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ssf샵 헤라 댓글 이벤트 당첨.. 헤라 체험키트 준대욧 ㅋㅋ

by U;nee Nori 2022. 10. 28.
반응형



 



오늘 문자왔네요 몇명주는건가 궁금 ??
댓글쓴거 당첨됬네요 ㅋㅋ 21호는 아니지만 동생줘야겠숨
전에도 아모레 배송비체험해서 받아본 상품이긴 한데 ㅋㅋ
또 얻었네용 주니까능... 줍줍~~ 무료샘플링.. ㅋㅋ
다음에도 행사뜨면 안내드릴께요 ㅎㅎ


 

 

 

 

며칠뒤에 도착  작지만 ㅋ 귀여운 샘플링.

이건 리뷰안써도 될려나.. 염 > 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