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책보다탐나는부록] 젝시 11월호 잡지부록💜이쁜 미피 오븐장갑 &냄비받침 💜 ✨

by U;nee Nori 2022. 10. 29.
반응형







서점에 포인트 있어서 이것저것 ( • .̮ •)◞⸒⸒💜
책 사보면 살펴보다가 가격맞춤으로
담게된 .. 일본잡부 ㅋ ༗.̫̮ ༗✨
젝시(일본웨딩잡지) ゼクシィ大分
2022年11月號
도 하나 같이 담아봤네요
가격대는 3,.54o원이라서 ㅎㅎ
다이소 가격대라고 생각해보심 됩니다.
때론 별로인 제품도 나오기도 하지만 가끔
괜찮은 부록상품도 꾸준히 나와주고
있어서 ㅋㅋ 보면 괜찮다 싶을 때는
매달 국내잡지사보면서도 한권씩 사보네욤
국내잡지나.. 책등.. 외국서적 함께
1만원이상 담으면 무배니깐
도서지원금포함해서 구매하면 진짜
저렴하게 구매가능하거든요 ^^


 




책자는 죄다 광고지랑 일본 웨딩정보지라서
크게 볼게 없습니다. 잡지내부에 속지 중
A4보다 조금큰 2면정도되는 미피 그림 가득한
이면지가 있으니 그거 하나만 뜯으세요
그외 볼게없음 ㅋㅋ 분리수거... ㅋㅋ 이번 11월호
부록은 미피 캐릭터 오븐 장갑이랑
냄비받침이 들어있어요 o͡͡͡͡͡͡͡͡͡͡͡͡͡͡╮(^ ਊ ^)╭o͡͡͡͡͡͡͡͡͡͡͡͡͡͡

 

 





받았을 때는 좀 박스안에 접혀있기도 하고 해서
쭈글쭈글하지만.. 펴서 큰 책하나 올려두니
빳빳하게 잘 펴지네요 일단 실용성갑이네요 ~
생각보다 올해에도 두께감도 도톰해요
미피 캐릭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나 사볼만 한 것 같아요
분홍X 보랏띠 색감이 너무 이쁘네요







진짜 앞뒤 박음질도 잘되어있고 도톰하고
일단 젝시 한정부록이라서
기한 판매 끝나면 재고 없으니깐 얻어볼만한 것같습니다.
작년인가 전에는 푸우 노란색 오븐 장갑도
받았는데 ㅋㅋ 동생이 이쁘다고 탐내서
가져가라고 줘서 없거든요 ㅋㅋ





접혀있어서 좀 짜부 되있지만
주름은 ㅋㅋ 냄비 같은거 올려두거나 ㅋ

쓰다보면 천이 금방 펴지네요..

 





뜨꺼운거 잡을 때 냄비받침에도 손넣는 부분이 있으니깐
같이 끼고 오븐장갑 함께 이용해서 두손쓸 때는 그렇게 해서 냄비 옮기거나 하심 되요
이건 크기도 적당하고 두께도 괜찮아서
오븐 사용할 때나 조리할 때
두루두루~ 쓰기 좋을 것 같아요



잡지사고 괜찮은 부록 하나 받고 싶으신 분들은..
매달 살펴보시고 온라인서점에서
도서지원금주면 저렴히 담아보세요
3천원짜리니깐 가격이 일단 착하고 ..
책은 안보더라도..ㅋㅋ
부록 자체가 실용성은 있으니깐
괜찮은 것 같습니다 (o ╹ ᴗ ╹ 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