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무선 전동마사지건 lNSIDY lMG-7 PRO (충전식)💗 시원 시원하네요 근육통물러가랏~ 🤣

by U;nee Nori 2022. 10. 27.
반응형









동생두 지인에게 선물 받은거라고 던져준
전동마사지건 제가 받았습니다.겟~! ㅋㅋ
저 쓰라고 주더라구요 제품박스도
담겨져있었는데 분리수거해버림 ㅋㅋ
살펴보니 인사이디제품 가격은
3만원대 정도 하더라구요. 저렴하네여

일단 이 전용보관파우치가 참 맘에 듬 ㅋ
나중에 기기 고장나면 닌텐도 선
보관용으로 담아도 될것 같음 (내 노림수)
크기도 아주.. 딱... ㅋ ヽ( ̄д ̄)ノ=3=3=3

 










열어보니깐 본체랑 4가지 교체형 헤드가 제공되는데
둥근 볼헤드 빼고 다 플라스틱 하드한 제품이라
무섭네요 아플것 같지만 ㅋㅋ부위별로
골라쓰면 괜찮을 것 같아요 여튼 충전케이블선은
있는데 별도 충전기는 포함 안되어있어요.







꼭 전동 드라이버 ㅋㅋ 그거 같이 생겼음..
여기에 헤드를 꽂아서 사용하시면 되는데
장착하는건 너무 쉽네요 고정력도 좋고
쏙쏙 필요 헤드 골라 끼워서 쓰면 됨 (;◔д◔)



 




헤드는 이렇게 4개 기본으로 들어있는데..
스파이럴딥헤드 / U자형 더블 헤드 /
플랫한 둥근 헤드/ 라운드 볼 헤드 순..
제일 만만한건.. 둥근 스펀지? 달려있는 라운드 볼헤드..
이게 좀 부드럽고 해서 제일 처음에 쓰기 좋더라구요
발바닥용으론 3번째꺼 ㅋㅋ 저 헤드도 괜찮아보이기도 함
두들길 때 최적화된 플랫헤드..
ε=ε=(⊃≧□≦)⊃


 






장착해서 가동해보니 1단계서 6단계까지
속도 조절가능한데 진짜 내 피부 속
근육 안까지 떨릴 정도로 어마무시한
힘을 자랑하네요 아빠랑 동생도 어깨
승모근 라인 두들기니 시원하다고 좋다고 반함 ㅋ
부모님들 뭉친 어깨랑 다리에
사용하시기 딱~ ༼ ᕤ◕◡◕ ༽ᕤ

무선인데도 2100RPM~ 최대 36000RPM
6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해서 진짜 쎄고
전 1단계 2단계만써도 시원하더라구요. .
이게 6단계는 어마무시함 ㅋ
근육 속 깊은 곳까지 떨리니깐 ㅋㅋ
마사지효과가 장난 아니에요
남성분들은 3~ 5단계까지는 거뜬 하실 듯..

운동 후에 뭉친 근육 풀 때도 좋고. .
우리 걷다보면 발바닥 피로도 장난 아니잖아요
우리 일하다가 목 뻐근하고 잠 자다가 ㅋㅋ
잘 못자고 일어나면 승모근 근육통이나
이럴 때 쓰기 딱 ~ 좋은 것 같아요 ( . ̫ .)💗


 





버튼 한단계씩 누르면 단계별로 올라감 ㅋㅋ
올라갈수록 더 쎄짐 사용방법은 설명서
안봐도 될정도로 쉬워요 ㅋㅋ 전원버튼을
3초간 길게 누르면 작동멈추기하거나
그냥 6단계끝으로 가면 꺼짐 😙😙😙



 





크기는 꼭 무슨 헤어드라이기 정도 되는 것 같고...
무게감은 좀 있는 편이에요 약 930g 이라는 묵직하네요
손잡이 면에 고무그립으로 되어있어서 안미끄럽게
잘 잡을 수 있네요 요론거 참 잘만든 것 같아요




완충되면 초록색으로 나옴



가동 버튼은 뒷쪽에 있구요 ㅎㅎ충전은
그아래에 간편하게 C타입충전으로 충천하면 되는데
배터리가 1800mAh 인데 사용하고 약 두시간 충전시간이라는데 저는 한시간씩 간간히
충전하시면서 쓰고 있는데 괜찮네요
충전 해야할때는 레드색 표시이고
충전 완충되면 초록색으로 나옴 ㅎ
2시간채우니 딱 초록나오네요

충전시 5V 2A 이하의 충전기로 충전하라고 되어있네요
제가 고속충전기 꽂아놨는데 충전이 잘안되더라구요
동생이 쓰라고 준건데.. ㅋㅋ 아주 그냥 어깨 팔다리 운동다녀왔다가 근육통오는데
뻐근한 어깨부터 발바닥 부분도 사용하니깐 훨 몸이 가볍네요 😘이거 생각보다 좋네요
사용연령에 맞춰서 부드러운 마사지부터 파워풀한 마사지까지 단계별로 부분마사지 가능해요




저번에 보니깐 무선전동마사지기
세일로 많이 나오던데 ㅋㅋ
같은 브랜드 제품은 아니더라도
일하시는 분들 피로로 인한 근육통 잦으신 분들..
이런 마사지건 제품들 올라오면 하나 사보세요
이것도 뭐 가격이 크게 안비싸서 살만한 듯함..
운동 후에 피로 누적되거나.. 근육 뭉쳤을 때
딱 쓰기 좋은 핸디형마사지건으로 추천~ ❤*.(๓´͈ ˘ `͈๓).*❤

마사지 강도 세밀하게 조절이 가능한 제품
써보니 좋네요 왜 다들 쓰는지 알것 같아염..
근육뭉침 때문에 몸이 뻐근하신 분들..
장시간 오래 앉아서 일하시는 분들..
선물해주면 좋을 것 같은 상품이었습니다.
딥따 시원함 ㅋㅋ 몸이 개운해욧 😙



이제 손으로 두들기지말고..
기기에 몸을 맡겨야함.. ㅋㅋㅋ 우린... ㅋㅋ
♡ლ(-༗‿༗-)ლ♡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