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미샤 퍼펙트클린 세니타이저겔 굿바이

by U;nee Nori 2020. 9. 4.
반응형



온라인 미샤스토어에서 세일하길래
보랏빛 앰플 구매 ㅎ
앰플2병 사고 나니 사은이 많음 굿굿
이거 가격 영수증 너무 ㅋㅋ봐도 웃김
원래 정가 가격으로 측정하는 건가 ㅋ

여튼 사은으로 퍼펙트커버 21호 비비크림도
정품 하나 얻었고 오래된 제품이아닌 사용기한23년으로 넉넉한 신제품으로 받음
기분이 좋음 ㅋㅋ 근데 !!!!!!
퍼펙트 클린 세니타이저겔이라는
미샤 손세정제도 2개나 덤받았다
이거 수출용제품인가 ㅋ원래 매장 파는건가??





요고 요고 ㅎㅎ
이 시국에 귀여운 핸드 세정제 증정도 해주고
미샤 장사 잘한다 극 칭찬했다





폰크기만해서 작은크기라 휴대하기 좋겠다
싶어 들고 다니면서 써야지 하고
핸드 백에 넣어놨었음 그리고 점심시간대 식사다하고도 한번 써볼까 싶어
입구 테이프 뜯음 ㅋㅋ
알로에겔에 에탄올이라 시원시원한 사용감까지
좋은데 복숭아향 같은거 좋아하긴하는데
이거 너무 향료를 때려부은것 같다

점심먹고 나서 그런가 손문질하고 건조하니 차안에서 풍기는 이 향
때문에 속이 울렁울렁대서 ㅋㅋ죽는 줄

복숭아향에 여성 화장품향이 너무 나서 ㅋㅋ 못쓰겠더라 그냥 무향이 좋지 이거 ㅋㅋ
와 시원하게 손 문질하다가 냄새가 에탄올은 날라가고 향기가 너무 손에 베여서
세면대 달려가서 씻었음 ㅋㅋ
이거 바르면 손자주 씻을것 같긴함 ㅋㅋㅋㅋㅋㅋ
손씻어도 냄새가 안지워짐 뭔 향수쏟은 줄 ㅋㅋ
그래도 이거 쓰고 손씻으면 남은 잔여향이 피치 바디워시 냄새같네요 비누없을때 대신 쓰세요ㅋ

아주 조금만 써도 될것같은데 이거 너무 양을 꾹짜서 쓰면 헬임 ㅋㅋㅋ
두개온거 하나 엄마도 들고 다니라고 줬는데
엄마한테 욕먹게 생김요

그냥 막 이런 생각이 듬 이거 미샤가 잘못만들어서 사은으로 뿌리는건가싶기도 하고 ㅋㅋ그런 생각이 듬 ㅋㅋㅋㅋ에레잇 절대 내돈 주곤 이런 겔 안씀
널 기억하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