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보타니티 홍조진정 결케어 플라본 세럼 50ml 체험🤣

by U;nee Nori 2022. 12. 1.
반응형





보타니티 세럼 배송비체험딜 하길래 빠르게 ㅋㅋ
담기해서 써볼려고 주문해봤어요 내돈내산.. ㅋㅋ
3천원 ㅋㅋㅋ 체험딜.. 포장패키지가 귀엽귀엽하네요
토끼 ~~ 화장대에 두면 이쁘긴 해요 ㅎㅎ









근데 ㅋ 박스열어보니깐 ㅋㅋ
뭔 토끼털붙어있는줄 ㅋㅋㅋㅋ욧
마개 고무부분에 이렇게 원가 묻어있어서 뭔가 했는데.. 내부 박스 종이에서 종이박스 가공하면서
묻어나온 거네요 깜놀 ㅋㅋ 물티슈로 닦으니깐 깨끗해집니다.. 용기에도 많이 붙어있어서
이게 뭔가 했네요 ㅋㅋㅋㅋㅋ

여튼 사용기한도 넉넉한 제품이라 만족해요..
임박제품은 아니더라구요 ㅋㅋ
이번에 보타니티에서 플라본 라인 새로 디자인 리뉴얼된다고 해서
기존 제품들을 많이 풀었나봅니다. 유니베라몰에~ ㅋㅋ 두달전에인가
신규회원 백원딜에도 내놨던 상품ㅋ
전 그때 토너받았는데 ㅋㅋ 요라인도 써보고 싶었는데
요새 보타니티 체험딜이 많더라구요 ㅎㅎ








전 이 디자인이 더 이쁜 것 같은데 ㅋㅋ 왜 이상한 디자인으로 바뀌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여튼 변색을 막고자 요런 갈색병 용기 택한거나.. 유리용기나.. 위생적인 스포이드식 타입이라
맘에 들고 사용시 편합니다.






제형이 뭔가 누런 ~ 색상인데 ㅋㅋ 촉촉한 제형~
제형감도 여느 앰플형 세럼처럼 촉촉하니 잘발리고
사용후 쫀쫀한 느낌으로 케어가 되네요
유분감이 있을 줄 알았는데 써보니깐
유분감이 적더라구요 산뜻한 편이에요

다만 사용시 이제품은 조금 아쉬운게 향이 문제네요 ㅋㅋ
바를 때마다. .이게 뭔가.. 전 개인적으로 ㅋㅋ
약초 ..한방스러운 향취가 맘에 들진않았어요
호불호가 있습니다.. 저는 이런 약재향나는 향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ㅋㅋㅋ
이게 성분정보 딱 봐도 한방스런 유니플라본 특허 성분들..
약재부터 .. 식물원료의 자연적인 향때문이겠죠 ㅎㅎ
따로 향료가 들어간게 아니라서 ㅎㅎ
자연적이고 좋은거긴 한데.. 전 ... 그래도
아예 무향이거나 은은한 향이 있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제품정보 유니베라몰




그래도 막 못쓸 정도는 아니고 ㅎㅎ
쫀쫀하게 피부 케어가 되는 것 같습니다.
홍조진정이나 결케어에도 효과있다고 하니
피부열감으로 자주 붉으스레 하시는 분들이나
좀 피부속 건조현상.. 속당김있으신 분
써보심 괜찮을 것 같아요 이건 모든피부에
써도 큰 부담감없는 제형이라 .. 괜찮긴한데
전 개인적으로 이 보타니티 플라본 라인이
전부 이런 한방스러운 향이라는 소식을 듣자.. ㅋㅋ
솔직히 고뇌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래에도 또 보타니티에서 고보습 영양 크림 본품을 체험딜로 내놨는데.. 저도 모르게 일단 무통으로 잡아놓고도 결제할까말까 고민을 엄청 하다가... 정보보니깐... 이라인이 향들이 같다고 해서 ㅋㅋㅋ
크림은 아쉽게도 보내주었습니다 ㅜㅜ 취소했습니다용
전 화장품이야 많으니깐ㅋㅋㅋ 굳이
손에 잘가지 않는다면 잘 안쓰고
방치할 것 같아서 보내줬네요 ㅎㅎㅎ
제 취향은 아닌 걸로 ㅋㅋㅋ 전 한약냄새나
한방약재스러운 그런 향을 원래 안좋아해서
아마도 이런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르겠지만..ㅎ 플로럴향이나 은은한 향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살펴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전 다른건 다 괜찮았는데 플라본 라인 제품은
이 향 때문에 좀 아쉬운 세럼이었어요 ㅎ
제 개인적인 취향일수도 있으니 참조만 하세요 하핫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