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네오젠 더마로지 브이바이옴 퍼밍크림::촉촉한 탄탄보습크림 사용뷰_(。•̀ᴗ-ღ)✨

by U;nee Nori 2022. 11. 20.
반응형






롯데홈쇼핑에서 11월 체험딜하길래..
배송비내고 제품 구매해봤습니다 (̂˃ꄃ˂ )̂
피부가 요즘 건조해서 함 구매해봤는데요 ㅋㅋ 좋은 체험기회 놓칠수 없죠..!!
네오젠 더마로지 브이 바이옴 퍼밍크림 60ml
가격대는 2만원대 초중반대 가격이네요.
제품 살펴보니깐 요고는 피부밀도 촘촘하게
채워 탄탄하게 피부 강화시켜주고
19가지 멀티 비타민과 10종 펩타이드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해주는 탄력크림이래요 ^^
효능 효과로 피부미백 도움을 주고 주름개선 ~
2중 기능성 크림이구요 정보를 살펴보니..
네오젠만의 독자성분? 브이 바이오엠 리포좀™,, 요게 ?? 비타민 c와 블루멜로우꽃추출물 그리고
프로바이오틱스가 만나서 탄생한 나노사이즈의
성분으로 촉촉한 보습과 피부 밀도를
개선하고 콜라겐생성 증가에 도움을 주는
네오젠만의 독자성분이래요









좋은 성분들이 한가득하네요 ㅎㅎ 진짜 갑자기
날씨가 확 바뀌다보니 피부가 건조해지고
피부 당김도 심해지고 탄력도 떨어지는
느낌이 와닿는데... 이 성분들만 봐도
처진피부나.. 좀 칙칙한 피부를 탄탄하게
생기있게 만들어줄 것 같습니다. ㅎㅎ







이게 용기도 특이해요 ㅋㅋ 뚜껑열면 내부에
중간마개없이 이렇게 바로 콕콕 찍어바를 수 있게
뚜껑 자체에 스파츌러 팁이 달려있습니다.
이게 2in 1으로 스파츌러처럼 쓰이기도 하고
둥근 볼 모양이라 페이스 마사지할 때
써도 된다고 적혀있더라구요
눈가나 입가 주름.. 페이스라인 ㅋㅋ
마사져로 쓰면 된다고 되어있는데
근데 사실 떠서 쓰는 용도론 괜찮은 것 같은데..
이걸 얼굴에 마사져로 쓴 후에 다시 닦더라도
이 많은 크림 속으로 집어넣는건데 ㅋㅋ
위생상 좋아보이진 않는 것 같습니다.. 제 생각은 그래요..
향균볼 마사져라고 위생적이다고 되어있긴한데 ㅋ
막상 써보니깐 그런 생각이 드네요 ..
판매정보창에도 보면 마사져로 사용 후에는
깨끗이 세척한 후에 캡을 닫아 보관해라고 되어있네요


크림바를 때 이런식으로 사용하면 된답니다..





좋은 점도 있고 장단점은 다 있어보이네요
스파츌라 맨날 천날 어디뒀는지 기억도 못하고
그냥 손으로 크림 뜬 적도 허다한데..
이 제품은 스파츌라가 뚜껑에 달려있으니깐 크림을 뜰 때 너무 편하게 뜰수 있고 잃어버리지않고 ㅋㅋ
내부에 보관 바로 되니깐 너무 간편한 사용감은 만족스럽습니다. 어차피 크림 뜨면서 손등위에
크림만 살짝 걸치는 식이니깐.. 위생상 큰 문제도 없고 먼지탈 일도 없고 굿굿이에요.. 사용하기 나름이겠져..









일단 이제품은 향이 안강해요 뭔가
은은한 산뜻한 꽃향이 아주 은은하게 나는데요
성분보니 맨앞에 당아욱꽃추출물?? 이 들어있더라구요 뭔 꽃추출물이 많아서 눈에 확 들어오네요ㅋㅋ
비터오렌지꽃추출물? 황련추출물?
서양측백나무잎오일? 캐모마일꽃오일,
이거 때문인지 몰라도.. 꽃향이 아주 은은하니 좋네요
너무 강하지도 않으면서 산뜻한 향취 ㅎㅎ 롤링하면서 풍겨오는 향 때문에 너무 힐링이 되는 !!
제형자체는 이렇게 꾸덕한 몽글몽글한 느낌의 콜라겐 크림같이 쫀쫀해보이는 제형이에요
성분에도 많은 10종의 펩타이드성분과.. 콜라겐추출물도 있더라구요 ㅎㅎ 발림성은 좋습니다.









생각보다 이 제품은 유분감이랄까..
아주 많은 편은 아닌 것 같아요.. 번들거림이 적네요
바를 때도 쫀쫀하고 바른 후에도 겉보습 또한
쫀쫀한 느낌으로 마무리되네요
건조해서 하얗게 일어나 각질들이 일어난 피부에
발라보니 좀 가라앉고 정돈된 느낌이 좋아요
피부 결도 부드럽게 개선되고 피수 속건조도
줄어든 느낌이 듭니다. ㅎㅎ




환절기철, 그리고 겨울철에 피부 탄탄하게
생기 있는 피부 가꿔봐야겠어요
손이 잘 갈것 같습니다. 아주 무겁지않은
산뜻한 타입의 탄력보습크림이라서
괜츈한 것 같아요 ^^ 전 답답한건 또 너무 질색인지라..
제형감도 맘에들고 며칠 써봤는데 좋네요
감사히 한철 잘쓰겠습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