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캠퍼스블라썸 마카롱블랙 톤업밤 써보니...깐.. 화이트 제형이... 💧💧

by U;nee Nori 2023. 1. 5.
반응형

 

 

 

 

 

 

12월 말에 행사로 ㅋㅋ 캠퍼스블라썸 인스타댓글 이벤트 하길래..

응모하시는 분들 100% 무료화장품 뿌리더라구요 저도 응모하고 받았습니다 ㅋㅋ

수분크림 받고 싶었는데.. 제 예상과는 다르게 ㅋㅋㅋ 다른 톤업 밤으로 도착...

 

 


 

 

 

임박제품인가 했는데 사용기한 넉넉하구요 ㅎㅎ

2024년 11월 5일까지 

 

 

 

 

 

 

요렇게 생겼습니다.

귀여운 디즈니 미니마우스 그림이 프린팅 되어있더라구요

제품명이 마카롱 블랙 톤업밤 이라고 되어있어요

가격대보니 12600원 정도하는 제품이네요

 

눈밑 다크서클 및 톤업효과에 필요한 부분에 발라서 환하게 가꾸는 용도로 쓰이네요

이게 제조업자 살펴보니 ㅋㅋ 한국콜마입니다 (한국콜마 좋아합니다.. ㅋㅋ )

자몽향스러운 느낌이랄까?? 그런 향이 은은하게 나네요 아주 강하진 않음 미세함..

 

 

 

 

 

 

 

이렇게 뭔가 걸수 있게 걸이가 달려있어서 ㅋㅋ 작은거

흘리지않게 어딘가 꽂아두시고 쓰심 될 것 같네요 ㅋㅋ

이게 분리도 되더라구요 ㅋㅋ 귀엽네요 ㅋㅋ

 

 

 

 

옆에 모노아이즈 ㅋㅋ 아이섀도 있어서

같이 비교해봤어요 크기가 작쥬 ㅋㅋ

내부도 열어보면 아래처럼 저정도 양 ..

양도 그리 많은 편은 아닙니다 ㅋㅋ

 

 


 

 

 

 

하얀색상을 가졌고 손으로 문질러보면 가루? + 오일밤 느낌에

미끄덩하게 멜팅밤처럼 녹아내리네요 ㅋㅋ

 

 

 

 

 

피부결에 바르니깐 ㅋㅋ 발리는건 뭉침없이 잘 발리는 편이고 좀 환하게 개선되네요 

얼굴 전체용도로 바르는 게아니라.. 좀 어둑어둑한 부분 좀 톤업 효과보고 싶은 부위별

문질러줘서 사용하심 된다곤 하는데... ㅋㅋ 화이트 제형이라서..

한쪽만 바르기엔 좀 자연스럽지는 않습니다 바른부위 안바른 부위 딱 나눠져보이거든요.

 

 

 

 

 

 

 

손바닥면에 발라보면 요런 느낌..

주름끼임은 있어요 파우더들이 싹 매꿔짐..

멀찌감치보면 환해보여요 ㅎㅎㅎ

다크서클 저도 있는 편이라 사용해봤네요

 

 

 

 

 

 

다크서클 부분은 좀 푸른빛이나는데 ㅋㅋ 완벽 커버는 안되고

이렇게 화이트톤업이 되는데 푸르댕댕한 부분이랑 같이 섞이니깐 이렇게 잿빛 처럼 보여서 ㅋㅋ

눈가가 그리 환해보이진 않습니다. 실제 써보니 ㅋㅋㅋ 이게 뭔가 싶음... ㅋㅋㅋㅋㅋ

실제 많이 사용할 것 같지않아요 ㅋㅋ 화이트색 말고.. 주황빛이나.. 핑크색이나..

색상이 들어있는 거면 좀 어두운 부분 보정 효과도 볼수 있을 텐데.. 조금 아쉽네요

화이트색상이라 유독 발라보면 ㅋㅋㅋ 살짝 도드라져 보이긴 합니다. 이것만 별도로 바르실 순 없어요

이거바르고.. 파우더 처리를 한 후에 커버팩트를 쓰는 용도로 쓰심 좀 낫습니다.

이게 이거 하나로 보정효과가 있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 사실상.. 톤업효과를 굳이.. ㅋㅋ

눈 밑만 해야할 필요가 있을까 싶어요.. 너무 색상도 도드라져 보여서;; 자연스럽진 않거든요

이거 쓸 바에 그냥 눈밑 다크서클은 컨실러로 커버 하는게 더 낫다 싶네요 ㅋ

피부톤이 아주 밝으신 분들이나.. 쿨톤.. 학생분들이 쓰시기엔 괜찮을지 몰라도...

전 23호~25호 쓰다보니깐 전형적인 웜톤 피부톤이 어두운 관계로..

뭔가 이것만 바르면 ㅋㅋ 가부키화장처럼 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쓰기엔 ㅋㅋ 좀 이거 써서 멀 얻고자하는건지 ㅋㅋ

톤업이 부위별만 되서 ㅋㅋ 이게 뭔가 싶음...

톤업 밤은 역시 어색하네요 전.. 이런것 보다 ㅋㅋ

그냥 내추럴하게 .. 커버용 제품들이 더 좋은 것 같아요..

뭐 여튼 받으거..ㅜㅜ 양도 적으니.. 퍼서 ㅋㅋ 다리나 바를까봄...ㅋㅋㅋ

힛팬 보이거든... 힛팬 세척해서 소독하고 ㅋㅋ 립밤이나.. 바세린 같은거 담아서 다닐까봐요

용기는 귀여워서 재활용 가치가 있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