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문샷 스틱 익스트림 프로 립스틱..☀️ 아담하지만.. 용량은 똑같다. 601 쎄느 발색리뷰 (ノ・∀・)ノ

by U;nee Nori 2022. 11. 18.
반응형

 

문샷 공홈 이미지출처

 

 

 

 

11월 10일인가.. 롯데홈쇼핑에서 배송비 체험딜로 내놓은~

본품 체험딜제품.. 문샷 6색컬러 해당 립스틱 컨셉이 프렌치 무드인지라.

약간 가을톤... 저채도 색감들로 주로 이루어져있고

딥한 브라운톤이 가미된 컬러들이 많아서

쿨톤보다.. 웜톤 분들이 쓰시기에

잘 맞을 듯한 컬러가 많은 것 같아요..

가장 인기있던 컬러는 로즈봉봉이었고 그다음은 쎄느.

어반모브. 차이 티 순으로 재고가 품절... ㅋㅋ

 

 

 

 

 

 

 

문샷 스틱 익스트림 프로 601 쎄느 제품으로 전 택했습니다.

구매할까말까.. 주문결제는 해놓고

담아놨다가 몇일 고민 했는데 ㅋㅋㅋㅋㅋ

제가 립 부자라.. 요새 아낄려고 안사고 있거든요..

있는 것도 다 못써서 버릴지경인지라 ㅜㅜ

그냥 한번 사봤습니다 이왕 담은거...

안쓰면 동생주면 되겠지 싶은 맘도 있고 해서 ㅋㅋ

여튼 3천원주고 구매...ㅋㅋㅋㅋ 시중 가격대는 1만원 초중반대네요

 

 

 

 

 

 

 

크기가 일반 보통 립스틱보다 좀 작습니다 ㅋㅋ  미니사이즈

아담해요 첨에 뭔... 샘플인 줄 알았어요 본통이... ㅋㅋ 

근데 내부는 양은 일반 립스틱 양정도 3.5g 내용물이네요

용량은 일반 타립스틱과 동일해요 용량은 고대로~

그냥 휴대해 다니기 좋게 컴팩트하게 만들었나봐요 ㅋㅋ

 

 

 

 


 

 

 

 

 

601 쎄느는 노을진 쎄느강의 잔잔한 물결을 담은 (?)

누디 로즈 ㅋㅋ 설명되어있는데 뭔 상관인지 모르겠지만 ㅋㅋ

여튼... 누디한 로즈빛 컬러에요

요거 단독 바른다고 토인되거나 하는 느낌은 없어요

흰끼가 그나마 적어서 ㅎㅎ 실샷으론 좀 약간 진한게

올려보면 브라운컬러 한방울 탄듯한 느낌도 살짝 있어서

괜찮아보여요 티슈로 닦아보면 큰차이가 있더라구요

 

 

 

 

 

발라보니깐 약간 실키한 느낌이 드네요 미끄덩하게 발리는데

스머징이 잘되는 제형감.. 이게 이지블러핏 이라는데

여튼 얇게 밀착 잘되는 블러느낌의 텍스쳐의

제품이에요 완전 매트 제형감은 아니라

벨벳 제형감으로 부드럽게 발리는게 특징 ^^

바르고 난 후 뻑뻑한 느낌은 적고 입술은 편안하나

겉으로 봤을 땐 보송한 느낌으로 보여지는 립이에요

향이 제가 느끼기엔 좀 옅긴하지만 약간

맥 립스틱 바르는 듯한 느낌도 드네요

초콜릿향같은 카카오향이 약간 느껴지는 ㅎㅎ

 

 

 

 

 

 

 

 

 

이렇게 손바닥에 발라보면 주름끼임은 없는데

스머징이 잘되서 문지르면 잘 퍼져요.. 뭔가 ... 틴트같은 효과는 없다..

밀착도 없고 그냥 미끄덩하니 잘 퍼지는 효과 ..........;;

여러번 겹쳐  발라서 스머징해서 균일하지 않은

입술톤 컬러 덮기엔 괜찮은 듯하지만

지속되는 ... 유지력은 약한 느낌은 있어요 커피 한잔마시니깐

머그컵에 잘 묻어나고 잘 닦이는 립이었음 

물티슈로 닦아봐도 틴트효과같은 건 없고 매우 잘 닦임 ㅋㅋ

 

 

 

 

 

풀립

 

 

 

 

그냥 저냥 ㅋㅋ 부담스럽지않은 아주 무난한 색상이라서..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립컬러 색이라 막 바를려구요 ㅋㅋ

자주 수정해주면 될듯함.. ㅋㅋㅋㅋㅋㅋ

풀 발색 발라도 답답하진 않는 립이라.. 전 괜찮습니다..

다만 번거로울 뿐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