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도브 리트머스 실험실 💦 도브 미니 뷰티바 리트머스체험키트 왔어요 ✔️뷰티바 리트머스 실험해봄👌

by U;nee Nori 2022. 9. 21.
반응형







이제옴 ㅋㅋ 7월에 했던 도브 이벤트
도브 뷰티바 준다길래 ㅋㅋ 신청했는데

9월 중순에 도착.. ㅋㅋ 1ooo명 대상으로 주는
도브 클렌징비누 리트머스 체험키트이벤트....
물처럼???? 부드러운 ph중성이라고 ....? 
여튼 왔으니깐 체험키트 살펴보고 실험 해봤어요.








그저께 받았는데 ㅋㅋ
이제 열어봄🤗 박스에 잘 담겨옴
품명은 도브 화이트 뷰티바 ..
도브크림 뷰티바라고 되어있음

 

 

 

 

 

향이 어마무시하네요 박스 패키지 밖으로
폴폴 향이 뿜어나옴 ㅋㅋ도브향 은근 진하네요
어디 방향제로 둬도 될 판/ 욕실에 그냥 비치해둬고 향이 폴폴 ㅋㅋ 
바디워시 처럼 향도 좋아요 ㅎㅎ 그냥 바디워시등.. 샴푸에서도 맡아봤던
도브만의 시그니처 향 고거임~ ㅎㅎ 





 

 

 

박스안에 비누 ph 실험해봐라고 카드 한장에  리트머스지가 끼워져있음..

보니 8장이나 끼워져있어요 ㅋㅋ

 

 

 

이렇게 비누 하나

 



도브 비누 원산지가 인도네요 
몰랐던 정보.. ㅋㅋ 












근데 비누가....... ???




 


 





너무 꽁알 ㅋㅋㅋ 견본품 키위보다 작고
이렇게 미니일줄 몰랐음 중량이 22g이래요
얼마나 작냐면 ㅋㅋ 가족끼리 추석에 화투치고 ㅋㅋㅋ
책상 위에있어 비교 ㅎㅎ 화투 한장 크기만하네요
호텔에 제공되는 어메니티 비누만함 솔직히 어메니티보다도 작은 사이즈

비누 ph확인해라고 요로케 보내시다니 ....
비누 진짜 본품도아니고 이렇게 샘플
하나 보내주실줄 몰랐네요 ㅋㅋㅋ
딱 비누 테스트용 ㅋ 










꺼내보니깐 비누가 기본 비누보다 미끄덩한 느낌이 강하네요
1/4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이 함유되어있다고 해요 하얀 크림처럼 뽀애요
세안 때 사용해보니 향도 좋고 사용감도 촉촉합니다
피부 당김이 적은 순한 클렌징 비누 인 것 같아요 🤗


리트머스지로 실험을 하니 저 리트머스지가 노란색인데 ㅋ
계속 노란색이 뜸 뭐가 바뀌는게 없어요 ㅋㅋ
 비누에 올려봐도 같고 비누 문질러서 한가득

비눗물 만들어서 해봐도 같은데.....큰 변화가 없어요 ㅎ

다만 저 리트머스 종이에서 색소가 빠져나옴 ㅋㅋㅋㅋ( 세정력실험인줄)

 


그리고 저거 리트머스지 종이 물에 담그면
종이에서 저 노란색물이 뭍어 나오는데 잘안닦이네요 







뭐엿 색소🤔
바로 안씻으면 착색됨...

 









위에는 사용 전 새 리트머스지고 여러번 묻혀본 결과 ㅋㅋ
뷰티바 비눗물에 묻혀보니 그냥 큰 변화없이
아래는 물 빠진 리트머스지임 
연한 노랑 느낌 얼룩덜룩...이지만서도 ㅎㅎ







그래서 뷰티바 묻힌 리트머스지
이것이 노란색으로 유지되니깐
ph 6 색상이랑 같으니 중성이라는 건가봐요 ㅋㅋ


 



 

리트머스지 끼워져 있던 종이 앞 보니 요런

산성 중성 알칼리성 컬러표 있어 확인이 쉽쥬.

리트머스지가 ㅋㅋ 다른색상이여서 색이 확 바뀌면

모르겠는데 뭔가 아쉬운 실험 ㅋ 극적인 변화가 없었지만.. 
중성 알칼리성 컬러표 비교 해보면 중성으로 보이니깐 



 

 






여튼 도브뷰티바는 ,,ph중성으로 순한
중성 비누 맞습니다..   ㅋㅋ
여튼 민감성 피부도 잘쓸수 있는 뷰티바인 것 같아요

제가 트러블성 피부인데 써보니 보드랍고 좋더라구요 

마트가면 하나씩 담아볼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