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샘플체험🌿] 달바 글로우 핏 세럼 커버 미니쿠션 체험해봤어요!

by U;nee Nori 2024. 3. 10.
반응형

 
 
 
 
 
 
 * 파우더룸 앱 샘플링 체험이벤트 당첨으로 
 샘플을 제공받았으며 직접 체험한 후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파우더룸에서 달바 샘플링
이벤트 진행해서 
응모해서 받아봤는데..
뭐 이리 많이

챙겨주시나여ꉂ (๑¯ਊ¯)σ 
미니쿠션만 줘도 되는데.. ㅋㅋ
여튼 여러가지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가지각색 샘플체험을 해봤습니다 
 
 
 
 

 
 
 
이너뷰티제품~ 맛보기용 체험부터-
달바 화이트 트러플 더블 마스크팩 2매
작지만 피부테스터 해볼수 있는

미니튜브 5 ml 달바 비건
선크림 3종 샘플링까지~
이렇게 테스터 체험해볼 수 있었네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함유~

 
 
 
 
 
 
➡️ 비거너리 비건 다이어트 젤리
4200mg 체험분 2개입!
 
 
비거너리 다이어트 젤리 ~ 샤인머스캣맛 
1일 1포 ㅎㅎ  다이어트젤리라함 
간식처럼 정말 맛있는 젤리~
 

 
 
기능성원료의? 약맛이 살짝 쓴 맛이 미세하게
느껴지지만 샤인머스캣맛이라 그나마
잘 넘어가여 ㅋㅋ 말랑말랑젤리 
설탕 제로~ 저당젤리 !
 
달거나 하지않아서 저는 먹기 좋았고
탄수화물 컷팅으로~ 유명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들어있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4.200 mg  함유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해요
 
부원료도 비타민  4종 
(C.D. B1. B12)+ 히알루론산
+곤약세라마이드 + 병풀추출물함유
건강한 다이어트 젤리네요 
근데 젤리..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여.. 
난 하루 5개도 먹을수 있을 것 같음
ㅋㅋ(ノ・∀・)ノ
 
 
 
 
 
 

히알루론산 120 mg 함유 피부보습에 도움을 준다쥬

 
 
 
 
 
➡️  비거너리 식물성 콜라겐 3270
체험분 2개입 맛보기 ^^
 
 
이건 비거너리 식물성 콜라겐~
체내 흡수율이 높은 히비스커스
식물성 콜라겐 부스터라 합니닷

 

콜라겐특유 비린맛 전혀 없고

샤인머스캣 달달한 맛이
느껴지는데 거기에 화이트

백포도 향취가 있어요
묘하게 새콤? 신맛도 있고

단맛도있고 쫀쫀한 한천젤리였어요

 

 

 

 

 

동생이랑 나눠먹어봄 
먹는 즐거움이 있음 (●´∀`●) 
병풀추출물+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B1, 비타민B12, 비타민E

 1일 1포로 영양소도 다 챙겨볼 수 있고
콜라겐도 섭취 편하게 할수 있어
이너뷰티관리하시는 분들은
챙겨보심 좋을 것 같아요
 
내 피부를 위한 투자 ! ㅎㅎ 전 두 제품다 ~ 
먹기 좋았어여  가격세일
많이하면 또 사먹을 것 같음  

달바의 맛부심 ㅋ 맛있는 젤리 !!∩(´∀`∩)
간식대용으로 굿이었습니다!
 
 
 

 

 
 
 

파랑이는 건성피부용 / 초록이는 민감피부 / 분홍이는 생기가득 핑크빛 톤업/자외선차단까지

 

 
 
 
 
작지만.. 5 ml 달바
비건 선크림 3종류 샘플링까지~
내 피부에 잘 맞는지 (۶•̀ᴗ•́)۶//
테스터 해볼 수 있는 구성이 참 좋았어여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과 톤업용선크림
워터풀 마일드 선크림

이렇게 들어있는 3종키트!
파랑이는 건성피부로 촉촉한
수분광선케어 원할 때 ㅎㅎ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운동하러가는 길에 써봤는데
수분감이 있어서 촉촉하고
가벼워서 좋았어요
초록이는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분들이 쓰기 좋은 순하고
산뜻한 제품이라고 해요
톤업선제품 핑크는 핑크빛 톤업과
선케어를 원할때 활용하기
좋은 선제품 이었음 저는

믹스해서 쓰기좋았어요(•̀ᴗ•́)و ̑̑


 
 
 
 
 

 
 

 



 
달바 화이트 트러플 더블 마스크팩..
위에 진정세럼을  접어서 강하게 꾹 누르면
아래 시트쪽으로 내려감 ㅋ
병풀추출물과 티트리잎오일..
녹차씨오일 들어있대요 
 


 

건성분들 추천!! 그리고 피부열감있는분 추천!

 
 
 
 
 
에센스?가 그득해서 봉지그대로 문질하던가!
흔들어서 섞은 후에  꺼내 펴서 팩하면 됨 
시트가 굉장히 보들한 면이라 정말

흡수된 세럼에센스?가 그득합니다
흡수력이 좋아 피부건조할  때 쓰고 
30~40분방치해도 될정도로 마르지않아요
에센스가 꺼내고도 많이
남아있어 덧바를 수도 있었음

 
시원하고 쿨링감도 돌아 붉은 홍조피부도
피부진정효과도 좋고 좋네요
피부가 너무 촉촉해여 보습력도 좋고 
수부지분들 건조하실 때 쓰심

효과좋을 것 같아여 이게

마스크팩 시트 자체도 큼직해서
남자분들도 써도 될정도인 점도

매우 좋았어요 진정효과도 좋고

보습력도 좋고 사용 후
피부광이 반지르르 촉촉함이
너무 좋은 팩이었어요 !! 
 
 
 
 
 

 
 
  

 


쿠션은 무취는 아니고
향도 꽃향? 으로 향긋하고  은은해여 
닦아내도 날정도로
여성스러운 향이 은은하게남 ~
21호 컬러로 받아봤구여 이것도
건조하신 분들 쓰기 좋은 것 같아요
주름끼임도 덜하고 세럼이 들어있어
그런지 촉촉하고 마무리감이

끈적거림있거나 하지않을

정도로 산뜻해요 

 


 
 

 

 
 


 

  
저는 푸르댕댕한 핏줄이

좀 눈에 띠게
올라와있어서 ㅎㅎ
이마라인부분도 그러하고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좋아하는데
써보니 괜찮네요 

 
이제품은 촉촉한 발림도 맘에 들고
피부밀착감도 좋고 
정말 가벼운 느낌이라 좋았어요
답답하지 않은 느낌 !! 
 
  
 
 

맨살 - 한콧톡톡 - 3콧 두드림

 
 
 
 
 
커버력은 이 정도!! 두세번
여러번 덧 올리면 연한

브라운 점들도 자연스레 커버가 되구요
푸르댕댕한 핏줄 커버도
 덮어집니다 사진상에 잘 안담겼는데
약간 실제로 보면 베이지한 컬러보다
살몬빛이 아주 미세하게 가미되어

있는 연어빛?색느낌의 커버쿠션이라
피부가 칙칙한부분.. 기미자국등 핏줄부분
얼룩덜룩한 피부가 잘 덮히고 
균일해지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저는 써보니 좋더라구요 너무 답답하지도 않고 
예쁜 광채피부를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자연광이든 조명빛보면 피부 굴곡면등이
반지르르하니 예쁜 물광피부처럼 보임!!
봄철에 가볍게 쓰기 괜찮은 촉촉한
커버쿠션인 것 같습니다 피부 각질부각이나
들뜸있는 건조성 피부분들 쓰기 좋아보여요 
세럼..오일의 명가.. 달바가 만든 제품이라
쿠션도 글로우 느낌이  있어 피부가

정말 건강해보이고 생기있어보이니
자연광에서도 피부가 환해보이는건 덤!
달바는 쿠션도 너무 잘 만드네요
 
 
 

 
 
투명한 느낌처럼
가볍고 빛나는 광채 피부를
갖고 싶으신 분들 요기로 ㅎㅎ 
데일리하게 쓰기 좋은
가벼운 촉촉 커버쿠션이었어요
쪼꼬미도 잘 쓰고 담에 기회되면
본품도 구매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