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리엔케이 카카오이벤트 당첨 뭐가올까요 ㅋ 🌈랜덤이라는데 기대되네용

by U;nee Nori 2022. 9. 5.
반응형







오늘 결과 알람날라오네요 ㅋㅋ
명절전 배송될거라고 ㅋㅋㅋ
살펴보니 제 이름이랑 전번이 있네요
이게 끝난줄 알았는데 아직 2833명 참여자
더 받는다고 하니 리엔케이 화장품 받고
싶으신분들은 아래 링크통해
참여해보세요 ㅎㅎ




리엔케이 제품들 랜덤으로 보내준다네요 ㅎㅎ
마스카라만 안왔음 좋겠네 ㅋㅋㅋ
저기품목에서 오는거겠죠 ㅎㅎ










상세 정보 확인 하실 분은 제가 기재해둔 아래 정보를 보시고 참여해보세요 ㅎ 득템은 함께 😚😚😚😚

리엔케이 12주년 이벤트■ 카톡 채널추가하고 랜덤 선물받으세요* 9월 30일까지

저도 2일날 ㅋㅋ신청해봄 리엔케이 랜덤선물 ㅋㅋ 재미로 함 해봅니다 리엔케이12주년 하고 싶은말 몇자쓰시고 받는사람 전번 배송받을 주소 쓰면 끝 해보십숑 ㅎ 링크남겨드릴게요 리엔케이 12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