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체험🌿] 삐아 오 글로우 미니쿠션 체험해봄!! 자연스럽고 가볍고 !!

by U;nee Nori 2024. 3. 28.
반응형

 

 

 




* 파우더룸 앱 샘플링 체험이벤트 당첨으로 
 샘플 제품을 제공받았으며 직접 체험한 후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오늘은  파룸 꿀벤트! 

샘플링 이벤트 덕에

당첨되서 미니쿠션 받아봤어요

 

 

 

 


삐아 신상쿠션!!  오 글로우 쿠션

 미니 쿠션 ㅎ// 피부테스터해보기

너무 좋고 귀엽고 이쁘고 ㅋ 
샘플체험으로 피부 테스터 잘해봤네요

요새 확실히 글로우 쿠션이 대세인가봐요
많은 브랜드에서 쏟아져나오고 있죠 

색조장인 삐아도 내놨음~ 

물착쿠션이라고 !!  ㅎㅎ 

 

 

 

 

아니..미니샘플인데.. 이리 퀄릿이 좋음.. 참잘만듬..칭찬해

 

 

 

 

 

그레이 케이스~ 너무 이쁘고 

거울이 이렇게 메인에

떡하니 있어 보기좋아요 

 

 

 

작은 미니쿠션도 너무 튼튼하게

참 잘만든다 싶음..

주머니에 하나 넣어다니면서

부피감적어 수정하기 참 좋더라구요

손가락끼워서 ㅋㅋ 톡톡 

아주 잘쓰고 있음!! 

 

 

 

 

 

 

 

 

 

저는 23호 내추럴

컬러로 받았어요 웜한 느낌 가득!

 

 

 

 

 

 

 

 

 


향이 약간 올라오는 편
뭔가 향균노트가 갖고 있는 느낌도

있고 ㅋㅋ 살짝 미세향을 갖고있어요
향긋함 그리 부담스럽지않아요 
쿠션 내부 마개도 참 잘만들었음 .. 세세해..

이렇게 투명하게 보이는..  ㅎㅎ

 

 

 

 

맨살 ---- 여러번두들두들!! 

 

 

 

 

 

 

발라보니 에센스가 들어있어  촉촉해

건조한 피부 분들도 코주변..

건조부위 피부갈라짐 현상이나

그런거는 없고 덧올려도 답답한게 없어

참 좋았던거 같아요.  피부가 편안함!!

 

 

 

 

 

 

또한 세미글로우 쿠션이라

너무 번들하진 않습니다.

오일리한느낌 적음 생각보다

피부에 착 잘붙고 베이스 전반

자체가 가벼운 느낌 ~ 저는 지성에

가까운 복합피부이긴 한데 산뜻한 터치발림도

맘에 들고 커버력도 자연스러워

써보고 만족했어요 갈색점 보이시져

저렇게 가려져요 멀리서보면

기미자국이나 점도 어느정도 커버있음

아예 없애려면 컨실은 써야합니다 큰 점은.. ㅎㅎ

 

 

 

 

 

 

조명앞이나 그런데 가면 약간 윤광느낌의

광채가 빛따라 살짝 올라오긴 한데

건강해보이고 피부결이 정말..

자연스럽고 피부가 예뻐보이는 느낌

삐아도 색조만 잘 만드는게

아니라 쿠션 잘 만듬  ㅎ 

 

 

 전 지성피부 특유.. 여러번 덧발라보니

좀 사용 후에 .. 시간 지나서는

 살짝 유분감은 추후에 올라오는 건 있어요

그래도 다크닝은 적었구요 

이건 제 피부가 그래서 그런거고 ..  하핫..

여튼 그러함.. 그 때는 다시 좀 수정해주고ㅎ

밀림 제로~  베이스자체가 내추럴하고 괜찮아서

손이 잘가는  쿠션이었네요!! SPF40 PA+++ 있어

자외선차단 걱정없고 피부밀착감 좋고

일단 발림에 있어서도 촉촉하고 가벼워

봄철~ 여름에도 쓰기 괜찮을 것 같아요 잘 써보고

기회되면 본품도 써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