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셀트리온 추석이벤트 1등 당첨:: 도착리뷰* 셀큐어 펩타링크 인텐시브 크림

by U;nee Nori 2021. 9. 29.
반응형



추석연휴 전인가 송편찾기
이벤트 하길래 이틀 연속 응모했는데
1등은 25만원상당 셀큐어 크림세트 화장품
2등 모바일 상품권ㅋㅋ 3등 스벅아메리카노
4등 100 마일리지 5등 셀트리온 사이트
천원 쿠폰 잉가 뭐여튼 그랬음






첫날은 동생이랑 재미로 하면서
계속 꽝나오길래 ㅋㅋ 이건
그냥 안나오는갑다 싶었는데
다음날 밤에 응모눌려봤더니
당첨 떴어요 ㅋㅋ 하루에 2번까지응모 가능한건데 전 한번씩만 했는데도 당첨이 된걸로만으로 대박 행운이었네욧

전 1등 ㅋㅋ오메 오메 ㅋ기분째짐
동생은 3일째되는 날에 스벅커피탐 ㅋ





바쁜 추석연휴 후다닥 지나고
잊고 있다가 오늘 29일 배송하나 왔는데
이렇게 당첨제품이 도착했어요 꼼꼼하게
잘 보내주셨더라구요 ㅎ





여러겹 쌓여있는 BOX
포장 곽에서 빛이 나요 ㅋㅋ
엄청 포장 고급스럽더라구요
포장박스도 무슨 보석상자처럼
여닫이식으로 개봉됩니다 ㅋㅋ
다 종이긴 한데 ㅋ

엄청 패키지에 신경쓴 티가 나네요
이거 패키지 못버리겠네요
뭐라도 담는걸로 재활용할까봐요
뭐 헤어핀이나 담아놔도 될듯
박스가 단단해서 ㅋ





이렇게 크림이랑 위생 생각해
크림떠서 쓰는 스파츌러
그외 샘플들도 들어있더라구요

크림 명이 아주 길어요
셀큐어 듀오비타펩 펩타링크
인텐시브 크림
세트랍니다
정가보니깐 25만원이더라구요
행사기한이나 뭐 3만원 5만원까지는
할인받고 세일가에 살수는 있는것 같지만
그래도 비싼 크림가격에 두번 놀랍니다 ㅋㅋ




크림이랑 그외는
앰플 스킨 토너 같은 라인 샘플들
써보라고 들어있는데 구성이 좋네요ㅣ
이건 진짜 패키지부터가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네요





크림은 50ml 용량인데 용기가 조금
작게 나온 감이 있어요 ㅎ 여튼
케이스가 번쩍번쩍해요

유광케이스라 좀 지문이 묻는
단점은 있지만 여튼 화려한 미러
용기를 가졌는데 화장대에 두면
이쁩니다 ㅋㅋ
이쁘면 됬숨 물티슈로 닦아가며 쓰면 됨




믿고 쓰는 한국콜마 제조사 ㅋㅋ 군요
me 는 한국콜마 제조사 젤 좋아합니다 ㅋㅋ




좀 작지만 5ml 앰플들어있고
스킨 에멀젼도 20ml용량으로 있어
충분히 체험해볼만 한 양이었어요
이건 들고다닐용도로 파우치용으로 딱이네요

크림은 제가 쓰는게 있어 ㅎ 고보습이라
엄마주고 이건 제가 쓰도록 하겠습니다 ㅎ




크림 엄마 주더라도 엄마에게 잘맞는가 싶어
크림타입이 어떨까 싶어 한번 살펴봤어요
하얀 크림일 줄알았는데 색상이 연어빛색상임
보니깐 특이하게 살구빛색상을 갖고 있는데
이게 오일팜오일의 자연유래 컬러라네요
색소타거나 그런게 아니래요

엄청 보습이 높은 오일리함이
착 느껴지는 크림제형이었고



다소 바세린같은 질감처럼 살짝 묵직한 느낌은 있으나 바를 때 또 다르네요
엄청 손닿으면 멜팅감있게
피부온도에 스무스하게 잘 녹아내려요
건조한 피부가 순식간에 보드러워지는게
딱 느껴짐 오오 ㅎ




마사지하듯이 바르니깐 진짜
푸석였던 피부가 금새 흡수하여 결이 맨들맨들해집니다 정말 실크결이 되는 ㅋ
피부도 생기있어지는게 딱 보이더라구요





지복합피부더라도 조금만
적당량 발라보니 피부 밀착감도 좋고
영양감이 듬뿍 느껴지네요

피부가 쫀쫀하게 탄력감이 up
진짜 30후반~40대 50대 극 건성분들이
쓰시기에 강추하는 크림같은 타입이네요

피부 탄력× 생기 바로 느껴지는 크림이어서 가을 . 겨울 건조할때 쓰면 좋을 것 같네요
건성 울 엄마 피부에 찰떡쿵 ㅋㅋ

한번 발라보고 맘에 들면 가져가시라고
했는데 얼굴에 발라보시더니
가방에 담아가심 ㅋㅋㅋㅋㅋ
ㅋㅋㅋ 울엄마 까다로운데
맘에 드신거 보니깐 좋은가봐요 얼굴전체발라보시더니 좋다고 하심





여튼 좋은 이벤트 기획 덕에 행운을 잡아
좋은 제품 써보게 되서 기쁩니다 잘 쓸게요
갑작스레 엄마한테 효도했네요






셀트리온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른 제품도
세일기한에 많이 사봤는데 같은 자회사인
한스킨이나 이너랩 제품들도 이것 저것
써보고 맛보고 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전 여러개사서 가족 나눔하고 했어요 ㅋㅋ

다른 제품들도 하나씩 써보고싶을 정도로
욕심이 나네요 많이 구매하겠습니다



셀트리온뷰티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