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스킨유 이노센트 딥머스크 로션 !! 체험용 써봤어요 💧

by U;nee Nori 2023. 1. 2.
반응형

 

 

 

 

11월에 구매했던 쇼핑줍줍 일기 다시 재작성해요

올린 줄 알았는데.. ;; 여기엔... 안적었더라구요 ㅋㅋㅋ

참조하세요 

 

 

 

 

 

 

 

11월달에  아모레몰에서 샘플링하길래 사봤어요 ㅋㅋ१✌˚◡˚✌५

신세경 바디로션이라고 많이 소개 된 제품인데..

제품이 2종류더라구요.. 플로럴이랑? 이 머스크제품 2가지로 아는데..

왜 플로럴은 체험해보게 안해주고.. 머스크만 일년내내 주구장창 샘플링을

내놓는지 ㅋㅋㅋ 재고 떨이용인가 싶기도 하고 ㅎㅎ 여튼 그런생각 해봤습니다 ㅋㅋ 

 

겨울철이라서 사봤어요 ㅎㅎ 

500개 한정, 스킨유 이노센트 딥 머스크 로션

체험용 150g 바디로션 본품이 아닌 샘플링 상품

박카스ㅋㅋ 높이만한 사이즈에요

세로 12cm x 가로 4cm 용량은 150ml 이에요

 

 

 

 

 

 

 

체험상품 판매중 49oo원 합니다.

마몽드 마스크 같이사고 무배로 받았네요

11월 카톡플친 무배 쿠폰 적용 ㅎ 5천원이상 무배,

뷰티포인트 활용해서 닦아쓰고 줍줍 ㅋㅋ

 

 

 

 

 

 

 

​​

향이 딥머스크라.. 약간 남성화장품에서 나는 찐~ 한 머스크한 향이

좀 올라오는데 고급진 향수같은 느낌도 드네요 

펴바르면 좀 달큰한 향취도 올라오긴함.. 파우더리한 느낌이 있습니다.

 

약간 여성분들은 호불호는 있을 것 같습니당

시크한 향수나 고론 머스크한 향 자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디로션 선택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첫향보다 시간 지나니깐 달큰하게 감싸는

바닐라 같은 잔향이 좋은 것 같아요😊

포근한 느낌도 들기도하고 향수 안써도 그냥 핸드로션으로

발라도 괜찮을 듯.. 오드뚜왈렛향 정도 되는데

겨울철에 쓰기 좋을 것 같아요 용기도 이쁘고..

가방에 넣어다니면 다들 어디꺼내고.. 물어본사람 정말많음.. ㅋㅋ 

용기는 참 잘만들어요... ㅋㅋ 

 

 

 

 

 

 

 

제형자체가 보시다시피

촉촉한 바디로션이라 건조한 피부에 바르니

수분감많은 로션같은 제형에 발림성도 좋고 괜찮네요

폰사이즈 만해서 들고다니기 딱 좋습니다.

전에 딜로 포인트가 있어 남동생도 하나 차안에 두고 바르라고

줬는데 동생은? 써보고  좋아하네요 ㅋㅋ

향 좋다고.. 예전에도 이마트몰에서 샘플링 했었는데..

11월은 아모레몰에서 하길래 구매해본

향수같은 찐한~~  바디로션 체험이었습니다.

 

핸드로션으로 이용하셔도 큰 부담없는제품인지라..

체험기회있으시면 하나 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향에 대한 울렁증만 없으시다면 추천 ㅎ

남녀노소할거없는데.. ㅎㅎ 남성분들은 좋아하네요 

향수 잘뿌리고 다니는 남동생은 취향이 맞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