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AK몰 베스트 리뷰 당첨으로 클레이 마스크스틱 본품선물 받았어욤 ✨

by U;nee Nori 2022. 10. 17.
반응형

똑같은거 왔숨~~ 큭..

 

 

 


 

오오~~ 오늘 택배 하나 도착 살펴보니깐 ㅋㅋ 티히히에서 왔네염
ak몰에서 수요특가로 배송비체험딜 했을 때 선착순 달려서 하나 배송비내고 사용을 해봤는데..

사용해보고 리뷰도 남겼거든요 ㅎㅎ 보니깐 정품증정이벤트도 하길래 남겼숨 +_+ 고게 당첨되서 선물이 왔어요.

베스트 리뷰어 됬다고 3천 포인트도 넣어주시고 (담에 배송비체험할 때 포인트닦아쓰면 될 것 같아요 >ㅡ<)
이렇게 티히히 마스크팩 정품 본품 한개 더 받아보았네용~~

근데 아쉬운건.. 4종류나 있는데 ㅋㅋ 녹차나 핑쿠나~  진주?? 인가 

다른걸로 넣어주지... 또 보라색... ㅋㅋㅋ 베리로 보내줌.. 에잇..

센스없으셔 ...  ㅋㅋㅋ 보라색만 제공했나염?? 왜 보라색만 주나염... ㅋㅋ 암만 랜덤이지만...ㅜ

 

 

 

 

 

 

 

여튼 보라색도 베리도 써보니깐 좋아서

계속 손이가요 손이가~~ ㅋㅋ 

 

 

 

 

 

 

 

이봐욧.. 벌써 이만큼 사용했음... 받은지?? 2주 좀 더 넘었는데 벌써 한 1,5cm ?? 가량은 넘게 쓴듯함..

이게 돌리면서 쓰다보니 중앙에 빵꾸가 나네요 ㅋㅋㅋ 

일주일에 3~4번은 사용했어요 요새 환절기철에 각질이 쓰르륵 올라와서 요새 이거

사용하고 세안하니 좀 각질이 줄어드는 것 같아요ㅋㅋ 좋습니담 지성이라..

피지량도 현저히 줄어들어서 얼굴이 보송하니 결도 반지르르 ㅋㅋ  

일단 손에 잘안묻고 그냥 잡고 펴바르면 되니깐 사용감이 너무 편리해서 샤워하기전에도 쓰기도 하고 

잘 이용하고 있어요~ 이런거 지인들 선물해주면 너무 좋을 듯 ~~ !!

 

 

 

 

 

 

 

 

여튼 하나는 킵 ㅋㅋ (남동생 놀러오거든 하나 써보라고 주던가. 싶기도 하고 )

잘쓰고 담에는 본 제품 세일이라도 하면 ㅋㅋ 다른 제품도 한번 사봐야겠어요 

녹차색깔 저것도 한번 써보고 싶눼여~~  여튼 잘쓰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