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던킨캡슐커피 ✅던킨디즈니 센트럴파크 블렌드캡슐커피 & 에스프레소 블렌드캡슐커피 구매~♥(ˆ⌣ˆԅ) 🔸️ 네스프레소호환캡슐 갓성비

by U;nee Nori 2022. 11. 3.
반응형



 

 

 

 

 

 

 

던킨 x 디즈니 콜라보 에디션이랄까

던킨 캡슐 커피를 한번 사봤어요  패키지부터 귀여운

미키마우스 깔별로 귀엽게 그려져있네요 쓸데없이 귀엽.. 

상자버리기 아깝잖아여....ㅋㅋㅋ

 

 

저는 네스프레소 호환용으로 구매했는데

돌체구스토 호환용도 있으니 살펴보시고 구매하세요  캡슐 종류는 4가지로 

주황 에스프레소 블렌드/ 레드 첼시바이브 블렌드캡슐 / 초록 센트럴파크 / 파랑 디카페인

종류 다양해요  전 제 친구가 이거를 사먹길래 전부 다 맛 봤는데 ㅋㅋ 레드도 괜찮았지만.. 

제 입맛에는 센트럴 파크랑 에스프레소가 괜찮아서 2종류로만 120캡슐 구매했어요

어차피 저만 먹는게 아닌지라 소비량 장난아님 ㅋㅋ 

 

 


 

디즈니 센트럴파크 블렌드 캡슐커피 60개 / 디즈니 에스프레소 블렌드 캡슐커피 60개 (20eaX3박스)

 

 

 



 

 

미디엄다크 에쏘 반 이랑 ㅋㅋ 산미있는 거 반이랑 요래 ~ ㅎㅎ 

2캡슐 섞어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보니깐 60개구성 구매시에 360ml 던킨 머그컵도 증정하네요

저는 각각 60개씩 샀는데 던킨 머그컵이 있어도 안쓸 것 같아.. 전 필요없어서 안담았어요 

그냥 기본 각 3셋으로만 샀음 그대신 2천원 더 저렴함 ㅋㅋ 컵 받으면 2천원??인가 더 비쌈 

머그컵 필요하신 분들은 머그컵하고 같이 구성으로 해서 판매하는 곳

아직 있으니깐 초록창 조회해보시고 구매하세요 ㅎㅎ 도자기제라서 전자렌지사용도 가능하다네요

 

2박스씩 40개 갯수로 판매를 하는 곳도 있어 보니 149oo원대라 가격대가 넘 괜찮으니깐 

맛보는 용으로 구매하실때는 이렇게 구매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한박스당 20개씩 요로쿠롬 착착 들어있음!! 
일단 3박스까서 채워놓고 내려먹는중 
오렌지색은 진짜 펌킨색 ~ ㅋㅋ 

할로윈 생각나는 그런 호박 빛깔 색상으로 이쁘네요 

 

 

쟈뎅껀 주황에 비해 ㅋㅋ 던킨껀 호박색 갈색? ㅎ

 

 

 

 

던킨도 캡슐커피 용기는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용기로 만들어졌어요  톡 터지는 소리도 좋고~~ 

 

 

 


 

 

 



네스프레소 호환전용이긴한데 캡슐이 네소머신에서 잘안터진다는 말이 많은데 
이게 안터진다는 말이 뭔 말인줄 알 것 같네요 뭔가  6개중 1개 정도 안터지는 것 같아욬 ㅋㅋㅋㅋ

물 줄기가 안나올 때가 종종 있네요 전 맥널티 네소호환캡슐 바텀리스로

칼빵이  잘 뚫리나 ㅋㅋ 이 원두가루자체가 너무 고운지?.. 좀 물이 늦게 내려오는 듯한 느낌도 드네요

여튼 아주 큰 불편함은 아닌지라.. 안나올 때는 다시 재장착해보고 하니 괜찮네요

 

 

 

40ml 원샷 추출 / 얼음물

 

 

 



주황색 에스프레소 블렌드는  다크로스팅인데도 

맛이 전반적으로 좀 연한느낌이 있어요 
산미가 적은 에스프레소~!!  아이스아메리카노보다는

따뜻한 커피에 잘 어울립니다. 2캡슐로 내려서 따뜻한 커피로 

피처로 우유거품내서 카푸치노해서 먹으니 맛있음 ㅋㅋ

 

탄맛이나 쓴맛 별로안좋아하시는 분들. .
마일드한 커피취향이신 분은
이거 괜찮을 듯 합니다 맛이 아주 쓰지않고 순한 깔끔한 맛이고
부드러워서 아주 진한 에스프레소 좋아하지않는 분들이 마시기 좋은 커피였어요


주황 에스프레소 블렌드 ... 산미가 적은 원두
다크초콜릿 카카오향
니카라과산 50% 콜롬비아산 25%
파푸아뉴기니산 25%

 

 

 

 


 

 

 

 

 

 

 

초록 센트럴파크 블렌드 캡슐은 아이스라떼나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먹기 너무 좋은 커피에요

 미디엄로스팅으로 가볍고 산뜻한 산미와 은은한 단맛이 느껴지는 커피네요

카라멜 라즈베리 밀크초코 산뜻한단맛
콜롬비아산 70% 파푸아뉴기니산 20% 우간다산 10%

 

은은한 향과 아이스로 너무 잘맞는 커피여서 제 취향 ㅋㅋ

 가성비도 괜찮고 커피맛도 좋아서 던킨커피 캡슐

추천해봅니다. 이건 또 사먹을 것 같네요 ㅋㅋ

전 사계절내내 얼죽아라서.. 이런 산뜻한 산미 있는 커피가

  너무 맛있네욤~~ 에티오피아산 원두쪽 좋아하시는 분들은

센트럴 파크 블렌딩 커피도 가볍게 드시기 좋은 커피니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