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메이시크 올데이 볼륨앤컬 마스카라 :: 네츄럴블랙 써보니 좋네요 ^^🌼

by U;nee Nori 2022. 11. 28.
반응형

 

 

 

 

 

 

주말에 롯데홈쇼핑 체험딜하길래..

3천원주고 사봤습니다. ㅋㅋ 블랙색상만 체험딜로 내놨더라구요

저도 일단 담긴했는데..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배송비만내고

체험해보는 제품이니깐.. 그냥 ㅋㅋ 구매해봤습니다.. 근데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좋네요 ㅋㅋ

 

 


 

 

 

 

 

 

 

임박제품 딜인가 했는데 전혀 ㅎㅎ

2024년 7월까지 상품. 굿굿 로드샵브랜드.. 미샤 제품중에 요런 길쭉한 타입의

날씬이 마스카라 있죠? 그거랑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길이감은 그거랑 비슷함 ㅎㅎ \

용량은 6.5g 무광 하늘색? 디자인인데 이쁘네여 ㅋㅋ

 

 

 

 

마스카라 브러시는 요런 U타입형의 제품이었어요

 

 

 

 

제형이 좀 촉촉한 기름진 타입이라할까.. 손으로 문질러보니 그런 유분감 느껴지는 제형이네요

브러시로 쓸어주니깐 일단 촉촉.. 잘발립니다. 픽싱되는 시간이 금방 바로 되진않고 1분가량 조금 더경과 되니

몰린 부분이 굳네요 초반에 잘 마르는 제형은 아니라서 문질문질해보면 미끄덩해요 잘닦이구요 근데..

이게 금방 바로 픽싱되는 편은 아니지만..서도

 

 

 

 

 

 

2분 지나니깐 피부에 딱 붙네요 제형이 마르면 강해짐.. ㅋㅋㅋ

이거 클렌징티슈로 절대 안닦입니다. ㅋㅋㅋ

초반에 문질렀던 자국도 그대로 픽싱.. 물에도 씻어도 안닦임 ㅋㅋ

 

 

 

 

 

 

 

 

워터프루프 최강이네요 클렌징티슈 소용없고 ㅋㅋ

무조건 오일밤.. 오일타입 클렌져로 닦아야 녹습니다

마스카라 바른다고 해서 속눈썹이 크게 연장되거나 그런건 없지만 볼륨이 업되거나 그런것보다..

어차피 뷰러쓰고 사용하면 고정력은 있으니깐 ㅎㅎ 괜찮구요..

일단 고르게 뭉침없이 속눈썹이 정돈이 잘되고 또렷해보이네요 ㅎㅎ 일단 생각보다 좋아서

정보 남겨봅니다.. 번짐이나 눈밑 가루 떨어짐이런거는 적은 것 같네요 잘쓸 것 같습니다.

배송비는 내돈내산이지만서도.. 그래도 체험이벤트 열어주신거에 감사표함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