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샘플체험] 비플레인 시카테롤 캡슐 베리어 크림과 앰플사용해봄 (보습인정)

by U;nee Nori 2023. 11. 21.
반응형

 

 



 * 파우더룸 앱 샘플링 체험이벤트
당첨으로  샘플을  제공받았으며
직접 체험한 후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비플레인 시카테롤앰플 & 캡슐 베리어 크림
샘플링하길래 응모해봤는데
당첨되서 테스터해봤네여
양이 너무 적어서;; 조금 실몽 ㅋㅋ 

  앰플은 5ml 2개.. 크림은.. 10ml ㅋㅋ
 
 
 
 

 
 
 
 
 
 
 
향은 무향에 가깝고
(무향특유의 약 냄새같은건 아주 미세하게 느껴짐)
점도가 살짝 있고 묽은 편이라 롤링이 잘되네여 
발라보니 미끄덩하면서 쫀쫀한 느낌이
드는 제형감인데 완전 흡수되면
끈적임은 적어지고 산뜻해져요

앰플은 피부타입 상관없이..
환절기철.. 가볍게 쓸수 있어여 
닦토 쓴 후에 사용하면 피부결 정돈도

되고 피부 진정효과도 보입니다.
수분영양감 플러스.. 광채는 덤 ㅋ
 
 
 

 
 
 
 


 
 
 
 

 


 
비플레인 시카테롤 캡슐 베리어 크림은
스파츌라로 펴보면 이렇게  시카세라캡슐이
쏭쏭박혀있는 모습을 볼수있어요
텍스쳐는 밤타입과
수분크림의 중간쯤 됩니다
약간 리치하고 롤링할수록
캡슐이 녹으면서 유분감이 가득해짐.. 
 


 
 
 
 

 
 
 
 
 
이렇게 뿔이 세워지는 모습 보이시죠 ㅋㅋ
쫀쫀해요 겨울철에 보습력 인정..
저는 지성에 가까운 피부라 그런지
좀 유분감이 많이 느껴져서 
저한테는 살짝 딥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볼주변 건조한 부위만
소량으로 바르는 걸로 해야겠어요ㅎ
 
저는 유분감이 넘 높으면
피부트러블이 많이 올라오는지라..
저에게는 살짝  아쉽네요
 발림성은 좋고 보습력도 괜찮긴한데..
 이 크림은 건성 피부분들이나 악건성 분들이
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튼 이름 그대로
유효성분들도 그렇고 진정이나..
보습..피부 장벽케어에 도움이
될 수 밖에 없을 것 같은 크림이었습니다

  적당량으로 펴발라보니 순합니다 ~!
푸석한 피부도 금방 유연해지고
생기있어지네요 ㅎ보습이 필요한
건성분들 겨울에 써보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