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 50ml ✨유수분밸런스 좋은 보습크림~!!✨

by U;nee Nori 2022. 12. 29.
반응형

 

 

 

 

 

 

 

글써야지 하면서 이제 씀 게으른.. ㅋㅋ 아이... (할게많아서 ㅋㅋㅋ)

전에 뭔 이벤트해서 ㅋㅋ GS SHOP에서 받았습니다 동국제약 병풀추출~ 크림~~

예전에 샘플링으로 미니 샘플얻어본 적있어서 본품으로 만나보니 더 좋았네용

전 한국콜마 제조사~~ !! 참 좋아하거든요.. 이제품도 제조사가 한국콜마입니다.

제가 피부트러블을 달고 살아서.. 이상하게 피부과가면 한국콜마쪽 연고 추천을 해주시는데

거기꺼 써보고 제피부에 너무 잘맞아서 반했잖아요 ㅎㅎ 그 뒤로 콜마팬 댔음 ㅋㅋ

뭐 여튼 이제품도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갖춘 화장품이구요

락토바실러스 . 병풀추출 발효여과물 50% 함유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라고 해서 동국제약에서 만들어낸 추출물이라고 하네요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3가지성분들로 만들었다고 해요

이성분들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피부보호에 도움을 많이 준다고 하더라구요

 

 

 


 

 

 

사이즈는 이정도 됩니다. 딱풀이랑 비교 ㅎㅎ 50ml 용량인데

아주 큰 편은 아니지만.. ㅎㅎ

튜브타입으로 된 제품이라 위생상 너무 좋고~~ 사용하기도 좋고...

들고 다니기도 좋고.. ㅋㅋ 휴대용으로도 갑!! 최고의 제품입니다.

가방에 넣어다니면서 휘뚜루마뚜루~~ 쓰기 좋은 ㅋㅋ

 

 

 

 

 

 

 

 

 

약국 화장품 같은 향취가 납니다..

뭔가..마데카솔 같은 ㅋㅋㅋ 연고 냄새도 나고 ㅎㅎ

병풀추출물이라서 뭔가.... 무향 같으면서도 약간의 은은한

풀냄새같은게???? 조금 납니다 크게 부담스럽지않은 냄새에요 써보면 더 익숙해짐.

이 제품은 제형이 참.. 수분케어 안해도 될 정도로 !! 수분감도 있고 유분감이 적절하게 있어서

발림성이 너무 좋아요.. 수분 크림인데 쫀쫀한 느낌도 들면서 생크림처럼 촉촉하게 크리미하게~~

발려지는 타입 ㅎㅎ 메마른.. 건조한 피부가 금색 촉촉하게 유수분감 다 챙기면서 생기있어집니다.

 

 

 

 

 

 

 

피부결 사이에 매꿔진 유분감 보이시죠 ㅎㅎ

처음에는 조금은 쫀쫀한 느낌이 드는데.. 한 10분 지나면 보송해짐 ㅋㅋ

아주 끈적이진 않기 때문에 이건 모든 피부타입이 써도 될정도랄까..

지복합성 피부인 저도 .. 겨울에 쓰기에 답답하지않고 괜찮았어요

요거는 여름만 빼고 ㅋㅋ 바람 많이 부는 가을 부터 .. 추운 겨울이나.. 바람불기 시작하고 환절기 넘어가는

초봄에 3월~4월까지도 얼굴에 각질이 많이 일어나시는 분들이나.. 트러블 많이 생기시는 분들이

쓰기 좋을 것 같습니다.병풀유래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 진정효과도 주고 보습뿐만 아니라.. 탄력까지 챙겨주면서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토탈 케어 기능성 크림이라~ 건조할 때 쓰기 좋을 것 같아요..

건조한 날씨가 되면 유독 피부가 하얗게 보일때 있죠 각질들.. 그럴때

유수분밸런스가 많이 깨진 상태에 쓰기 좋을 것 같습니다.

티몬이나.. GS CJ 같은데서 한번씩 샘플링할 때 하나씩 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