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아이소이 퍼펙트맨 듀얼 트리트먼트 토닉 본품 체험 ∩(︶▽︶)∩ 💙 :: 민감남성피부추천

by U;nee Nori 2022. 11. 26.
반응형


 

 

 

 

ssf샵 배송비체험딜하길래 구매했습니다. 재빠르게 겟 ㅋㅋ ◟(ᵔ ̮ ᵔ)͜💐

오늘 도착 3천원 ㅋㅋ 체험딜.. ssf샵 포인트랑

네페들어온 페이백 쓰니 꽁줍.. 주문했네요 전 ㅎ

아이소이 남성 토너 본품체험 인데.. 임박특가딜이지만

내년 5월까지인 상품이라 괜찮아서 구매했어요 동생줘야겠다싶어서 ㅋㅋ

 

 

 

 

 






아이소이 퍼펙트맨 듀얼 트리트먼트 토닉
130ml 본품 제품인데..

체험딜로 본품준것도 고마운데,,◕‿◕✿
이렇게 8종 체험키트 샘플까지 살뜰히 챙겨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아이소이 ㅋㅋ 잘쓸게요😁




건조한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채워주고 외부활동으로 거칠어지기 쉬운 남성피부를
순한 식물유래 성분으로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면서 화사하고 탄탄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대요 이 제품도 2중 기능성제품이에요ㅡ 미백과 주름개선 🤗굿굿







제품이 되게 묵직하길래 뭔가 했는데..
뭔 향수병마냥 두툼한 유리병용기네요
진짜 세련되보이고 고급져보이네요 ㅋㅋ 심플하고
깔끔해보이는 느낌아실까요? ㅋㅋ 20~30대
남성분들 선물주기도 좋아보여요(・ิω・ิ)
뚜껑열어 쓰는 양조절 잘되는 펌프형이라 쓰기 편하네요








제가 좀 사용해보니 ㅎㅎ 향이 다행히
그.. 남성 목욕탕시러운 그런 머스크한 향은 없어 너무 다행ㅋ
숲향이랄까 허브향이랄까 그런 ꉂ (๑¯ਊ¯)σ
아주 미세하게 은은한 느낌이 들고 시원한 쿨링감이 도는데
약간 남성토너라 그런지 휘발이 되는
느낌은 살짝 있습니다 ㅋㅋ 성분에 에탄올이 있네요
(아이소이 사용되는 에탄올은 식물발효성분이래요)
성분에 오일이 있는데도 끈적 거림은 없고 촉촉한 수분타입 토너 였어요

진짜 여름철이었다면 이거 화장품냉장고 넣어놨다
쓰시면 시원하게 쓰시면서 ㅋ 피부진정효과 장난아닐듯요
용기도 시원함을 더하고 ㅋㅋ 청량한 수분감 터치하기 딱좋음 ㅎ








따갑거나 그런느낌도 없고 괜찮네요 ( ̄▽ ̄)ノ
민감피부에 나온 상품이라 그런지 순해요
이건 여자가 써도 될정도에요
사용 후 촉촉한 속보습도 무난하고 나쁘지않네요
향때문에 라벤더오일이나 그런 거 살짝 넣어서 그런가..
워터타입 자체가 유분감있는 오일리한 토너도 아니고 ㅎㅎ
면도 후에 발라도 괜찮을 것 같아요 요건 ㅋ
요고 바르고 따로 수분로션이나 크림같은거
같이 레이어링해서 사용하면
보습면도 괜찮을것 같네요 ㅋㅋ
가볍게 산뜻하게 쓸만한 워터타입 토너~~ 였습니다.


화장솜써서 피부결정돈 할때 쓰면 딱 이져😁
향수받은거 있는데 너무 우디한 향이라
남동생한테 그거랑 마스크팩 받은거 그리고
요고랑 같이 담아 줘야겠어요😚 굿굿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