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샘플체험⭐]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바운스세럼 써보았다 ▼피부가맨들...◟(ᵔ ̮ ᵔ)͜💐

by U;nee Nori 2023. 12. 18.
반응형

 

 

 

 


* 파우더룸 앱 샘플링 체험이벤트
당첨으로  샘플을  제공받았으며
직접 체험한 후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간만에 파룸 샘플체험 하길래
신청해봐서 얻어써보았어요 ㅎㅎ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샤쉐 7일분 


 

 

 

 

 

 


레티놀세럼이라
노란빛이 감도는 제형감
수분감도 그득함

 

피부가 좀 얇고 예민한편인데도
생각보다 따갑거나 자극감이 없어
만족스럽게 발랐음 

 

 

 

 

 

 



건조한철 수부지들도
쓰기좋은 수분세럼형
정말 촉촉하고 발림성이 좋고
피부 흡수력도 굿 정말
피부가 바로 탄탄해지는느낌 바로 느껴진다
반지르르하니깐 피부가 더 생기있어보이는!! 

 

 

 

 





유분감이 보시다시피 살짝 있는 편인데
지성이 써도 큰 부담감없는 가벼운 유분이라
좀 산뜻한 편이고 끈적임도 없었어요
바르고 나면 조명 앞에 가면 피부가
깐달걀마냥 반들반들해짐 ㅎㅎ 


보습이 필요한 볼 부위든 아이오페 레티놀
세럼 사용후 영양크림이나 탄력크림을
좀 더 올려주면 피부가 더 극적인 효과가 느껴짐



 

 

 

 


이거  샘플체험 오기 전에 연말세일에
전에 화장품살 때 미니샘플등 다른곳에서
몇개 테스터로 얻어본 것도 사실 더 있어서
한 달간  잘 써보고 괜찮으면
본품 할인 때 써볼 맘있을 정도네여


여튼 좋은 기회로 아이오페
탄력세럼으로 추위로 거칠어진 피부로
촉촉~ 하게 탄탄하게 잘 써본
아이오페 7일샘플키트였어요 끗

좋은 행사열어주신 파룸과.. 아이오페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