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김정문 알로에 신상보습밤 🔸️ 큐어 리알로에 시그니처 스틱 밤 체험해봤어욤

by U;nee Nori 2022. 11. 25.
반응형




이번에 새로나온 ㅋㅋ 큐어스틱밤 신상
체험이벤트를 이틀간 연속으로 수량 풀어주었는데..

하루에 200개씩.. 첫날은 여유로웠는데.. 다음날 소문 소문에.. 1분도 안되서 동남 빠른 품절... ㅋㅋ
저는 수월하게... 저도 사고... 미리 동생도
사라고 해서 2개 구매해봤습니다.

이리 저리 정보 다알려줌.. 아마 제 친구들도
주문했을 겁니다.. ㅋㅋ





 

전체 다뽑아보면 양은 이 정도밖에 안되요 ㅋㅋ

약간 기본 플랫모양이 더 낫지않을까 싶은 생각도 드는데 (양이 아쉬워서? ㅋㅋ)

물방울 모양 컷이라서 ㅋㅋ 그래도 한쪽은 넓고 반대쪽은 굴곡진 좁은 부분

잘 발리도록 이렇게 컷팅 디자인한거겠죠?

향은 녹차향? 알로에라고 느껴질 만한 싱긋한 프레시한 향 ㅋㅋ 은은해서 좋네요

발라보면 약간 오일리하게 잘 발립니다

 

 


 

 

 

살펴보니깐 청정 제주 ~ 영양가득 오일함유되어있다고 하네요 ㅋㅋ

동백나무씨오일이랑 녹차씨오일..쌀겨오일에.. 알로에 앞껍질 오일 +_+ 가득..

피부영양도 채워주고 탄탄한 오일 보습막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준대요

요건 기존 멜팅밤 제형 큐어인텐시브 2X 크림보다는... 이건 좀 가볍고 부드러운 크림밤 제형이라서 사용감이 더 좋아요

제가 지. 복합인데도 이정도 오일리함은 아주 가볍고 적당하게 느껴지다보니.. 아주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ㅋㅋ

 

 

 

 

 

 

 

크기가 아담하쥬 ㅋㅋ 비교되도록 ㅋㅋ 15g 딱풀이랑 사이즈 비교 , 생각보다 안큽니다..

휴대용으로 딱. .파우치에 담기 좋고.. 그냥 호주머니에 넣어다니기도 좋네요

 





요새 피부 하얗게 각질올라오거나 좀 건조한
부위가 늘 신경쓰이는 곳이 있다하면

이 멀티밤으로 케어를 해주는중!! 바르는 만큼
그때만큼은 촉촉하니 약간 글로시한느낌으로

가벼운 연고바른 듯한 느낌인데 좀 더 산뜻하게 케어가 됩니다. 필요한 만큼 덧바르기도 좋고 쵝오쵝오 ㅋㅋ
저도 약간 홍조끼 있는 피부인데.. 열감받으면 피부가 붉거나 찬공간에 있으면 좀 볼이 붉으레해져서
요고 잘꺼내서 쓰는데 진정효과도 있네요 ㅎㅎ 알로에랑 병풀이 만난 제품이라 시너지 효과도 기대됩니다
겨울철에 요긴하게 쓸 것 같습니다.



이미지출처: AK 김정문알로에 제품정보


요롤 때 바르면 굿 🤗 참조하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