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소울시즌스 퍼퓸 바디로션 오렌지 블리스 바디로션 🧡체험해봤어요

by U;nee Nori 2022. 10. 20.
반응형

 

 

 

 

 

 

 

AK몰에서 임박특가 본품 제품 체험딜로.. 배송비체험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마침 바디로션 필요해서 한번 사봤어요.. 35oo원이었나?? 해당몰에 적립금 있어서.. 2천원대 구매..

네이버페이 다되서 페이백으로 꽁 구매 .. ㅋㅋ 줍줍 .. 이제품은 가격대가 3만원대 초반가격대의 제품

이라서 생각보다 괜찮겠거니 하는 생각이 있었음.. 종류는 이거말고도 3가지 향 제품들로

많이 내놨는데.. 전 오렌지.. 시트러스향??  오렌지 블리스 바디로션으로 선택해봤네요

저는 가을겨울에도 좀 시트러스 계열 그런게 향이 더 좋아하기 때문에  ㅋㅋ 선택하게 된 이유 ㅋㅋ

 

 

 


 

 

 

 

 

 

 

바디 로션으로 나온거다 보다 용량은 아주 큼 ㅋㅋ 300 ml양이라 실컷쓸 것 같아요..

전 유독 건조한 손이나 팔꿈치, 무릎에 바를려고 샀는데

다이소가서 공병용기사서 동생도 덜어줘도 될듯 ㅋㅋ 들고 다닐 정도는 아닌지라 휴대해다닐려면 덜어댕겨야함

용기가 길쭉한 편인데,, 이렇게 마개형식으로 두들겨 쓰는 제품인지라..

사용하기가 쪼매 번거로운건 있음.. 두들겨야대서리;; 손뻘개짐 ;; 그래도 초반에는

본통이 너무 하드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용기를 뭐라고 해야할지 ㅋㅋ)

실리콘??스러운 고무통스러운?? PP 용기 꾹 누르면 제형이 꽉차있으니깐 위로 로션이 잘올라옴 ..

 

 

 

 

 

 

 

 

 

 

 

제형자체가 수분감이 가득한 로션이어서 발림성이 너무 좋아요

미네랄오일이 들어있어서 촉촉하고 발림좋고 정말 결이 맨들맨들해짐 ㅋㅋ

무엇보다 로션제형감과 더불어~~ 역시 향기가 너무 좋네요

향수에 들어가는 향료로 제조되었다는데.. 역시 향수쓴 것마냥

오랫동안 지속되는 잔향... 역시 .. 너무 매력적입니다.

 

딱 오렌지!! 이런 한가지의 향이 나는게 아니라 약간의 머스크한 향취도 나면서 시트러스향이 들어가있는데..

오렌지의 상큼한 향취도 가미되어있어서 너무 독하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다른 것도 써보고 싶을 정도 ㅎㅎ

남동생보고 맡아봐라고 하니깐 이런 향 좋다고 함 ㅋㅋ 지도 바르고 난리... 남성분들도 써도 됨 ㅎㅎ

이거는 발랐을 때보다 좀 시간지나서 살포시~~ 올라오는 잔향이 더 좋습니다 ㅎㅎ 한 3~ 4시간 가는 것 같네요

퍼퓸 바디로션이나.. 핸드로션 찾는 분이라면 한번 살펴보심을 추천.. ㅋㅋ 세일할 때 사볼만한 것 같아여..

내년 3월 ?? 중순까지인가? 암튼 사용기한이 그렇던데.. 큰 문제없이 잘쓸듯 싶은 제품이어서 만족 ㅋ

좋은 체험기회 행사딜에.. 착한가격에 잘구매해서 .. 올 겨울철에 요긴하게 잘쓰겠습니다. 하하핫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