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달바에서 선물주셨음.. thank you💜 비건패키지샘플선물🔻

by U;nee Nori 2023. 2. 3.
반응형

 

 

 

 

 
 
 

 

 

 

쨔릉~~ 택배왔어여 ㅋㅋㅋ

살펴보니깐 달바에서 보내셨네요

12월인가?? 달바미스트 잡지부록 나왔길래

그거 산거 리뷰 남긴게;;

달바에서 보시고 저한테 연락주셨더라구요 

리뷰 제대로 쓴 것도 아닌데 ㅋㅋㅋ 쉐상에...;

리얼후기 이벤트 당첨됬다고 ;; 비건패키지 선물 보내주셨어요

이벤트 응모한것도 아닌데 ㅋㅋ 여튼 뭔 자체에서

12월 후기이벤트 같은거 했나보네요.. ㅋㅋㅋ

여튼 당첨선물로 받아봤습니다.

 

 

 

 

 

 

 

 

 

 

여튼 ㅋㅋ 더스트백에 샘플 같은 거

담아서 보내주셨어요 ㅋㅋㅋ


 

 

 

 

 

 

더스트백도 이쁘네요 ㅋㅋ 재활용해야겠어요

샘플같은거 받아둔거 담아서 보관할까바여 ㅋㅋ

꺼내보니깐 이것저것 달바 샘플들이 들어있네요

 

 

 

 

 

 

 

 

 

 

달바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 요론 제품도 있네요

용량도 큼직해요 실컷 쓰겠어요

샘플같지않은 대용량... 일주일은 체험해볼 것 같아요

속보습효과랑 속탄력 개선효과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써볼게요

 

 

 

 

 

 

 

 

 

 

위에 이쁜 골드 클립이 붙어있는데 너무 간지나네요

사용 후 클립 끼워서 밀폐보관해서 쓰라고 ㅋㅋㅋ

며칠 써봐야겠습니다 써보고 좋으면 후기남겨드림

꾸준히 써봐야암 ㅋㅋ

달바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 /

아쿠아세럼 1제..랑 인텐스 크림 2제 요래 있는 샘플이었습니다.

 

 

 

 

 

 

 

 

뭔 박스패키지 열자말자 쨍한 골드 뚜껑..

예쁘게 생긴 (?) 핸드크림 같은 느낌의.. 튜브타입 30ml 세니타이저 겔 ㅋㅋ

이런건 코로나시국이라고.. 화장품 선물 너무 많이 들어와서 제가 생각보다

이걸 잘안쓰더라구요ㅋㅋ 솔직히 받아도 거짓 다 지인들이며 동생들 다 주는 편..

달바 센티드 무드 핸드 크리미 세니타이저 겔

이건 레몬 허브향이 나서 ㅋㅋ 손길이 잘 갈것 같네요ㅎㅎ

그냥 백에 하나쯤 들고 다녀야겠네여 ㅋㅋㅋ 용기가 이뻐서 ㅋㅋㅋ

제형은 크게 별반다를게 없음 .. 세니타이저겔임..

 

 

 

 

 

 

 

 

달바에서 이런 이너 뷰티 쪽 .. 제품들도 내고 있나봐요

식물성 콜라겐 ..맛봐라고 들어있길래

하나 동생주고 저도 맛보고 해봤는데..

레몬? 오렌지향이 많이나는 ㅋㅋ 홍삼향같은(?) 향이 나는 젤리였습니다.

맛이 신맛도 나고 오묘한데.. ㅋㅋ 먹기엔 부담없었음

끝맛이 약간 홍삼스러운 맛같은게 여운이 남아여.. 식물성 콜라겐?

괜츈하네요 ㅋㅋ 뭔가 미역색상 같은 말캉말캉 도톰한 콜라겐젤리 ㅋㅋ

몸에 좋아보여서 냉큼 냠냠 ㅋㅋㅋ

 

 

 

 

 

 

 

 

 

 

 

 

달바 화이트트러플 퍼스트 아로마틱

스프레이 세럼 60ml ㅋㅋㅋ

흔들어서 오일층 섞은 채로 뿌리면 피부보습 왓따 ㅋㅋ

이것도 종류가 많아서 ㅋㅋ 다른 미스트를 써보고 싶은데 이걸 주셨음

아로마틱 아쉽네여 ㅋㅋㅋ 뭐 여튼 주신거 잘쓰겠습니다

미니어쳐인데 이게 본품이라 같이 판매되는 그런 휴대상품인가바요

패키지도 본품 못지않게 똑같고 안에 내부에도 설명서 다들어있고-

퀄릿은 본품이랑 똑같네요 ㅋㅋ 아담해서 파우치나

가방에 쏙 들고 다니기 좋은 것 같습니다.

잘쓰겠습니다 ㅋㅋ thank yo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