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키친아트 아크바 멀티 다지기 구매해봤어욤!! ✨마늘다질 때 야채다지기 추천!!✨

by U;nee Nori 2022. 11. 12.
반응형





요즘은 좀 가볍게 쓸만한 다지기 제품 살펴보다가 이거
키친아트 아크바 멀티다지기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막 생 고기도 잘 다져진대서 +_+
담에 만두 속재료 동그랑땡 해먹을 때도
요긴하게 사용해볼까 싶어서 구매 ^^
쿡쿡 티타늄 다지기 ㅋㅋ



 





이게 기본 유리용기외 에도 오픈마켓에선
추가 금액 추가하면 스텐 다지기용기도
구매가능해서 해산물류 새우나 육류 고기같은거는
갈 때는 유리보다도 스텐이좋겠다 싶어 같이 구매했네요 분리해서 쓰고 싶어서 스텐이 좀 위생상
뜨거운물로 세척하기도 좋고 해서 요고 1리터
용기 같이 구매해봤네요 저는 1리터 멀티
다지기 제품으로 구매를 했는데 이것보다
좀 더 큰 1.5리터 제품도 있으니 살펴보시고 구매하세요




전동 만능 분쇄기 -1리터+
스텐용기 포함가 가격대는 45.8oo원
지마켓에서 할인쿠폰 사용하니..
4만원돈 안되게 아래 가격대에 구매했네요
(배송비별도라 .. 다붙은 가격대 참조하세요)
저렴하게 잘 산것 같아요🤗

스텐용기 포함안된 가격도 배송비포함
4만원대라 생각하심 됩니다.






스텐은 생각보다 두께감도 얇고 좀 가벼워요
유리는 묵직한데 이건 가벼워서 생각보다
잘 사용할것 같아요


 






구성은 이렇게 담겨있어요 본체랑 유리용기,
칼날보호캡에 쌓인 칼날 2개,
실리콘바닥깔개.
뚜껑
동그란거 바닥깔개 요론거는 용기 바닥에
일체형이었으면 좋겠는데 그런게
아니라서
좀 아쉽긴 하지만 ㅋㅋ
또 세척시에는 저만큼 큰게 붙어있으면
세척하기도 불편하고
물떼끼고 하니깐
저렇게 분리된거겠지만.. 필요 때마다
꺼내써야되는게 쪼꼼 불편하네요

과연 제가 저걸 꺼내서 쓸까... ㅋㅋ 그냥 냄비받침 실리콘 위에 두고 그냥 쓸듯 싶지않을까 싶음 ㅋ...



박스 안버리고 넣어둬야할 판 ㅋㅋ
뭐여튼 바닥 미끌리지말라고 실리콘으로된
받침깔개가 있어 유리용기등

올려 작동시킬 때 약간의 홈이 있어 유리용기를 잡아줘서
흔들림이 적고 안미끌리네요 윗뚜껑은 플라스틱인가
가벼운재질로 뚜껑으로 되어있구요




 




선은 이렇게 묶여있는데 길이가
콘셉트 포함 1m 되네요 적당합니다.







요즘 모델들은 이렇게 다지기가
쿡쿡이로 바뀌었더라구요 ㅋㅋ 귀엽..
키친도 동근 바디에 ㅋㅋ 윗분분 누르면
쿡쿡 눌려지는 스타일 ,,
요거는 별도로 씻을 필요없으니깐 그냥 한번씩
깨끗한 행주로 위 아래 한번씩 닦아주면 될듯









한쪽은 스텐.. 한쪽은 기본 유리용기
각각 1리터인데 높이감이나 유리용기가 도톰해서
그런지 스텐이 조금 작아보이는 감 있으나
막상 쓰는데 큰 차이는 없을 것 같아요



유리는 냄새랑 색배임 같은 걱정이 없어 좋고
칼날 긁힘이 없어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굿굿~
전 야채나 마늘다지기론 유리쪽으로 쓸 생각이고
육류나 해산물은 스텐 이렇게 분리해서 쓸까바요
필요에 따라 추가구매하심 될 것 같아요 ㅎㅎ








스테인레스에다가 티타늄 코팅을 입힌 4중날 ..
굷게 다질려면 하나씩만 꽂아 써도 되고 ㅋㅋ
좀 미세하게 갈기 원하면 2개 아래 위로
꽂아쓰면 되는 분리형 칼날 2개 들어있어요
분리세척이 쉬워서 위생적으로 쓸수 있겠네요
칼이 매서우니 조심 ㅎㅎ 칼 커버 다들어있어요
세척하실 때 조심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이렇게 장착하면 요론 모습 ㅋㅋ
한번 테스트를 해봤어요


 




주방 세재로 깨끗하게 전체 세척하고 ㅋ
카레해먹을려고 재료 썰어둔게 있어서
이거 한번 그냥 갈아봤네요
당근이랑 양파 ㅋㅋ







진짜 이건 쿡쿡 누르니 ;; 3초도 안되서 너무 잘갈림..
양파 때문에 물기가 있어서 그런지 약간 죽사발 났지만 ㅋ
진짜 잘갈리네요 2번 3번 붕붕했는데 이리 잘갈림
모터가 320W이라서 강하네요
뭐든 분쇄기나 믹서기들이 다그렇지만
이것도 1분이상 지속적으로 사용하지 말라고 되어있네요
참조하시구 사용하시는데 주의하세요 ㅎㅎ
근데 진짜 야채같은건 3-4초안에 다갈리는 듯










결과물 ㅋㅋ 넘 잘갈렸쥬?
보슬보슬하니 딱 ~!! 볶음밥해먹기 좋게 나옴
여기서 좀 더 갈면 애기들 이유식으로 딱!! ㅋㅋ
그나마 좀 잘라진 형태라서 이렇게
모양이 쉽게 갈려나오는데 양파도 그냥
이등분으로 반만 잘라서 널어도 될 것 같아요
더 미세하게도 갈리니깐 수저로 중앙이로 모아서
또 쿡쿡 눌려주면 더 잘게 갈리네요








양파 물기가 있어 보관은 안될 것같아서 바로
계란풀어 말이 도톰하게 말이 해먹음.. ㅋ

여튼 어떠한 재료도 빠르고 손쉽게 분쇄가
잘되서 아주 요긴하게 잘사용할 것 같습니다.
마늘 다지기에도 아주 딱이고..
영상보니 고기도 7-8회 눌리면 잘다져진대서
고기는 담에 한번 실험해봐야겠어요
영상대로 잘 갈려질 것 같아요
힘이 좋아서 채소 볶음밥이나..
할 때도 잘사용할 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성능 만족할 만한 상품이었어요
편하게 잘사용할 듯 싶네여



 

 

 



김장철에도 마늘 다질 때 이 제품 낙점 ㅋㅋㅋ
편하게 갈아놓고 양념 만들어야겠어요 반 정도 넣으니깐 아주 잘됨

근데 끝까지 가득 많이 넣으면 ㅋㅋ 위의 사진 처럼 겉은 좀 안갈려서

수저로 안쪽으로 몰아서 넣어줘야함 ㅋㅋ  밑에는 잘갈려있고 위에는 좀  큼직큼직함으로

뭐든 적당량이 중요 곱게 잘갈아서 비닐팩에 넣고 냉동고에 비축 해놨네요

너무 편해요 ㅎㅎ 근데 사이즈를 잘못 산거 같은.. 느낌 ㅋㅋ

1.5L 로 살껄 그랬나 싶기도하고 ㅎㅎ 여튼 그런 맘은 살짝 있음 ㅋㅋ 

소량으로 다지기엔 이만한 제품은 없다 !! 싶음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