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도브 이벤트 경품 당첨 !! ☀️1년치 비누왔어염.. (⑅˃◡˂⑅)💚

by U;nee Nori 2022. 11. 3.
반응형

 

 

 

 

 

 

9월에 도브 리트머스 실험실 체험키트 리뷰 쓴 적있는데 

저는 이거 받을려고 쓴 것도 아닌데 ( ・ิ⌣・ิ)  당첨안내 주셨네요 세상에~

예전 정보 살펴보니깐 인스타나 블로그에 리뷰쓰면 총 30분 뽑아서

도브 뷰티바 1년치 준다고 되어있네요 

 

 


 

 

 

 

이게 참여기간이 7월에 행사를 했는데;;

배송발송 기간이 연착되서 계속 늦어져서.. 

9월 중순에 도브 미니 뷰티바 리트머스 체험키트가 도착했었음

그래서 이제야 당첨자발표가 났다고 하네염  (*´ч ` *)

 

 

 

 

 

 

 

오늘 도착해서 ㅋㅋ 무거운 택배박스 열어보니 세상에..

한가득 비누 향기로움이 펑~~ 올라옴 ㅋㅋ 향이 장난아님.. 

진짜 도브비누는 그냥 욕실에 쌓아만 놔둬도 방향제로도 갑 ㅋ

도브비누가 한가득...(∩ᄑ_ᄑ)⊃*・。*・:≡( D:행복하구만유 

포장하나당 100G 비누가 각포장으로 4개씩 들어있어요 

진짜 실컷쓸 것 같음 총 48개 비누 ㅋㅋ 

시간나면 안써본 것들도 체험리뷰도 남겨볼까봐요( ◉o◉)⊃━☆)

 

 

 

 

 

 

 

도브 뷰티바 종류별로 잘 담겨있는 경품 비누박스~~ ପ(๑•ᴗ•๑)ଓ

핑크뷰티바랑 시어버터 뷰티바도  써보고 싶었는데 ^^  넘 잘됬네영~

화이트뷰티바가 완전 제 취저인데 ( ⁀⤚⁀) 진짜 도브의 시그니처 향이

오래쓰다보니  익숙해서 그런지 변함없는 향이 너무 맘에 드는데 ㅋ

뷰티바쓰다보면 피부당김 없이 넘 촉촉하더라구요 모이스처밀크

함유되어있어서 쉽게 무르지도 않고 물과 같은 중성산도의 비누라

순한 세안 가능해요 여러 사람들이 쓰는거 보니 도브 뷰티바 하나로

클렌징폼 물론이거니 샴푸해도 되고 바디워시 사용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지성 두피라서 샴푸는 모르겠지만 ㅋㅋ건조모발 가지신

남성분들은 이거 머리감아도 될듯ㅋ 바디워시랑 클렌징용으로

여행갈 때 하나챙겨가서 써도 간편하니 괜찮을 것 같네요 ^^ 

이거 선물받은 거 지인들하고 동생들 집에도 한셋씩 써봐라고

몇개씩 나눔해줘야겠어요  저도 도브비누 마트에서 사둔게 있어서 ^^

혼자 몇년을 쓸듯.. 여튼 널리널리 소문내드릴게요 

좋은 제품 체험이벤트 내주신 것도 감사한데 이렇게 경품선물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브 땡큐 합뉘다~~(⚈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