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아르마니 프리베 상탈 단샤 & 테울롱 향수 샘플🧡 시향구매기~

by U;nee Nori 2023. 1. 27.
반응형

 

받으시고 손잘닦으세요 먼지 장난아님 ㅋㅋㅋ

 

 

 

 

 

 

먼지어쩔거임 ㅋㅋㅋ GG

신청하신 분들 ~ 제품받으시고 꼭 손 잘닦으셔요..

죽어요... ㅋㅋ  에어캡 요기 담겨와유

택배아저씨 막던지고가유 ㅋㅋㅋ

아르마니 프리베 상탈 단샤 & 테울롱 향수 샘플링

체험딜하길래 구매해봤네요 이런거 써보는걸 좋아해서 ㅋ

 

 

 

 

 

 

 

 

아르마니 프리베

새로 나온 상탈단샤 팜플렛이랑 같이 들어있네요

뭔 이렇게 립스틱 박스 만한데다가

종이단상자 포장으로 잘되어있어요 샘플인뒈 ㅋㅋ

 

 

 

 

 

 

 

 

 

각 2ml씩 ㅋㅋ왼쪽이 연 그린색 테울롱 /

오른쪽이 주황빛 상탈 2ml인데

이게 오고가고하면서 알콜이 좀 휘발된 감이 있네요

2ml안되는 느낌이 쪼매 듭니다ㅋㅋ

 

 

 

 

 

 

 

 

상탈은 이번 레조컬렉션으로 나와서

궁금해서 사본건데 오드뚜왈렛인데 좀

강하다고 느낀게 첫향 때문인가봐요

상큼하면서 살짝 스파이시향이 쫙 올라옴

전 갑자기 이거 쓰니깐 쪼매

울렁증이 쫌 초반에 올라오네요 ㅋㅋㅋ

우디스파이시계열의 향수인데 마무리감이

절에서 나는 익숙한 우드냄새가 올라옵니다

목각이랄까 이게 뭐랄까 이게 샌달우드향인데

x머스크와 더해져 그 특유의향이 좀 강하게 느껴집니다

솔직히 말할게요 ㅋㅋ 알콜시원함감이 날라가고

나무목탁ㅋㅋ 그 향취아시져 그 버ㅣ이스향에 스파이시

쎄한느낌 플러스에 베르가못향때문에 시트러스계열의

향도 느껴져서 좀 중성적인 느낌도 듭니다

특히 코롱스러운 향취도 많이 갖고있는데..

제 스탈이아니였음 ㅋㅋㅋ 문제가 마지막에 남는

절에 스님들 그 목각향 냄새 그 우디향취 그게

마무리에서 너무 오래남습니다요ㅋㅋ

여기에 머스크와 뭔가 상쾌함이 가미된 베르가못향😐

이건 좀 호불호가 있을것 같아요 ㅋㅋ

전 오히려 가벼운느낌의 테울롱이 더 좋네요 ㅋㅋ

섬유유연제같은게 익숙한 향

봄여름철 쓰기 좋을 것같은

시원한그린티 비누향 ㅋㅋ 쟈스민향도 폴폴

이게 우디한 블랙티향이라는데

여기 가이악우드향이 더 깔끔하고

샤워후 쓰기 좋은 향이랄까여 ㅋㅋ

여튼 괜찮았던 거같아요 이건 만만했숨 ㅋㅋㅋㅋ

잘 쓸것같네요

 

 

 

 

 

 

 

뿌리는 타입이아니라 이렇게 ㅋㅋ

구멍이 쏭쏭 뚫려있어서 팔꿈치 바르기에 좋음 ㅋㅋ

단점 작은캡뚜껑열면 뭔가 뽐하고 왈칵 쏟아지는감있어

아쉽네요 뭐 여튼 ㅋㅋ그렇습니다 조심들여세요 ㅋㅋ

막 똑 열다가 한0.3ml날라가여 ㅋㅋㅋㅋ

향이 호불호가 있을수있죠 뭐 ㅋㅋㅋ

남동생써봐라고 줘야겠어여 샌달우드향

들어간 목각나무냄새 ㅋㅋ 걘 좋아하는 것 같아서

한번 줘봐야겠네요 ㅋㅋㅋ

 

 

 

 

 

바틀은 디게 고급져보이는데 ㅋㅋㅋ

제 취향은 아닌 걸로 ㅋㅋㅋ

 

 

 


 

이미지출처 아르마니 네이버스토어 상세페이지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