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아모레몰 포토리뷰 이벤트당첨으로 헤라립스틱보관함 받았어욤 ㅋㅋ

by U;nee Nori 2022. 7. 28.
반응형







택배 하나가 왔는데 보니깐
아모레몰에서 선물이 왔어요
헤라 립스틱사고 뷰포받을려곡
리뷰 대충 쓴건데 ㅋㅋ
리뷰잘썼다고 선물 왔네요 포토리뷰당첨
저 글재주있는건가요...???😙😙😙





아모레 땡큐함돠 ㅋㅋ
아모레몰에서 이벤트했나봐용 열어보니깐




이게 립스틱사면 주는 6~7만원 사면 사은으로 주는 고론 헤라 기프트제품인가봐요 ㅋㅋ
헤라 루즈홀릭 립스틱보관함이라고 되어있네요
하나도 아니고 2개씩이나 주는 혜자로운 헤라♡






제조된지는 오래된 ㅋㅋㅋ20년 11월 이라
예전 루즈홀릭 기프트인가보군요 ㅋㅋ
가죽에서 냄새는 다행히 안나네요
냄새에 예민해서 접착제 냄새나면
던지고 난리남 ㅋㅋ


사이즈는 가로 16cm 세로 7.1cm
높이 3.7cm제품이에요 아담하니 이뻐요
10개 딱 세워둘수있는 제품😚😚😚





앞에는 헤로 각인이 찍여있고
인조가죽으로된 립스틱 보관함이네요
마감도 생각보다 깔끔하구요 ㅎㅎ
무게감도 중간정도 도톰하니
너무 이쁘더라구요 큭





이거 세워서 쓰는거 ㅋ
꽂이케이스 무슨 앱에서 공짜로 받아서 ㅋ
이 케이스에 요즘 대충 꽂아쓰고있었는데
바로 이사결정 ㅋㅋ 제가 원래는 작은 아크릴 6구로 되있는 3개짜리 쓰고 있는
투명 립케이스는 먼지 감당이 안되서 동생이랑 엄마나눔했거든요 좋다고 가져가심 ㅋㅋ
자기네들은 서랍에 두고 쓴다고 ㅋㅋ

이건 세로라서 공간차지많이 안해서 좋은뎀ㅋㅋ
여긴 립글로스만 꽂아두공





헤라 가죽케이스엔 립스틱 잘쓰는걸로만
배치해놔야겠어요 ㅋㅋ여튼 눈에 훤히보여서 좋네요







저 블랙 좋아하는뎀ㅋㅋ 어찌알공
헤라도 역쉬블랙 ㅋㅋ 공간차지 많이 하지만
보고 하나는 동생주고 전 자주쓰는것만 하나만 쓸까봐염 ㅋㅋ
이쁜 루즈가죽하드케이스 감사합니다 아모레 몰 앞으론
리뷰잘써야겠어요 ㅋㅋㅋㅋ 너무 성의없이 쓴 글에도 이렇게 선물을 주시다니욧
여튼 뜻밖의 선물인지라 ㅋㅋ 감개무량한 기프트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