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안티푸라민 쿨에어파스 당첨⭐ :: 손흥민에디션 ㅋ /이벤트당첨리뷰-❗️

by U;nee Nori 2023. 4. 18.
반응형

 

 

 

 

 

☘️점점 게을러져서.. ㅋㅋ 바쁘기도하공.. ☘️

배송온거.. 나중에 늦게 개봉해영... ㅋㅋㅋㅋㅋㅋ

베란다에 일단 쌓아놓고 날 잡고 뜯는 1인.. ㅋㅋㅋ

 

 

 

 

 

 

 

 

 

뭐 한가득온 거 뜯다보니 ㅋㅋ

이게 보여서 봤더니..

이거 ㅋㅋ 응모한거 당첨됬네요ㅋㅋ

응모한지 얼마안된거 같은뎁 -_-

4월 10일에 응모했는데..

그냥 다 보내주셨나봄 ㅋㅋㅋ

응모하신분 다 받으셨을려나여... (이벤트게재했어염)

유한양행에서 보내주심 ㅋㅋㅋㅋㅋ

✅ 안티푸라민 손흥민 100호골 기념이벤트​로 ㅋㅋ

응원메세지 남겨주면 ㅋㅋ 천명 선정해서

쿨에어파스 손흥민 에디션

300ml 선물증정.

설문조사 간략히 했던.. ㅎㅎ

 

 

 

 

 

 

 

 

유기도 길고 ㅋㅋ (전 이런거부터 젤루 먼저봄 ㅋㅋㅋ)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ㅋㅋ 요론고는 진짜 알차게 잘 쓰는듯..

여름에 캠핑..외에도 여행가서도 쓰고 ㅋㅋㅋ

자전거 하이킹 갈 때도 근육통 잡을때 굳 👍

갑작스레 충격받거나 자극생겨서 열감 막 발생할 때..

쿨에어파스 뿌리면 냉각효과 때문에 좀 열 발생되는 부위가

좀 진정되는 느낌도 들고 통증이 덜하니깐 편리하게 쓰는 것 같아영

 

효과도 좋공 에어파스 시원시원~~ 해서 ㅋㅋ

쿨링감하나 지존급..ㅋㅋㅋ

이것만한 제품이 없는것 같아영 

전 안티푸라민 에스로션을 잘씀.. ㅋㅋ

 

 

 

 

 

 

 

 

이건 내돈내산용 ㅋㅋ 대한민국로션 (일반의약품) ㅋㅋ

여행갈때 이거 에스로션 꼭 챙겨가서 씀 ㅋㅋ

박하향 아주- 발바닥.. 다리근육통..

어깨결림.. 벌레물림..

피부가려움증 쵝오의 아이.. ㅋㅋㅋ

근육통 신경통..허리통증.. 관절통.. 삠..

타박상등등~ 효과좋지영 +_+

 

 

 

원래 좀 안티푸라민 제품들

많이 쓰긴하는데.. 차에 보조가방에

비상으로 하나씩 넣어두는뎁.. 잘 쓸것 같아용

한철 잘쓸게여 ㅋㅋ

 

 

 

 

이것저것 배송비딜 했던거랑 같이와서 함께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