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데오필버톤 레드푸룻향 마르세유 비누 당첨선물 ଘ(❁´▽`❁)*✲゚

by U;nee Nori 2022. 9. 29.
반응형





박스 요래 담겨왔어요~ ㅋㅋ SSF샵에서
뭔 비누 댓글 이벤트 하길래.. 구경갔다가
댓글 남겼는데 당첨이되서 받아본 본품 비누 ㅋ
프랑스산 비누래요 가격은 그리 안비싸네요
데오필버톤 레드푸룻향 마르세유 비누(사각형)
100g 5,900원 온라인에서 살펴보면
더 저렴하게 판매하기도 함 ㅋㅋ






마르세유 비누가 17세기부터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에 위치한 마르세유라는
곳에서 전통 비누 제조방식으로 만들어진 비누인데
프랑스 정부가 인증한 프랑스 비누 장인만이
만들수 있는 전통 비누라고 하네요 장인 비누-😘
왕족이랑 귀족들이 많이 사용했다나 뭐라나 ㅋㅋ
뭐 여튼.. 식물성 오일 (올리브유랑 코코넛 오일)
이용해서 만든 자연유래 비누라고 합니당..☺



정보 보시라고  ㅋㅋㅋ




한 50ml 크림용기 본통 크기만한
귀여운(?) 큐브형 비누였는데.. 비누가
맛있게 보이긴 처음이네요 포장이 그래서 그런가.. 과일향도 그렇고 ㅋㅋ 제가 받은 건 레드푸룻향
마르세유 비누인데 향이 달콤하기도 하고
새콤한 느낌이 들어요 식물성 천연 에센스로 체리랑 산딸기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약간 거기에 더해서 오렌지인가 자몽스런 향취도 있고 과일향이 많이
나서 계속 맡게되는 ㅋㅋ 은근 중독의 향... 😍
비누지만서도..제조 공정과정에서
조향전문가가 만든 향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향이 일단 풍성한 느낌이 들어서 이건 몇개 까서
그냥 거실이나 욕실 방향제로 놔둬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인테리어효과도 덤 ㅇㅅㅇ






사각형말고도 좀 쓰기 좋은 사이즈의 납작한
네모 사이즈도 있나봅니다
일단 받아보니 포장도 그렇고 디자인도 그렇고,.
비누가 각인된 것도 예쁘더라구요 😘
이런거는 지인들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답례품이나.. 집들이선물로도
여러개 사서 포장해서 주면 좋을듯 ㅎㅎ
매장에 보면 저렇게 판매를 한다네요
다양하게 있음 +_+

전 ~~ 여기서 당나귀 밀크비누 써보고 싶었거든요?
당나귀밀크가 그렇게 피부 미용에 좋다고 해요
클레오파트라도 썼던 당나귀밀크.. 천연보습제로
많이 이용했다고 하잖아요 담에 사봐야겠어요  
여튼 이쁜 비누 받아봐서 기분좋네요 ㅎㅎ향도 여러가지라서..솝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살펴보세용





이미지 출처 : https://www.ssfshop.com/ 상세페이지 정보








세정력도 좋은 편 ㅎㅎ 저도 해보니깐
저렇게 말끔하게 잘 닦이는 편 ㅎㅎ
일단 사용 후 피부가 덜 건조합니다. 촉촉해서 바디샤워 다용도로 쓰시기 좋은 비누 인것 같아요
가을 겨울에는 마르세유 비누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