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GSx백원딜] 마데카 크림 본품 50ml 100원구매 ~ 3.31까지

by U;nee Nori 2022. 3. 17.
반응형





밤 12시 딱 되서 ㅋㅋ 침대누워 유툽방송보다
네이버 페이쪽 보고있는데 화면에 gs광고창 12원적립 뜨길래 눌려봤더니 뭔 참여하니 쿠폰을 주네요 ㅋㅋ 요고요고



이거 나중에보니 토스에도 같은거 떴나봐요
홍보 엄청 나오네요 GS 광고네요 쿠폰 천명준다고 되있던데 ㅋㅋ
이날은 첫날이라 엄청 빨리 마감 됬네요
살펴보니깐 담날도 하더라구요 살펴보세요
하루 천명씩이고 GS앱들어가시면 상단에
GS혜택으로 들어가셔서 아래 내려보시면
이벤창 있습니다


이렇게 들어가세용
2개 중 하나 택 1


여튼 마데카크림 50ml냐
대형 KF94 베이지색 10매입이냐
둘중 하나 100원 구매 가능해요
전 가족 아이디까지 살펴보니깐 2명껀 되더라구요 ㅋㅋ 엄마아이디로만 방송상품 구매해서인지 ㅋㅋ 여튼 하나는 크림사고
하나는 KF94 대형 마스크 10매 구매해봤어요


엄청빨리순삭ㅋㅋ



gs깔려있으니깐 앱 연동대길래
보니 100원에 크림 결제 가능하네욧
얼떨결에 일단 빠르게 네페 결제 ㅋㅋ
쿠폰적용하니 19.900원이나 깍아줍니다ㅋ





크림설명 ㅋㅋ
나중에서야 살펴봄 여튼 좋네요
병풀성분 굿 안쓰더라도 가족한테 양보하면되니깐 그냥 받아둠 주면 ㅋㅋ



여튼 오밤에 횡재했네요 백원에 크림줍줍 ㅋ
운이 좋네요 ㅋㅋ한번 계정 살펴보세요








이틀 뒤 ㅋㅋ도착 ㅋㅋ 100원 크림
사용기한보니 깁니다 굿굿
완전 새제품이네욧
GS대박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