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셀큐어신상~ 플라센타 단백질 볼륨앰플 50ml 체험~ ✦‿✦👌 삐까뻔적 윤광 피부/ 📌강력한 속보습 or 리프팅 앰플 추천~

by U;nee Nori 2022. 11. 9.
반응형





 


셀트리온뷰티몰 공식몰 회원들 대상으로
샐큐어 신상체험단 이벤트하길래 요즘 날씨가
급격히 바뀌면서 피부가 좀 푸석해지고
탄력도 떨어진 느낌이 들어서 잔주름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 한번 댓글 응모해봤는데
체험단 당첨되서 ㅋㅋ 일명 속탄탄앰플 체험해보게
되었어요


굳뜨~~ ◟(ᵔ ̮ ᵔ)͜💐 요로쿠롬 왔네요
양태반이 사람의 태반과 분자구조가 유사해서
인체에 유해하지않은 성분이라
피부와 몸을
구성하는 풍부한 영양성분이 많이 들어있어

진짜 유명 셀럽들도 먹는 식품이나 화장품들로 많이들 이용하고

있다고 방송매체에서도 많이 나와서 익히 알고는 있었는데..

양태반 성분 화장품이 이렇게 셀큐어에서 나와서 사용해볼수 있어 넘 좋네요

60%의 양태반추출물 함유에 + 펩타이드 14종 

셀트리온 특허 3종 + 단백질 11종까지 Wow~

 




 

 



진한~ 퍼플빛과 금색~ 골드 폰트 패키지로 되어있어
진짜 고급진 느낌 물씬 (。◕ฺˇε ˇ◕ฺ。)
연말에 화장품 선물용으로도 너무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셀큐어 플라센타 단백질 볼륨앰플
본품용량 I 50ml
가격대 I 55.ooo원 (정상가)
현재 셀트리온뷰티몰 공홈 런칭특가로
40% 할인 중 33.ooo원 [22/11/10기준]


셀큐어 플라센타 단백질 볼륨 앰플은
미백이랑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에요
주름개선이나 탄력개선 , 피부속 밀도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거 제품 원료 살펴보니 CJ홈쇼핑 1등 양태반
브랜드 이너랩과 동일한 원료를 사용했다네요🤗



 

 






양태반 성분은 호주의 청정 지역에서 깨끗하게
관리된 양과 특별한 제조사에서 오랜시간을
거쳐야만 구할 수 있는 성분이라고 해요~
그걸 셀트리온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양태반 파우더로
화장품 원료화해서 플라센타 코어 프로틴을 만들어내
9단계나 되는 까다로운 공정과정에 바르는
플라센타 코어 프로틴 앰플로 만들었대요!! ✦‿✦👌

나이들면 단백질 함량이 감소가 되서
피부가 주름도 지고 많이 흐트러진다고 하는데

독자적인 양태반 추출물을 가득 담은~ 
양태반 성분 화장품으로 케어해주어도 확실히~!!
피부 탄력이나 피부결 개선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공홈에 제품
정보를 보면 그뿐만 아니라.. 꾸준히 쓰면 풀페이스 깊은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이미 생성된 기미완화까지 도움이 된다고 인체적용시험도

완료된 결과들도 살펴볼수 있더라구요  

 

 


 

 

 

 


요거 꺼내봤을 때 무슨 용기가...
건강식품 용기처럼 길게 생겼는데
디자인이 특이해요 ㅋㅋ  ( ゚▽゚)/
그래도 묵직한 유리용기입니다 저는 이게 처음에
응모할 때 앰플이래서 그냥 촉촉한 수분감있는
스포이드로 짜서 쓰는 그런 앰플인 줄
알았는데요 ( ̄▽ ̄)ノ 아니엿숨 ㅋ 😙

내부에 이렇게 유독 길게 생긴 ㅋㅋ
스파츌러를 보고 깨달았죠..
제형감이 있는 상품이라 .. 떠서 쓰는거구나를 .. 😏
요게 있어야 이 긴 용기에서 단백질

앰플을 떠서 쓰실 수 있습니다

 


 

 





중간마개는 있고 ㅎㅎ 열어보니..
이게 앰플맞나.. 싶은 비쥬얼 ㅋㅋ
이 정도면 크림이 아닐까여..ヾ(´▽`;)ゝ ㅋㅋ
베이지색의 점도가 있는 제형인데 뭔가
꼭 콜라겐 크림류 같은 느낌의 제형인데
좀 더 영양감이랄까(?) 농축감이 가득한
느낌이 그냥 바로 들더라구요
동생도 이거
영양크림이 아니냐며... ㅋㅋㅋ 


펴발랐을 때 수분감 가득해서
촉촉함이 좋아 발림성이 여느~수분크림 같은
느낌도 들지만 일반 영양크림의 제형감도 섞인듯한
그런 촉촉한 크림제형이에요 저어보면 쫀득하니
살짝 묵직한 느낌도 듭니다


 

 

 




약간 영양크림과 앰플 두가지를 섞으면 이런 제형일까요 ㅎ
 저희 동네에 피자시키면 같이오는
그런 크리미한 요거트 소스같은 느낌이 드는
촉촉한 제형이 생각나는 건 뭘까요... ㅋㅋㅋㅋ ✪‿✪
강하지 않은 은은한 꽃향?

프레시한 향도 바를 때 너무 좋게 느껴져요

 

 

 

 





이렇게 한 스푼 떠서 발라보면 
뭔가 쫀쫀한 실타래처럼 보여지시죠 ?
이게 롤링하다보면 쫀쫀하게 늘어나는데 넘나 신기해요

단백질 성분 때문에 이런거겠죠 피부 주름
사이사이 다 메꿔줄 것만 같아요 쫀쫀하게 찹찹 ~~ ㅋ


 

 





마사지하면서 피부에 넓게 롤링 해주면
잘 펴발라지고 피부 속도 정말 촉촉해져요 ^^
제형상 수분감도 많다보니 정말 건조한 피부에
흡수력도 좋고 피부 겉면도 얇게 윤기 보습막이 싹 씌워지는 느낌 때문에

평소에 속 건조 피부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진짜 해방되실 것 같습니다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  




 

 

 



이게 수분감 많다고 해서 바를 때와 다르게 바른 후

몇분 뒤에 금방 휘발되는 느낌이 아니라
정말 20분 지나도 피부 속 촉촉한 느낌이 남다르네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제가 요즘 따라
유독, 손등이 너무 건조함을 느껴서
하얗게 트기도 하고 갈라지고 해서
푸석푸석해서 한번 발라봤어요 테스트 ㅎ

한 스푼 떠서 발라보니
피부의 극적인 변화 보이시죠 ㅎ

 

 

 




매끈하게 발리는게 발림성도 좋고

건조한 피부에 잘 스며들어요 ◝(⁰▿⁰)◜
금새 건조함이 사라지는게 신기 방기 ㅎㅎ
손으로 펴바르다보니 약간의 손끝으로 느껴지는
유분감은 느껴지구요 끈적임보다는
쫀쫀한 느낌에 더 가까워요.

이 유분감으로 보습이 오래 유지되는 ^^
피부가 탄탄해지고 윤기감이 생기니
피부가 더 생기있어 보이죠?




 



요며칠에 그래도 각질이 자꾸 일어나서 필링을 자주 하고

저녁에 수분팩도 엄청 자주해서 얼굴이 좀 맨들하긴 하지만 ㅎㅎ

평소에는 안저렇습니다 ㅋㅋ 좀만 관리안하면 흐트러짐.. 특히 볼주변이..
많이 푸석해요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차오르니깐 촉촉함도
오래가고 피부가 매끈해지고 탄탄해지는 느낌 굿굿!!
유수분감도 좋아서.. 마무리 단계는 쫀쫀한 느낌
피부에 맴도는 윤광. 보습 유지력은 덤! ^^

 

부드럽게 잘펴발리고 쫀쫀하게 밀착되서

탄탄한 윤광피부로 가꿔주네요 건조한 철에 넘 괜찮은 앰플이네요 ㅎㅎ
윤기감 때문에 피부도 자연스레 환한 느낌이 있습니다 좀 밝은 느낌??
그래서 그런지 지인이 마사지 샵 다녀왔냐고 함 ㅋㅋㅋ

제가 위에 사진찍기 전에 운동갔다와서
얼굴이 좀 홍조끼처빨갛게 열감이
올라와있었는데.. 이거 바르고 나니깐 촉촉하고 시원해서
그런지 금방 진정도 되고 피부가 맨들하니 피부결도 좋아졌어요
가을 겨울철에 건성.. 극건성피부 타입분들이
쓰심 참 좋을 것 같은 셀큐어 플라센타
단백질 볼륨앰플이었습니다.




 

셀트리온 공식홈 이미지 출처 https://www.celltrionbeauty.com/






피부가 좀 푸석하고 탄력감 없다 느끼실 때
한번 셀큐어 단백질앰플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피부 속 밀도 개선에 도움된다는 말이
뭔지 직접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30대인 제가 써보다가 엄마보고 좋다고
함 써보시라고 테스트로 함 떠서 발라보시라고
스파츌라 떠서 60대 엄마의 반응이 더 좋으시네요
엄마는 건성이신데 세안하시고
스킨 안발라도 이것만 발라도 좋다며
엄마가 달라고 하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뺏겼어요..
쓰시고 계시는 앰플 많으신데.... d=(´▽`)
여튼 엄마도 욕심내시고 만족하시는 앰플이었습니다.
특가할인 할 때 하나 더 사볼까봐요 ㅋㅋㅋㅋ
발림성도 좋고 유수분 밸런스도 좋고 굿굿





늘 발라도 건조함이 물러 가지 않을 때..
생기를 잃은 푸석한 피부!! 
피부 당김 심하고 푸석하고 탄력감이
떨어진다고 느끼실 때 얼릉 케어하셔야합니다!!
영양보습면에서도 너무 좋은 셀큐어 플라센타
단백질 볼륨 앰플 꼭 써보시길 강추드려욧 😘

피부 건조,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앰플이에요 

윤기 있는 생기있는 피부로 대변신 ㅋㅋ 

 

 






* 신제품 체험 응모이벤트 당첨으로 CELLTRION BEAUTY 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았으며

직접 체험한 후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