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당첨되다

클라랑스 에서 립오일 선물줌

by U;nee Nori 2020. 12. 8.
반응형

 

 




택배 뭐가 많이 왔는데 보니
클라랑스에서 뭐가 왔길래
뭔가했네요ㅋㅋ


 

 

 




에멀젼 샘플 체험단 거기서
우수리뷰사은인가봐유
체크해보니 뭐 따로 축하한다도 없고 ㅋㅋ
그냥 선물주심 배송도촥 ㅋㅋㅋ

로션 정품으로 사은하나 딱주시지
<바라는게 많음 헤헷>



 

 

 

 


립스틱 크기만한 본 제품입니다
립오일이라니 ~~~~평소에 립밤 선호해서
립오일 잘안바르긴 하지만 ㅋㅋ-
입술 건조할때 바르면 좋겠군요- 안쓰면 동생주는 걸로 ㅎㅎ 

 


라즈베리색이라 입술생기 뿜게 생겼네요
감사합니당 클라랑스 ♡

반응형

댓글