2022. 12. 6.
반응형

 

 

 

화해 앱에서 타임딜 위크때 구매해본 이퀄베리 수분크림 ㅋ

주름 미백 2중 기능성 크림 이네요

 

 

 

 

 

 

 

 

제품 팜플렛? 이랄까 이것도 넣어주셔서 살펴봤네요

크림쪽 보면 이제품은 사계절 쓸수 있는 크림 으로 나와있어요

수영장크림도 이번에 타임딜에 많이 나왔는데 많이 무거워보이는 제형인것 같아 패쓰했어요

전 무거운 제형은 잘안발라서 ㅋㅋ 그래서 수분크림인 워터리 베리바스켓크림 이걸 선택해봤는데.. 여기 정보에도

수분 8이면 유분 2라고 되어있는데 ㅋㅋ 생각보다 써보니깐 수분이 6정도면 유분 4정도 되는 느낌이에요.

 

 

 

 

 

 

 

 

 

 

 

전성분에 보면 맨앞에 베리류 성분의 총함량 58.31%이길래 앞쪽에도 보면 블루베리 추출물 어찌고 적혀있어서.. ㅋㅋ

향이 ㅋㅋ 베리향일 줄 알았는데.... 크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서양산딸기추출물(이것도 블랙베리), 엘더베리...

등등 많이 들었는데 이렇게나 무향에 가까울줄.. 몰랐네요 ㅋㅋㅋㅋㅋㅋ

향이 이상하게.. 알콜들어있는지.. 그런 향과 비슷하게 무향에 가까운 향취가 느껴지는데

성분에도 앞쯤에 역시나 세테아릴 알코올 있더군요 전 이게 바를 때 나는 그 알콜향취가 미세하게

느껴지는게 좀 별로더라구요.. 그게 좀 아쉽게 느껴지네요..

허브든 뭐든 좀 넣어서 이런 향을 좀 날라가게 했음 좋겠다싶은 느낌이 듬..

 

 

 

 

 

 

 

 

 

 

제형감은 이렇게 우유빛깔가진 불투명한 색상 수분감이 많아보이는 제형인데

발랐을때 손가락에서 느껴지는 미끌거림 (오일리함.. 유분감) 느껴지고 처음바를 때는 번들거림이 좀 있어보여요

이게 조금만 짰을 때는 괜찮은데.. 많이 짜서 쓰면 유분광이 많이 보여집니다.

그나마 바른 후에 끈적임은 없어 다행..

 

 

 

 

 

 

 

 

 

 

처음에 바를 때는 화장품냉장고 넣어놨다가 바르면 진정효과도 초반에는 있을 것 같고

괜찮은 듯한데.. 이게 보습부분이나 그런게 좀 지속력이 낮은 듯해요

약간 제형자체에 알콜느낌이 있어 금방 휘발되는 느낌이 들던데

이게 과연 피부 속 건조를 잡아줄수 있을끼??? 싶기도 하고 ..

오히려 있던 수분감까지 날려보내는 게 아닌가 싶은 느낌..

 

 

 

 

 

 

 

 

처음에는 유분보습이 약간 얇게 덮어줘서 피부도 생기있어보이고

그나마 무겁지않은 유분감이라서 복합성피부가 써도 그리 불편함은 크게 들지않았는데..

사용후 5분 뒤에 보니깐 피부에 덧대어보면 보송하다;; 바른거 같지않음 ㅋㅋㅋ 안바른거 같은 느낌;;

약간 이게 아쉽네요 ㅋㅋ 건성피부는 너무 부족할듯한 사용감.. 이 뭔가 바른것 같지도 않은 유지력..

이거는 그냥 데일리도 들고다니면서 가볍게 마구마구 쓰는게 맞을 것 같네요.. 튜브타입이라.. 휴대도 좋고.. 하니깐..

계속 덧바를 용으로.. 그렇게 해서 소비해야지.. 안그럼 안쓸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용량이 큰건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

 

 

 

 

 

 

사용방법에도 보면 ㅋㅋ 약건성이시라면 2- 3회 덧발라주세요

바디 크림처럼 몸에 바르셔도 좋아요 ㅋㅋㅋ 적혀있음.. ;;

더 밝고 생기와 탄력이 넘치는 피부 만들어준다.. 이거는 좀 ㅋㅋ (과연..)

생기야 .. 바르면 처음은 건조함이 사라지는 것 같지만.. 금방 제자리... ㅋㅋㅋ

사용 후 피부가 탄탄할 정도로 수분감을 채워주는 제형은 아닌 것 같아 아쉬운 수분크림이였습니다.

지금 계절에 쓰긴 아쉬운..?? 오히려 봄이나... 가을초에 쓰긴 괜찮을 것 같다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